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제주 ‘카페 메이플스토리’ 오픈
‘핑크빈’ 테마의 이색적인 공간 마련
메이플스토리 식음료·제주 감성 굿즈 판매
23일-28일 사전예약자 대상 이벤트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넥슨은 7월 23일 ‘메이플스토리’ 테마의 상설 카페 ‘카페 메이플스토리’를 제주에서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제주 넥슨컴퓨터박물관 지하 1층에 위치한 카페 메이플스토리는 ‘메이플스토리’의 인기 캐릭터를 기반으로 제주의 특징을 담아낸 특별한 메뉴와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상설 카페는 ‘메이플스토리’를 재해석한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는 한편, 일반 대중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카페 메이플스토리 내부에는 다양한 캐릭터 오브제가 배치되어 메이플스토리의 매력 요소를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특히, ‘핑크빈 출몰지역’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포털을 타고 등장하는 대형 ‘핑크빈’ 조형물을 설치해 이색적인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한, ‘슬라임 에이드’, ‘핑크빈 라떼’ 등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를 활용한 시그니처 음료를 비롯해 브라운테니와 핑크테니의 모습을 담은 ‘테니 케이크’, 벨지안 초콜릿과 메이플 시럽이 어우러진 ‘메이플스토리 샌드’ 등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50여 종의 제주 에디션 굿즈와 ‘메이플스토리’의 첫 LP 음반 ‘시에스타 오브 제주’, 사회적 기업 ‘동구밭’과의 컬래버로 탄생한 ‘핑크빈’ 모양의 입욕제 등 특별한 굿즈가 공개될 예정이다.
‘카페 메이플스토리’는 오픈 초반 원활한 입장을 위해 사전 예약과 현장 대기를 병행하여 운영한다. 사전 예약은 7월 11일 낮 12시부터 캐치테이블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에게는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편지와 리유저블백, 캐릭터 수첩으로 구성된 웰컴 선물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지 않아도 현장 대기 등록을 통해 순차적으로 입장 가능하다.
한편, 넥슨은 사전예약 방문 기간 동안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즐길 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카페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컴퓨터박물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