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편안함에 시원함·가벼움까지 갖춘 ‘S/S 패션의류 기획전’ 진행
스포츠웨어·언더웨어·홈웨어 등 90여 종의 상품 구성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아성다이소는 ‘봄·여름(S/S) 패션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기온이 올라가는 S/S시즌에 입기 좋은 원단으로 만든 상품으로 구성해 스포츠웨어, 언더웨어, 홈웨어 등 총 9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스포츠웨어는 신축성이 좋은 상품으로 준비했다. 러닝 같은 격한 운동을 할 때 착용하기 좋은 ‘앞지퍼 스포츠 브라’는 땀에 젖어 벗기 어려웠던 일체형 스포츠 브라와 달리 앞지퍼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다. 뒷부분이 X자 형태로 견갑골과 근육의 움직임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패드를 분리해 몸에 맞는 패드로 바꿔 사용할 수 있다. 허리 끈으로 조여매는 ‘남성 스포츠 밴딩 반바지’는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로,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기장감에 양쪽에 깊은 사이드 포켓을 배치해 디자인했다.
언더웨어는 부드러운 소재로 마련했다. ‘냉감 캐미솔’은 블랙, 화이트, 살색 3가지 컬러로, 길이 조절을 할 수 있는 어깨끈이 있어 몸에 맞춰 입을 수 있다. ‘남성용 냉감 런닝’은 냉감 소재와 통기성 원단으로 시원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지쿨 프리컷 팬티’는 메쉬소재로 통기성이 좋으며 봉제선이 없어 여름에 얇은 바지를 입더라도 티나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는 설명이다.
홈웨어도 판매한다. ‘시어서커 노카라단추 상의’는 깔끔한 체크무늬와 부드러운 색감의 디자인으로,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나며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쾌적한 시어서커 소재다. ‘레이온 파자마 반팔 상의’는 매끄러운 레이온 소재로, 품이 넉넉한 프리사이즈에 꽃 모양 프린팅을 더했으며 블루와 옐로우 색상이 있다.
이 외에도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의 ‘남성 카라 반팔 티셔츠’를 네이비와 그레이 색상으로 마련했으며, 여름에도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해 ‘아동용 냉감 런닝’, ‘아동용 삼각팬티’ 등의 이너웨어와 ‘아동용 반팔/반바지 내의 세트’ 등의 아동의류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기온이 점점 높아지면서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의류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美 통관 강화에 소포 파손·폐기·배송지연 속출
-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노동 착취' 관행 겨냥…업계 반발
- 중국어선 불법조업에 강력 대응…담보금 최대 10억
- 렛츠런파크 부산, '말의 해' 맞이해 전시관 헤리티지홀 선봬
- 中 완커, 7000억대 채무상환 30거래일 유예
- 은·백금 사상 최고가 경신…금리 인하 기대에 귀금속 시장 급등
- SPC삼립 시화공장 사고 수사 해 넘긴다…관련자 조사 마무리 단계
- 올해 가장 주목받은 테크 거물은 머스크 아닌 래리 엘리슨
- 구글 지메일, 주소 변경 가능해진다
- 엔비디아, 스타트업 인수 아닌 기술 계약으로 반독점 규제 회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기장군, '어르신 목욕이용권 지원사업' 지원 대상 확대
- 2美 통관 강화에 소포 파손·폐기·배송지연 속출
- 3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노동 착취' 관행 겨냥…업계 반발
- 4연말 개인 매수세 美지수 ETF에 집중…산타 랠리 기대감
- 5중국어선 불법조업에 강력 대응…담보금 최대 10억
- 6렛츠런파크 부산, '말의 해' 맞이해 전시관 헤리티지홀 선봬
- 7中 완커, 7000억대 채무상환 30거래일 유예
- 8은·백금 사상 최고가 경신…금리 인하 기대에 귀금속 시장 급등
- 9SPC삼립 시화공장 사고 수사 해 넘긴다…관련자 조사 마무리 단계
- 10올해 가장 주목받은 테크 거물은 머스크 아닌 래리 엘리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