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셰어링 그린카, ‘썸머 시즌 프로모션’…“대여료 7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경제·산업 입력 2024-06-10 11:18:05 수정 2024-06-10 11:18:05 황혜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그린카 프로모션 영상 공개…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이동 방식 제안
앱에서 심리테스트 참여 시 고객 맞춤 혜택부터 추가 이벤트까지

[사진=롯데렌탈]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롯데렌탈의 카셰어링 전문 브랜드 그린카는 ‘그린카 썸머 시즌 프로모션: 즐거움에 다-다른 드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10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진행한다. 일상 속 그린카를 주제로 개인 성향에 따라 즐기는 카라이프 방식을 두 편의 영상에 담았다. 혼자 또는 반려견과 드라이브하는 일상, 친구들과 맛집 탐방, 여행, 브이로그 촬영 등 운전자의 성향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드라이브를 그렸다.

영상 공개와 함께 그린카 앱과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린카 앱에서 나의 도파민 충전 속도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에 참여하면 결과에 따라 맞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총 9종으로 고객 차량 이용 성향에 맞춰 최대 70%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주말 대여 시 대여료 55% 할인, 주중 저녁 6,900원 쿠폰, 심야 4시간 무료 이용 쿠폰, 주중 24시간 이상 대여 시 대여료 70% 할인 등이다.

그린카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는 심리테스트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심리테스트 결과를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 해시태그 ‘#그린카’, ‘#그린카와도파민충전’을 함께 업로드 하고,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완료’를 남기면 그린카 4시간 무료 이용권 및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첫 이용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캠페인 중 심리테스트에 참여하고 다운 받은 쿠폰으로 그린카를 처음 이용한 고객에게는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쿠폰을 이용해 그린카 첫 대여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롯데 시그니엘 1일 숙박권, 젠틀몬스터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받을 수 있다.

그린카 구독 서비스인 ‘그린패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연간 그린패스에 가입하면 6시간 무료이용권과 1만5,000 그린포인트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구독 회원에게는 2회 이상 대여 시마다 주말에도 이용할 수 있는 24시간 이용권을 1매씩, 최대 4매까지 제공한다. 24시간 이용권 혜택 4매를 모두 받은 회원에게는 365원에 연간 구독을 갱신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친구를 추천하면 최대 3만 그린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그린카 2024 썸머 시즌 프로모션’ 영상 확인 및 참여를 원한다면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그린카 앱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된다.

그린카 관계자는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각기 다른 이동 니즈를 충족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그린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세분화한 쿠폰 9종을 기획했다”며, “‘즐거움에 다-다른 드라이브’라는 슬로건처럼 그린카와 함께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