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친절한 J와 함께 여행 떠나세요”
경제·산업
입력 2024-07-08 10:23:28
수정 2024-07-08 10:23:28
이수빈 기자
0개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 위한 친절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제주항공이 여름 성수기 특별 수송기간을 맞아 ‘친절한 J’ 캠페인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공항 현장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기본자세 ▲서비스 마인드 ▲고객 응대 화법 등의 서비스 교육을 한다. 또 여름 성수기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로 ‘친절한 J’ 배지를 제작해 국내 전 지점 직원들에게 전달했다.
제주항공은 ▲현장 근무자 대상 초기·정기 교육 진행 ▲객실본부 서비스 교육 이수 ▲고객의 소리(VOC·Voice of Customer) 위원회 운영을 통한 고객불만사항 즉시 개선 시스템 구축 ▲분기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 사원 사례 공유 및 포상제도 운영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앞서 제주항공은 지난해 12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기반을 마련해 소비자중심경영인증을 획득했으며 항공운송서비스평가 항공교통이용자 보호 충실성 부문에서 최고등급인 A++를 받는 등 고객서비스 역량과 전문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키즈랜드 어린이 작가 공모전 선정작 50편…"AI로 재창조"
- 두산에너빌리티, 美 테라파워 SMR 기자재 공급사로 선정
- 크레버스, 120억원 규모 ‘영구 교환사채’ 발행…"재무구조 개선"
- 29CM, 글로벌 브랜드 큐레이션 ‘컨시어지’ 거래액 2배 증가
- 카카오, UN 포럼서 공공기여 사례 소개…"사회적 책임 다한다"
- [인사] 중소기업중앙회
- 메가MGC커피, 웹툰 '가비지타임' 콜라보…MD 5종 출시
- 야놀자 플랫폼-CJ올리브네트웍스 협약…“온·오프라인 혁신”
- 폴라리스오피스, 'CES 2025' 참가…"토종 AI 오피스SW 기술력 전파"
- 한화 건설부문-삼성물산, 스마트 주거기술 협력 위해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당진시, "당진콩막걸리, 인천공항서 찾아보세요"
- 2심사평가원, 강원혁신도시 공공기관 간 '내부통제 제도 운영사례 공유회' 개최
- 3KT, 키즈랜드 어린이 작가 공모전 선정작 50편…"AI로 재창조"
- 4두산에너빌리티, 美 테라파워 SMR 기자재 공급사로 선정
- 5크레버스, 120억원 규모 ‘영구 교환사채’ 발행…"재무구조 개선"
- 629CM, 글로벌 브랜드 큐레이션 ‘컨시어지’ 거래액 2배 증가
- 7카카오, UN 포럼서 공공기여 사례 소개…"사회적 책임 다한다"
- 8중소기업중앙회
- 9메가MGC커피, 웹툰 '가비지타임' 콜라보…MD 5종 출시
- 10야놀자 플랫폼-CJ올리브네트웍스 협약…“온·오프라인 혁신”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