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해진 재미로 돌아온 박군, 나태주의 ‘태군 노래자랑’ 시즌2

박군과 나태주의 노래 경연 프로그램 ‘태군 노래자랑’ 시즌2가 더욱 풍성해진 재미로 돌아왔다.
LG헬로비전 채널을 비롯해 K-STAR, GTV, GMTV, 더라이프 등에서 첫 방송된 ‘태군 노래자랑’ 시즌2는 더욱 풍성한 재미와 반전을 가득 담아 기대를 모았다.
박군과 나태주는 시즌2의 첫 무대를 위해 노래방 기기와 상금, 그리고 황금색의 왕좌를 들고 전남 광양을 찾았다. 특히 이번 시즌2에서는 온라인 예심이 추가돼 박군과 나태주가 예심을 통해 선발한 본선 참가자들이 함께했다.
온라인 예심 당시 일명 ‘전라도 사투리좌’ 불린 첫 번째 참가자는 자자의 ‘버스안에서’를 사투리로 맛깔나게 부른 목포에서 날아온 춤꾼 김서연이었다. 박군과 나태주는 ‘송가인이 온 줄 알았다’며, 구성진 사투리를 구사하는 참가자를 향해 ‘하이텐션의 최강자’라는 별명을 붙였다.
두 번째 참가자는 아기인형을 업고 온 자칭 104세 할머니로 할머니와 형님을 넘나드는 능청스러운 연기로 예사롭지 않은 무대 장악력을 보여줬다. 개그맨 심현섭 닮은꼴로 보따리와 우산 등 화려한 의상과 소품을 준비한 참가자는 ‘내 나이가 어때서’로 한껏 흥을 돋우며 ‘태군 노래자랑’에 빅재미를 더했다.
세번째 참가자는 페도라와 선글라스를 착용한 진주에서 온 김봉섭씨로 조항조의 ‘당신이어서’를 애절한 목소리로 불러 소름 돋는 짜릿한 역전을 선사했다. 목소리 하나로 좌중을 휘어잡는 카리스마 보이스로 100점을 얻으며 놀라운 실력을 선보였다.
또한 뱃속의 아이와 함께 온 임산부, 5명의 자녀를 둔 아버지, 아빠의 신청으로 나와 판소리로 다진 구성진 노래실력을 뽐낸 어린 참가자 등이 무대에 올라 뛰어난 노래실력을 뽐냈다.
앞서 박군과 나태주는 시즌2의 성공을 기약하며 시즌2 유튜브 조회수가 400만뷰를 달성할 경우 스카이다이빙은 물론 밥차에 커피차까지 파격적인 공약을 걸었다. 시작부터 센 발언과 공약으로 힘차게 포문을 연 시즌2 첫 촬영에서는 넘치는 인파로 인해 촬영이 중단될 뻔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태군 노래자랑’ 관계자는 “시즌2 첫 무대에 놀라운 참가자들이 함께해 빅 재미를 선사해 주셨다”며 “앞으로 더욱 재미있어질 시즌2의 이어질 무대들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아산병원, ‘건강정보 고속도로’ 사업 시행
- 만성신장병 환자, 혈압 잘 조절하면 신장 기능 저하 속도 감소
- 과학과 법의 자리…폴리코사놀 논쟁을 바라보는 전문가의 시선
- 분당서울대병원 폐암센터, 폐암 수술 누적 1만례 달성
- 겨울철 심해지는 척추 통증…어떻게 개선할까?
- 콜레스테롤 경고등 켜졌다면? 폴리코사놀 효능 주목
- 희귀·중증질환 치료제 100일 신속등재 추진…"실효성 확보가 관건"
- “성인 치아 교정, 남성이 여성보다 만족”
- ‘복잡 관상동맥’ 환자, OCT 기반 스텐트 삽입으로 심혈관 사건 크게 줄여
- 한양대의료원 매거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기획대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코레일,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한 전철 자동발매기 선봬
- 2S-OIL, 울산지역 기업 1호로 ‘7000원 기부릴레이’ 동참
- 3권세호 코레일 상임감사위원, 한국공공기관 감사협회 ‘2025 최고 감사인상’ 수상
- 4파미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AA등급 인증 획득
- 5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 6대한항공, 한국AEO진흥협회 감사패 받아
- 7G마켓, 소상공인 지원 팝업스토어 오픈
- 8이랜드킴스클럽, ‘백합 듬뿍 칼국수ㆍ속초 홍게라면’ 밀키트 출시
- 9CJ프레시웨이, 소비자중심경영 신규 인증 획득
- 10엔미디어플랫폼, 이스포츠그라운드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