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뷰티구성 강화…비건 색조 브랜드 ‘손앤박’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3-18 09:16:11
수정 2024-03-18 09:16:11
이혜란 기자
0개
립메이크업, 페이스메이크업 10여 종의 상품 구성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아성다이소는 비건 색조 브랜드 ‘손앤박' 상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손앤박’은 비건 색조 브랜드로, 이번 뷰티용품은 립메이크업, 페이스메이크업 총 1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립메이크업 상품으로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와 ‘손앤박 아티 워터 블러 틴트’를 마련했다.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는 수분 에센스(정제수 함량) 32% 함유로 끈적임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레드벨리’, ‘듀이코랄’ 등 총 4가지를 마련했다. ‘손앤박 아티 워터 블러 틴트’는 촉촉하게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로 ‘피치썸’, ‘코지레드’ 등 총 4가지 색상을 출시했다.
페이스메이크업을 위한 상품으로는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 밤’을 출시했다. 입술과 볼 등에 바르는컬러밤으로 체온에 부드럽게 녹여 바른다. 투명한 첫 발색 위로 덧바를수록 컬러가 선명해져 취향에 따라 농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선셋’, ‘피오니’, ‘멜로우’ 등 총 3가지 색상이 마련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간단한 뷰티용품이지만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한다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백성욱 하이테커 대표, 대통령 유공 포상…AI 기술혁신 공로
- 파크골프 마틴캐럿, 국내 웰니스 영업 파트너 공개 모집
-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에 '손바닥 정맥' 결제 시스템 도입
- ‘관악 칼부림’ 뒤엔 수수료 폭탄…“본사, 매출 50% 이상 가져가”
- 엠버퓨어힐 호텔앤리조트 제주, 저속노화 뷔페 선봬
- 허니문 여행사 ‘투어스테이’, 몰디브 숙소 라인업 확대
- 강서구·구립도서관협의회, ‘하늘품은 야외도서관’ 개최
- 현대제철, 산·학 공동 차세대 태양광 모듈 개발 추진
- GC녹십자웰빙, ‘피부-면역 All-in-one Solution 심포지엄’ 성료
- 에어서울, 일본 전 노선 대상 '클룩' 제휴 프로모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제1회 장애인생활체육대회 성황리 개최…150여 명 참여
- 2"취업 성공률 40%" 남원시 면접 수당 사업, 추가 예산 투입
- 3순창군, 국제 전지훈련 메카 도약…필리핀 대표팀 7번째 방문
- 4장수군, 장수사랑상품권 할인율 10%→15% 대폭 상향
- 5“갑질 금지”…부산도시공사, 임직원 하반기 반부패·청렴 교육
- 6BPA, '제1회 항만공사 재무협의체 회의' 개최
- 7"전통과 혼을 계승" 제19회 대한민국 국악대제향 11일 남원서 개최
- 8백성욱 하이테커 대표, 대통령 유공 포상…AI 기술혁신 공로
- 9파크골프 마틴캐럿, 국내 웰니스 영업 파트너 공개 모집
- 10에이엘티, 美 시장 공략 본격화…"국내 3위 지위 확보·성공 레퍼런스 활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