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GS25 주류 픽업 선물 오픈
와인, 위스키, 보드카, 럼, 데킬라 등 300종
론칭 기념 래플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카카오의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인기 와인과 위스키 픽업 선물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와인, 위스키, 보드카, 럼, 데킬라 등 주류 300여 종을 간편하게 구매∙선물하고 원하는 매장에서 원하는 날짜에 픽업할 수 있다.
카카오와 GS리테일은 작년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양사의 채널을 연계한 서비스를 준비해왔다.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첫번째 프로젝트로 주류 픽업 서비스를 선보인다.
양사는 선물하기의 상황별 상품 추천 노하우와 와인25플러스의 주류 구매 데이터를 결합해 고객 맞춤형 주류 추천을 제공한다. 선물하기 고객은 가격대 별 인기 와인, 상황 별 위스키 추천 등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등 전국 18,000여 개 GS리테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원하는 날짜에 픽업할 수 있어 언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선물하기에서는 주류 픽업 선물 론칭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희소성이 높은 히비키, 야마자키 위스키와 샤또 마고, 샤또 라뚜르 등 밀레니엄 빈티지 그랑크뤼급 와인을 일자 별로 총 19개 선보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응모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GS리테일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오프라인으로 확장해 더욱 편리하고 다채로운 선물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주류 픽업 선물을 시작으로 일반 상품과 양사 전용상품까지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국제약 ‘인사돌’, 2025 국가산업대상 잇몸약 부문 대상 수상
- 풍림푸드, ‘굿모닝 풍림’ 캠페인 진행
- 일동제약그룹 새로엠에스, 비대면 진료 키오스크 ‘새로닥터’ 선보여
- 우듬지팜, 김호연 회장 신규 대표이사 선임
- 머크 라이프사이언스, ‘2025 유망 바이오 스타트업 발굴 공모전’ 개최
- 삼진제약, 글로벌 시장서 차세대 ADC 신약 파이프라인 공개
- 기아, 5월 26만 9148대 판매…전년 대비 1.7% 증가
- GM 한국사업장, 5월 5만29대 판매…작년 12월 이후 첫 5만대 이상 판매
- 현대차, 5월 판매량 35만1174대…전년비 1.7%↓
- 르노코리아, 5월 총 9860대 판매…전년 동월 대비 47.6% 증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국제약 ‘인사돌’, 2025 국가산업대상 잇몸약 부문 대상 수상
- 2부천세종병원, 최소침습 관상동맥우회술 200례 달성… 국내 첫 기록
- 3해남군의회, 11일 제344회 제1차 정례회 개회
- 4갑상선암, 불필요한 '고용량 방사성 요오드' 치료 줄인다
- 5장흥군, 제30회 바다의 날 행사 마무리
- 6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 ‘서울대 통합 50주년 나눔 골프대회’ 참석
- 7풍림푸드, ‘굿모닝 풍림’ 캠페인 진행
- 8안성시, 방범용 CCTV 성능 개선
- 9의왕시, ‘간병 SOS 프로젝트 사업’ 시행
- 10일동제약그룹 새로엠에스, 비대면 진료 키오스크 ‘새로닥터’ 선보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