마켓비, 올해 최대 규모 행사’ 화이트브랜드데이’ 실시
홈퍼니싱 브랜드 마켓비가 오늘 14일 화이트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이트브랜드데이’는 공식스토어에서 14일 하루 동안 단독 진행되는 온라인 행사로 이번 행사는 특별한 할인 가격에 마켓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올해 최대 규모로 꾸려졌다.
특히 소파, 침대, 수납장, 조명, 의자, 패브릭, 소품 등 마켓비 전 상품 쿠폰 할인을 제공하며,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중복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기에 오후 3시 30분까지 주문 시 당일 바로 배송돼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네이버 도착보장 상품도 다수 포함됐다.
또한 봄을 맞아 산뜻하고 편안한 숙면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침실 가구 품목에는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침대 프레임을 구매하면 매트리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매트리스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신상품 제로몽 코일 울트라 에어 접이식 매트리스 구매 시 메모리폼 경추베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당일 19시부터는 깜짝 라이브 방송을 진행, 베스트셀러, MD 추천 등 다양한 상품을 방송 시간 동안만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이사, 리모델링,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화이트브랜드데이를 마련했다”라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로 구성된 올해 최대 규모 온라인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즐겁고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화이트브랜드데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마켓비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켓비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2‘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3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4"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5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 6SKT, 설 전 파트너사에 1,230억원 대금 조기 지급
- 7경찰청 "일부 尹 지지자 서부지법 폭력난동, 엄정 대응"
- 8경찰, 尹 구속영장 발부한 차은경 서부지법 부장판사 신변 보호
- 9수술대 오르는 은행권 '가산금리'…보험료·출연료 제외될 가능성
- 10정·재계 인사들, 트럼프 취임식 참석 위해 방미길 올라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