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편안함에 시원함·가벼움까지 갖춘 ‘S/S 패션의류 기획전’ 진행
스포츠웨어·언더웨어·홈웨어 등 90여 종의 상품 구성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아성다이소는 ‘봄·여름(S/S) 패션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기온이 올라가는 S/S시즌에 입기 좋은 원단으로 만든 상품으로 구성해 스포츠웨어, 언더웨어, 홈웨어 등 총 9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스포츠웨어는 신축성이 좋은 상품으로 준비했다. 러닝 같은 격한 운동을 할 때 착용하기 좋은 ‘앞지퍼 스포츠 브라’는 땀에 젖어 벗기 어려웠던 일체형 스포츠 브라와 달리 앞지퍼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다. 뒷부분이 X자 형태로 견갑골과 근육의 움직임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패드를 분리해 몸에 맞는 패드로 바꿔 사용할 수 있다. 허리 끈으로 조여매는 ‘남성 스포츠 밴딩 반바지’는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로,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기장감에 양쪽에 깊은 사이드 포켓을 배치해 디자인했다.
언더웨어는 부드러운 소재로 마련했다. ‘냉감 캐미솔’은 블랙, 화이트, 살색 3가지 컬러로, 길이 조절을 할 수 있는 어깨끈이 있어 몸에 맞춰 입을 수 있다. ‘남성용 냉감 런닝’은 냉감 소재와 통기성 원단으로 시원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지쿨 프리컷 팬티’는 메쉬소재로 통기성이 좋으며 봉제선이 없어 여름에 얇은 바지를 입더라도 티나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는 설명이다.
홈웨어도 판매한다. ‘시어서커 노카라단추 상의’는 깔끔한 체크무늬와 부드러운 색감의 디자인으로,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나며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쾌적한 시어서커 소재다. ‘레이온 파자마 반팔 상의’는 매끄러운 레이온 소재로, 품이 넉넉한 프리사이즈에 꽃 모양 프린팅을 더했으며 블루와 옐로우 색상이 있다.
이 외에도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의 ‘남성 카라 반팔 티셔츠’를 네이비와 그레이 색상으로 마련했으며, 여름에도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해 ‘아동용 냉감 런닝’, ‘아동용 삼각팬티’ 등의 이너웨어와 ‘아동용 반팔/반바지 내의 세트’ 등의 아동의류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기온이 점점 높아지면서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의류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