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랩클, 식목일 맞아 전제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오는 11일까지 랩클 공식몰서 자연사랑 이벤트
플라스틱 배출 저감 위해 샘플 증정 대신 추가 할인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현대약품 랩클은 식목일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랩클 공식몰에서 자연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랩클은 유해성분 사용을 지양하는 클린뷰티 브랜드로 동물성 원료 사용을 배제하고 인공 색소, 인공 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비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 펩타이드 20 크림, 앰플, 스킨, 토너 등 기초 제품에 오렌지와 레몬의 과피를 업사이클링한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과 산림보호를 위해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 친환경 종이와 콩기름 잉크 등 친환경 포장재를 채택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랩클은 마이녹셀을 포함한 전 제품 할인을 진행하고 플라스틱 배출 최소화를 위해 샘플을 제공하지 않는 대신 2만 원 이상 주문 시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랩클의 주된 친환경 행보 중 하나인 리필 상품을 활성화시키고자 랩클 펩타이드 크림 본품 구입 시 리필 제품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친환경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랩클은 업사이클링, 비건 원료, 친환경 포장재를 채택하며 탄소 절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람과 자연의 조화를 우선 가치로 두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클린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