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친절한 J와 함께 여행 떠나세요”
경제·산업
입력 2024-07-08 10:23:28
수정 2024-07-08 10:23:28
이수빈 기자
0개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 위한 친절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제주항공이 여름 성수기 특별 수송기간을 맞아 ‘친절한 J’ 캠페인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공항 현장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기본자세 ▲서비스 마인드 ▲고객 응대 화법 등의 서비스 교육을 한다. 또 여름 성수기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로 ‘친절한 J’ 배지를 제작해 국내 전 지점 직원들에게 전달했다.
제주항공은 ▲현장 근무자 대상 초기·정기 교육 진행 ▲객실본부 서비스 교육 이수 ▲고객의 소리(VOC·Voice of Customer) 위원회 운영을 통한 고객불만사항 즉시 개선 시스템 구축 ▲분기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 사원 사례 공유 및 포상제도 운영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앞서 제주항공은 지난해 12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기반을 마련해 소비자중심경영인증을 획득했으며 항공운송서비스평가 항공교통이용자 보호 충실성 부문에서 최고등급인 A++를 받는 등 고객서비스 역량과 전문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검단 센트레빌 에듀시티, 키즈 특화공간 '키즈웰' 도입
- 쿠팡, 대한출판문화협회와 MOU 체결…중소 출판사 지원
- 경총 “ESG 경영, 현장에서 답 찾아야”
- CU, 즉석 컵국부터 국밥까지 ‘국물 간편식’ 늘린다
- 대우건설, 시흥 아파트 사망사고 공식 사과…“전 현장 작업 중지”
- 올인베이커리, 가성비 음료 '아메리카노 990원' 메뉴 공개
- 롯데바이오로직스, 송도 바이오캠퍼스 제1공장 상량식 개최
- 리니지M, ‘BURNING HEART’ 업데이트 상세정보 공개
- 한화, 美 선급협회와 손잡고 선박 사이버보안 표준 세운다
- BMW 삼천리 모터스, 천안 전시장 새단장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IBK기업은행, 美 관세 정책 대응 설명회 개최
- 2검단 센트레빌 에듀시티, 키즈 특화공간 '키즈웰' 도입
- 3최석원(前 SK증권 미래전략부문 대표)씨 장인상
- 4신한은행, 추석 명절 중소기업 대상 15.1조 금융 지원
- 5쿠팡, 대한출판문화협회와 MOU 체결…중소 출판사 지원
- 6NH아문디, AI 전력 해법으로 '원자력' 강조
- 7키움운용 ‘KIWOOM 200TR ETF’, 순자산 1조 원 돌파
- 8미래에셋증권, 개인투자용국채 9월 청약 개시…“세제혜택에 안정적인 수익까지”
- 9경총 “ESG 경영, 현장에서 답 찾아야”
- 10SBI저축은행, 금융권 최초 iOS 피싱 탐지 솔루션 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