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뷰티구성 강화…비건 색조 브랜드 ‘손앤박’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3-18 09:16:11
수정 2024-03-18 09:16:11
이혜란 기자
0개
립메이크업, 페이스메이크업 10여 종의 상품 구성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아성다이소는 비건 색조 브랜드 ‘손앤박' 상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손앤박’은 비건 색조 브랜드로, 이번 뷰티용품은 립메이크업, 페이스메이크업 총 1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립메이크업 상품으로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와 ‘손앤박 아티 워터 블러 틴트’를 마련했다.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는 수분 에센스(정제수 함량) 32% 함유로 끈적임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레드벨리’, ‘듀이코랄’ 등 총 4가지를 마련했다. ‘손앤박 아티 워터 블러 틴트’는 촉촉하게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로 ‘피치썸’, ‘코지레드’ 등 총 4가지 색상을 출시했다.
페이스메이크업을 위한 상품으로는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 밤’을 출시했다. 입술과 볼 등에 바르는컬러밤으로 체온에 부드럽게 녹여 바른다. 투명한 첫 발색 위로 덧바를수록 컬러가 선명해져 취향에 따라 농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선셋’, ‘피오니’, ‘멜로우’ 등 총 3가지 색상이 마련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간단한 뷰티용품이지만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한다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GS리테일, ‘GS ALL 멤버십’ 효과 입증…신규 가입자 증가
- 주미당, 서울국제주류박람회 마곡서 외식업계 맞춤형 주류 솔루션 선봬
- 유클리드소프트, 지역대학생 공공데이터 활용 경진대회 개최
- NHN, ‘한게임 로얄홀덤’ 새 단장…신규 오프라인 대회 HPT서 본격 알린다
- 티웨이항공, 항공일자리 창출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 수상
- "인도 진출 본격화"…삼성重, 인도 스완 조선소와 업무협약
- 넷마블, Xbox TGS 특별 방송서 '프로젝트 이블베인' 트레일러 공개
- 쿠팡, 가전 브랜드 ‘다이슨’ 로켓배송 공식 론칭
- 한국타이어, 레고 블록으로 구현한 亞 최대 트랙 ‘한국테크노링’ 공개
- 제주항공, 여행자보험 당일 출발 전까지 가입 가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S리테일, ‘GS ALL 멤버십’ 효과 입증…신규 가입자 증가
- 2양종희 KB금융지주 회장 “포용과 혁신으로 국민의 금융그룹 완성”
- 3NH투자증권, 트레이딩시스템·홈페이지 주소 변경
- 4하나증권 "여행 후 남은 외화로 미국 주식 투자하세요"
- 512⋅3내란 옹호 단체 지원 조례 시행 '남구의회'…"이의제기 없어"
- 6주미당, 서울국제주류박람회 마곡서 외식업계 맞춤형 주류 솔루션 선봬
- 7유클리드소프트, 지역대학생 공공데이터 활용 경진대회 개최
- 8부산도시공사, 추석 맞아 영구임대아파트서 계절먹거리 나눔행사
- 9민형배 의원, 글로컬대학30 선정 "정치적 해석 지양해달라" 했지만
- 10수출입銀, ‘KAI 인니 훈련기 수명연장사업’ 4500만달러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