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제주 ‘카페 메이플스토리’ 오픈
‘핑크빈’ 테마의 이색적인 공간 마련
메이플스토리 식음료·제주 감성 굿즈 판매
23일-28일 사전예약자 대상 이벤트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넥슨은 7월 23일 ‘메이플스토리’ 테마의 상설 카페 ‘카페 메이플스토리’를 제주에서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제주 넥슨컴퓨터박물관 지하 1층에 위치한 카페 메이플스토리는 ‘메이플스토리’의 인기 캐릭터를 기반으로 제주의 특징을 담아낸 특별한 메뉴와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상설 카페는 ‘메이플스토리’를 재해석한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는 한편, 일반 대중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카페 메이플스토리 내부에는 다양한 캐릭터 오브제가 배치되어 메이플스토리의 매력 요소를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특히, ‘핑크빈 출몰지역’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포털을 타고 등장하는 대형 ‘핑크빈’ 조형물을 설치해 이색적인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한, ‘슬라임 에이드’, ‘핑크빈 라떼’ 등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를 활용한 시그니처 음료를 비롯해 브라운테니와 핑크테니의 모습을 담은 ‘테니 케이크’, 벨지안 초콜릿과 메이플 시럽이 어우러진 ‘메이플스토리 샌드’ 등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50여 종의 제주 에디션 굿즈와 ‘메이플스토리’의 첫 LP 음반 ‘시에스타 오브 제주’, 사회적 기업 ‘동구밭’과의 컬래버로 탄생한 ‘핑크빈’ 모양의 입욕제 등 특별한 굿즈가 공개될 예정이다.
‘카페 메이플스토리’는 오픈 초반 원활한 입장을 위해 사전 예약과 현장 대기를 병행하여 운영한다. 사전 예약은 7월 11일 낮 12시부터 캐치테이블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에게는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편지와 리유저블백, 캐릭터 수첩으로 구성된 웰컴 선물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지 않아도 현장 대기 등록을 통해 순차적으로 입장 가능하다.
한편, 넥슨은 사전예약 방문 기간 동안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즐길 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카페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컴퓨터박물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공정위, 신동열 사무처장·유성욱 조사관리관 임명
- 빌리엔젤, '결 봉사단'과 케이크 나눔 봉사활동 전개
- 트럼프 “45년형 복역 중인 에르난데스 前 온두라스 대통령 사면”
- 中, 일본행 항공편 900여편 중단…‘대만 유사시 개입’ 파장 확산
- 아마존, 외부 AI 접속 봉쇄…“AI 쇼핑 차단 조치 강화”
- 에어버스 A320 계열 대규모 리콜…비행 안전 소프트웨어 결함 확인
- 트럼프 “바이든 오토펜 서명 문서 모두 무효”…효력 전면 중단 선언
- 한·노르웨이 국방장관 회담…미래전·방산 협력 확대 논의
- 국가 전산망 마비 두 달 만에…국정자원 원장 대기발령 조치
- 우원식 의장, 소득세·법인세 포함 16건 예산부수법안 지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 철강·금속 디지털전환 실증센터 개소…미래 제조혁신 가속화
- 2경주시-경북도, ‘경상북도 투자대회 with 글로벌비전서밋’ 성황리 개최
- 3영천시, 샤인머스캣 소비촉진 마지막 행사 개최...농가 상생과 소비 확대 박차
- 4영천시, '찾아가는 경북 농업인 재난안전 공연’ 열려
- 5김천시, ‘전통공예 활성화 서각 작품 전시회’ 개최
- 6영천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 진행
- 7미생(未生)이 완생(完生)에 이르는 과정, 그리고 우리의 기록
- 8공정위, 신동열 사무처장·유성욱 조사관리관 임명
- 9빌리엔젤, '결 봉사단'과 케이크 나눔 봉사활동 전개
- 10트럼프 “45년형 복역 중인 에르난데스 前 온두라스 대통령 사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