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50mL 캔’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5-07 10:06:40
수정 2024-05-07 10:06:40
황혜윤 기자
0개
현대약품 통합몰 및 스마트스토어서 ‘출시 기념 33% 할인’ 진행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가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50㎖ 캔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6월 출시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350mL 페트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했다. 더불어 지난 4월 배우 노정의를 모델로 기용한 광고 캠페인과 함께 제품 용량을 다양화하고 소비자의 선택 옵션을 넓히기 위해 선보였다.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250㎖ 캔은 식이섬유 6,400㎎을 함유해 오리지널 미에로화이바의 맛과 식이섬유는 그대로 유지하고 제로 슈거의 가벼움과 탄산의 청량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캔은 다양한 주황 색상을 사선으로 그려 미에로화이바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빗살무늬를 표현했고, 검정색을 사용해 제로 콘셉트를 강조했다.
현대약품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현대약품 통합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캔 제품을 33% 할인하는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관계자는 “식이섬유의 건강함을 바탕으로 제로 탄산 음료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선도하고자 250mL 캔 제품을 출시했다”며 “다가오는 여름에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캔으로 더 가볍게, 상큼한 청량감으로 더위를 날려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