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켈롭 울트라, 스크린 골프 대회 개최
1위는 고진영과 라운드
2~3위는 브랜드 앰버서더와 라운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가 스포츠에 재미를 더하는 플랫폼 기업 카카오 VX와 함께 전국 스포츠팬들을 위한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
미켈롭 울트라는 카카오 VX의 스크린 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과 협업해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서 ‘미켈롭 울트라 스크린 골프 챔피언십’을 연다. 접근성 좋은 스크린 골프 채널을 활용해 더욱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미켈롭 울트라를 적극 홍보하자는 것이 취지다. 전국 골프장에서 판매중인 미켈롭 울트라는 올해 골프를 테마로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골프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미켈롭 울트라 스크린 골프 챔피언십’에는 성인 남녀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객들은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 방문해 로그인을 한 후, ‘프렌즈 스크린 공식 대회’ 모드에서 '미켈롭 울트라 챔피언십'을 선택하면 된다.
‘미켈롭 울트라 스크린 골프 챔피언십’ 우승자에게는 풍성한 상품이 주어진다. 대회 종료 후, 스코어 기준 최종 1위에게는 세계 최정상 골퍼인 고진영 선수와의 동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최종 2위, 3위 및 5라운드 이상 참여한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4명에게는 미켈롭 울트라 브랜드 앰버서와의 동반 라운드 기회가 제공된다.
이외에 브랜드 굿즈 등 경품도 마련했다. 미켈롭 울트라 관계자는 “전국 스포츠팬, 골프 애호가 등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다양한 접점에서 소통하고자 이번 골프 대회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제로 슈거, 낮은 칼로리, 저탄수화물이 특징인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의 매력을 계속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