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PB 컵커피 ‘헬로맨 컵커피’ 출시
지속되는 물가 상승에 ‘PB상품’ 인기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최근 몇 년 새 고공행진중인 물가에 합리적인 가격을 표방하는 ‘PB상품’이 업계 전반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다양한 카테고리 중에서도 PB 상품의 인지도가 눈에 띄는 상품군은 ‘컵커피’다. 무엇보다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탄탄한 수요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침 출근길, 점심 후 디저트 간식으로도 오랜 기간 사랑 받아 왔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컵커피 매출은 매년 꾸준히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세븐일레븐 컵커피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15% 가량 증가했으며, 올 해 들어서도 10% 가량 매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일찌감치 컵커피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고 지난 2018년부터 다양한 PB 세븐셀렉트 컵커피를 개발해왔다. 세븐일레븐의 PB 컵커피는 다양한 PB 상품군 가운데서도 고객들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세븐일레븐 하면 떠오르는 ‘베스트&스테디’ 상품으로 그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PB 컵커피의 인기에 방점을 찍을 새로운 상품 ‘세븐셀렉트 헬로맨 컵커피’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제는 세븐일레븐 마케팅을 대변하는 하나의 키워드가 된 ‘아트마케팅’을 통해 세븐일레븐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고 있다. 헬로맨 컵커피 시리즈는 마쉼 컵커피 시리즈를 리뉴얼 해 재탄생한 상품이다. 이달 1일 3종(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초코라떼) 출시를 시작으로 차주 중 3종(바닐라라떼, 카라멜마끼야또, 카페라떼로슈거)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6가지 상품에 각각 다른 디자인의 헬로맨을 모습을 담아 골라보는 재미를 더했다.
김흥식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PB 컵커피 헬로맨 시리즈는 그간 세븐일레븐이 펼쳐온 아트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표출함과 동시에 퀄리티를 업그레이드 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야심작”이라며 “앞으로도 세븐일레븐 갓성비 아이템 = PB 컵커피가 떠오를 수 있도록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 상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BMW 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서 한정판 모델 전시
- 쌍용건설, 아프리카 적도기니 '바타 국제공항' 준공
- 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시행…"반도체 사업 신설"
- MBK·영풍 "고려아연, 명분·실리 챙겨"…고려아연은 '시세조정 의혹' 조사 요구
- “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KT, 제주도 5G 망에 오픈랜 시스템 구축…"오픈랜 생태계 확대"
- KT, 무선 기반 기업 전화 ‘오피스 모바일’ 출시..."어디에서나 사무실처럼"
- "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BMW 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서 한정판 모델 전시
- 2쌍용건설, 아프리카 적도기니 '바타 국제공항' 준공
- 3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시행…"반도체 사업 신설"
- 4MBK·영풍 "고려아연, 명분·실리 챙겨"…고려아연은 '시세조정 의혹' 조사 요구
- 5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6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7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8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9“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10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