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50mL 캔’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5-07 10:06:40
수정 2024-05-07 10:06:40
황혜윤 기자
0개
현대약품 통합몰 및 스마트스토어서 ‘출시 기념 33% 할인’ 진행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가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50㎖ 캔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6월 출시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350mL 페트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했다. 더불어 지난 4월 배우 노정의를 모델로 기용한 광고 캠페인과 함께 제품 용량을 다양화하고 소비자의 선택 옵션을 넓히기 위해 선보였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50㎖ 캔은 식이섬유 6,400㎎을 함유해 오리지널 미에로화이바의 맛과 식이섬유는 그대로 유지하고 제로 슈거의 가벼움과 탄산의 청량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캔은 다양한 주황 색상을 사선으로 그려 미에로화이바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빗살무늬를 표현했고, 검정색을 사용해 제로 콘셉트를 강조했다.
현대약품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현대약품 통합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캔 제품을 33% 할인하는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관계자는 “식이섬유의 건강함을 바탕으로 제로 탄산 음료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선도하고자 250mL 캔 제품을 출시했다”며 “다가오는 여름에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캔으로 더 가볍게, 상큼한 청량감으로 더위를 날려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틀루토AI, 한컴과 손잡고 '한애드온즈' 파트너십 체결
- LG생활건강, 신임 CEO에 로레알 출신 이선주 사장 선임
- 롯데마트슈〮퍼, 추석 앞두고 20kg 절임배추 사전예약
- 카카오톡, 일본 여행 전용 서비스 ‘트래블톡’ 출시
- 카카오모빌리티, 교통연구원·공학한림원과 자율주행 미래 청사진
- 신세계사이먼 아울렛, 추석 맞아 '홀리데이 슈퍼 딜' 개최
- GS리테일, ‘GS ALL 멤버십’ 효과 입증…신규 가입자 증가
- 주미당, 서울국제주류박람회 마곡서 외식업계 맞춤형 주류 솔루션 선봬
- 유클리드소프트, 지역대학생 공공데이터 활용 경진대회 개최
- NHN, ‘한게임 로얄홀덤’ 새 단장…신규 오프라인 대회 HPT서 본격 알린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틀루토AI, 한컴과 손잡고 '한애드온즈' 파트너십 체결
- 2LG생활건강, 신임 CEO에 로레알 출신 이선주 사장 선임
- 3롯데마트슈〮퍼, 추석 앞두고 20kg 절임배추 사전예약
- 4카카오톡, 일본 여행 전용 서비스 ‘트래블톡’ 출시
- 5카카오모빌리티, 교통연구원·공학한림원과 자율주행 미래 청사진
- 6신세계사이먼 아울렛, 추석 맞아 '홀리데이 슈퍼 딜' 개최
- 7우리금융그룹, 총 80兆 투입... 생산적 금융으로 물꼬 돌린다
- 8GS리테일, ‘GS ALL 멤버십’ 효과 입증…신규 가입자 증가
- 9양종희 KB금융지주 회장 “포용과 혁신으로 국민의 금융그룹 완성”
- 10NH투자증권, 트레이딩시스템·홈페이지 주소 변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