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 포스티, 패션 PB 잇파인 여름 신상품 출시
니트, 카디건, 블라우스, 팬츠, 원피스 등 여름 신상품 14종 포스티 및 지그재그서 판매
포스티 첫 구매 50% 쿠폰 적용 시 블라우스, 니트, 원피스, 팬츠 등 2만 원대부터 구매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는 자체 제작 브랜드 ‘잇파인’의 여름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잇파인 브랜드명은 대명사 ‘it’과 질 좋은, 멋을 뜻하는 ‘fine’의 합성어로, 고급 소재와 견고한 디자인을 앞세워 감각적인 일상복을 추구한다는 의미라고 카카오스타일은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름 신상품은 ▲반소매 니트 ▲카디건 ▲블라우스 ▲팬츠 ▲원피스 등 총 14종이며, 포스티와 지그재그를 통해 판매한다. 카카오스타일은 일상 속 활용도 높은 기본 아이템으로 구성했으며 펀칭, 핀턱, 플리츠 등의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다. 다양한 색감과 프린트로 밝고 시원한 분위기를 강조한 점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포스티는 잇파인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5월 말까지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15% 쿠폰을 지급하고, 포스티 첫 구매 고객에게는 잇파인 상품 구매 시 쓸 수 있는 50% 쿠폰을 준다. 쿠폰을 최대로 활용하면 블라우스는 2만원 대, 니트 3만 원대, 바지와 원피스는 4만 원 대에 구매가능하다.
잇파인의 상품은 카카오스타일의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지그재그 직진배송’을 통해 제공한다. 전 지역 당일 주문 시 다음 날 받을 수 있으며, 서울·경기 지역은 낮 2시 전까지 주문하면 당일 자정 전에, 밤 10시 전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아침 7시 전에 배송 받을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난해 잇파인의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올해도 스타일링이 쉽고 편안한 착장감을 자랑하는 여름 신상품을 출시했으며, 첫구매 50%, 재구매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올 시즌 완판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잇파인을 통해 높은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의류를 제안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 상승…3분기 상장사 시총 331조원 증가
- 한국인, 지난해 라면 1인당 79개 먹어…'세계 2위'
- 국제금값 온스당 4000달러 안착…은값 14년만에 최고치
- 정부 "장애 전산시스템 709개로 정정"…복구율 27.2%
- 추석 연휴 마지막날 귀경길 정체…부산→서울 6시간 40분
- 트럼프 "이스라엘-하마스, 가자 평화구상 1단계에 합의"
- 李 대통령 "이스라엘 나포 국민 석방에 외교역량 최대 투입"
- '빵플레이션' 베이글 3년새 44% 올랐다
- 北 김정은, 라오스 시술릿 주석과 회담…'친선협력 강화' 강조
- 비트코인, 상승세 멈추고 4000달러 급락…'과열 조정' 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 국동항 폐유 유출, 파손된 저장용기서 770리터 흘러나와
- 2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 상승…3분기 상장사 시총 331조원 증가
- 3수성구 지산2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청소년이 GREEN 줍깅’ 환경 실천 프로그램 진행
- 4계명문화대, 학생 주도형 ‘비슬제(새봄월드)’로 대학 축제 새 전환점 활짝
- 5영남이공대학교 인테리어디자인과, 산불 피해지역에 ‘들마루’ 기증
- 6김승수 의원 “한국어능력시험 해외 응시자 5년만에 4.4배 ‘껑충’”
- 7김승수 의원, 추석맞이 민생행보 활발…전통시장 장보기·경로당 방문·사랑나눔 행사 등 현장 활동 펼쳐
- 8한국인, 지난해 라면 1인당 79개 먹어…'세계 2위'
- 9의성군, 제8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 성황리 마무리
- 102025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열흘간 160만 명이 함께한 세계인의 축제로 마무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