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친절한 J와 함께 여행 떠나세요”
경제·산업
입력 2024-07-08 10:23:28
수정 2024-07-08 10:23:28
이수빈 기자
0개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 위한 친절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제주항공이 여름 성수기 특별 수송기간을 맞아 ‘친절한 J’ 캠페인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공항 현장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기본자세 ▲서비스 마인드 ▲고객 응대 화법 등의 서비스 교육을 한다. 또 여름 성수기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로 ‘친절한 J’ 배지를 제작해 국내 전 지점 직원들에게 전달했다.
제주항공은 ▲현장 근무자 대상 초기·정기 교육 진행 ▲객실본부 서비스 교육 이수 ▲고객의 소리(VOC·Voice of Customer) 위원회 운영을 통한 고객불만사항 즉시 개선 시스템 구축 ▲분기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 사원 사례 공유 및 포상제도 운영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앞서 제주항공은 지난해 12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기반을 마련해 소비자중심경영인증을 획득했으며 항공운송서비스평가 항공교통이용자 보호 충실성 부문에서 최고등급인 A++를 받는 등 고객서비스 역량과 전문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BM 다음은 HBF’…SK하이닉스, 차세대 AI 낸드 공개
- 현대건설, 美 원전 진출 ‘신호탄’…대형 원전건설 참여
- ‘마스가’ 속도…HD현대, 美 차세대 군수지원함 건조
- 2차전지 훈풍에…포스코퓨처엠 3분기 ‘깜짝 실적’
- APEC서 ‘IT·유통’ 진면목…첨단 기술·서비스 총출동
- 이재용 회장 취임 3년…‘뉴삼성’ 재도약 속도
- 코스온, '유한코스메틱'으로 사명 변경..."과학적 연구 역량 화장품에 접"
- 텔타 공식 론칭…조직 의사결정 전 과정 데이터 연결
- 코엔커머스, 스킨천사로 중동 시장 공략 박차
- 카디비 이번엔 선크림·클렌징까지…“믹순 없인 루틴 불안할 정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남, K-팝으로 물든 사흘…도심 곳곳 생중계
- 2공공의대 설립 논의 본격화…국회 복지위원들 남원 찾았다
- 3대경대 K-푸드전공 45명, 국제요리경연대회 출전. . .라이브 단체전·파스타 라이브전 대상 동시 수상
- 4수성구 고산2동, 고산의 과거·현재·미래 탐방하는 ‘2025년 제4회 고산사랑 마을투어’ 진행
- 5김위상 의원 “5년간 18억 쓰고 취업률 11% 노동부 채용박람회, 올해 추경으로 20억 더 편성했다”
- 6대구지방환경청, 강정고령 지점 조류경보 해제
- 7경산교육지원청 경산Wee센터, 찾아가는 1:1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자문 실시
- 8대구가톨릭대병원, 일본 성마리아병원 병원장 및 관계자 방문
- 9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2025년 독도의 날 기념 '찾아가는 독도사랑주간' 성황리 운영
- 10iM뱅크, "첫 로그인하고 ‘이디야커피 나폴리맛피아’ 콜라보 신메뉴 3종 받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