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친절한 J와 함께 여행 떠나세요”
경제·산업
입력 2024-07-08 10:23:28
수정 2024-07-08 10:23:28
이수빈 기자
0개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 위한 친절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제주항공이 여름 성수기 특별 수송기간을 맞아 ‘친절한 J’ 캠페인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공항 현장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기본자세 ▲서비스 마인드 ▲고객 응대 화법 등의 서비스 교육을 한다. 또 여름 성수기 고객 응대에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로 ‘친절한 J’ 배지를 제작해 국내 전 지점 직원들에게 전달했다.
제주항공은 ▲현장 근무자 대상 초기·정기 교육 진행 ▲객실본부 서비스 교육 이수 ▲고객의 소리(VOC·Voice of Customer) 위원회 운영을 통한 고객불만사항 즉시 개선 시스템 구축 ▲분기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 사원 사례 공유 및 포상제도 운영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앞서 제주항공은 지난해 12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기반을 마련해 소비자중심경영인증을 획득했으며 항공운송서비스평가 항공교통이용자 보호 충실성 부문에서 최고등급인 A++를 받는 등 고객서비스 역량과 전문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은·백금 사상 최고가 경신…금리 인하 기대에 귀금속 시장 급등
- SPC삼립 시화공장 사고 수사 해 넘긴다…관련자 조사 마무리 단계
- 올해 가장 주목받은 테크 거물은 머스크 아닌 래리 엘리슨
- 구글 지메일, 주소 변경 가능해진다
- 엔비디아, 스타트업 인수 아닌 기술 계약으로 반독점 규제 회피
- 쿠팡, 자체 조사결과 발표후 뉴욕증시서 6%↑
- 미국, 美방산기업 제재한 中에 "보복 강력반대"
- 주유소 기름값 3주 연속 내림세…다음 주도 하락 전망
- 삼천리, '지도표 성경김' 성경식품 1195억원에 인수
- 5년 만의 신규 공급에…양산 힐스테이트 물금센트럴, 관심 집중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은·백금 사상 최고가 경신…금리 인하 기대에 귀금속 시장 급등
- 2SPC삼립 시화공장 사고 수사 해 넘긴다…관련자 조사 마무리 단계
- 3올해 가장 주목받은 테크 거물은 머스크 아닌 래리 엘리슨
- 4구글 지메일, 주소 변경 가능해진다
- 5엔비디아, 스타트업 인수 아닌 기술 계약으로 반독점 규제 회피
- 6쿠팡, 자체 조사결과 발표후 뉴욕증시서 6%↑
- 7미국, 美방산기업 제재한 中에 "보복 강력반대"
- 8주유소 기름값 3주 연속 내림세…다음 주도 하락 전망
- 9삼천리, '지도표 성경김' 성경식품 1195억원에 인수
- 10순창군, 지방세 징수 실적 대상 수상…3회 연속 우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