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위스키 ‘팬텀’ 출시 9주년 맞아
경제·산업
입력 2024-05-29 09:12:17
수정 2024-05-29 09:12:17
이혜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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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1월~4월) 판매량 전년비 약 23% 증가

[서울경제TV=이혜란 기자] ㈜골든블루는 위스키 ‘팬텀’이 출시 9주년을 맞았다고 29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2016년 위스키에 젊은 감각을 더한 팬텀 브랜드를 출시했다. 이후 2018년과 2019년 고급스러운 풍미를 강조한 ‘팬텀 디 오리지널 17(Phantom The Original 17)’과 ‘팬텀 디 오리지널 리저브(Phantom The Original Reserve)’를 선보이며 2030세대 공략에 나섰다.
‘팬텀 디 오리지널 17’은 17년산 스코틀랜드 원액을 베이스로 달콤함과 함께 피트의 스모키함으로 마무리되는 다채로운 풍미와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위스키다. ‘팬텀 디 오리지널 리저브’는 스코틀랜드산 원액 베이스에 차별화된 35도 블렌딩 레시피로 은은한 오크향과 산뜻한 바닐라, 오렌지 향이 특징이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이 있었기에 ‘팬텀’이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인정받는 제품이 될 수 있었다”며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품질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출시 9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이 ‘팬텀’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온, 오프라인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an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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