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위스키 ‘팬텀’ 출시 9주년 맞아
경제·산업
입력 2024-05-29 09:12:17
수정 2024-05-29 09:12:17
이혜란 기자
0개
올해(1월~4월) 판매량 전년비 약 23% 증가

[서울경제TV=이혜란 기자] ㈜골든블루는 위스키 ‘팬텀’이 출시 9주년을 맞았다고 29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2016년 위스키에 젊은 감각을 더한 팬텀 브랜드를 출시했다. 이후 2018년과 2019년 고급스러운 풍미를 강조한 ‘팬텀 디 오리지널 17(Phantom The Original 17)’과 ‘팬텀 디 오리지널 리저브(Phantom The Original Reserve)’를 선보이며 2030세대 공략에 나섰다.
‘팬텀 디 오리지널 17’은 17년산 스코틀랜드 원액을 베이스로 달콤함과 함께 피트의 스모키함으로 마무리되는 다채로운 풍미와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위스키다. ‘팬텀 디 오리지널 리저브’는 스코틀랜드산 원액 베이스에 차별화된 35도 블렌딩 레시피로 은은한 오크향과 산뜻한 바닐라, 오렌지 향이 특징이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이 있었기에 ‘팬텀’이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인정받는 제품이 될 수 있었다”며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품질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출시 9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이 ‘팬텀’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온, 오프라인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건 PDRN 담은 마스크팩…미나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티아브' 론칭
- 대웅제약 나보타, 콜롬비아 341억 규모 수출 계약
- 트럼프 "美 빅테크 규제국에 추가 관세 부과"
- kt cloud, ‘AI Foundry’ 파트너십 확대
- 방송인 김민아, 전통주 소믈리에로 첫 강의 성료
- 정금길세공소, K주얼리 위상 드높여…'무손실 폴리싱' 주목
- 롯데홈쇼핑,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 론칭
- NHN, PC ‘한게임포커’ 25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실시
- LG U+, AI로 IPTV 고장 사전 감지·해결…‘고객 불만 제로화’ 나선다
- LG전자, 다음달 유럽 시장에 '씽큐 AI 플랫폼' 출시한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시민단체 "모노레일 사태, 전·현직 시장·시의회는 사과하라"
- 2대경대·성균관대 주관 국내 최대 규모 ‘한국대학 연극전공 입학정보 콘서트’ 개최
- 3경북교육청정보센터, ‘뮤지컬을 읽다’ 북큐레이션 운영
- 4영덕군, 산불 극복 각계각층 성금·성품 기부 이어져
- 5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폐이식 환자 건강회복 퇴원. . .대구경북 최초 유일 성과
- 6계명문화대, ‘2025년 파란사다리·해외현지연수 통합 성과발표회’ 성황리 개최
- 7김성호 영덕군의회 의장, 8월 제2차 정례 의원간담회 주재
- 8경북테크노파크, 2025 과테말라 섬유산업 전시회(APSS) 참가…한국 섬유기업 중남미 시장 진출 교두보 마련
- 9영남이공대, 대구시가족센터협회 및 소속 9개 기관과 다자간 협약
- 10포천시의회, 경기북부 시·군의장협의회 정례회의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