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파우더 타입 ‘쿨피스 스틱’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8-08 10:48:11
수정 2024-08-08 10:48:11
김민 기자
0개
동원F&B ‘쿨피스’와 콜라보
휴대, 보관 등 실용성 강화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이디야커피가 상큼한 맛과 시원한 청량감으로 사랑받아 온 ‘쿨피스’와 협업한 신제품 ‘쿨피스 스틱’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쿨피스’는 1980년 첫 출시돼 44년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동원F&B의 대표 유산균 음료다. 이번 신제품은 ‘쿨피스’의 대표 플레이버인 ▲복숭아맛 ▲파인애플맛을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재해석해, 기존 쿨피스를 좋아하는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편리성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이디야커피 ‘쿨피스 스틱’은 편리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넉넉한 소비기한으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유산균을 함유해 건강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본인만의 레시피로 쿨피스를 즐길 수 있다. ‘복숭아 맛’은 복숭아의 달콤하고 상큼한 풍미를 그대로 담아냈으며, ‘파인애플 맛’은 열대과일 특유의 과일 향과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이번 ‘쿨피스 스틱’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쿨피스 스틱은 휴대성과 보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쿨피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은 물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2025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
- 삼성전자, 전영현·노태문 2인대표 체제…'뉴삼성' 이끈다
- 현대차, ‘2025 LA 오토쇼’서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최초 공개
- SPC 던킨, ‘심슨 가족 홈웨어세트 2종’으로 즐거운 겨울맞이
- "美 저탄소 항공연료 공략"…대한항공, 삼성E&A와 맞손
- 신세계까사,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참여
- SSG닷컴, 매월 22일 '22Week' 개최…특가 상품 눈길
- LG U+ '알파키', 업무자동화 기능으로 계정 관리 효율 높여
- “라이더님, 이번 겨울도 감사해요”…우아한청년들, 사계절 안전지원 캠페인 진행
- 한전, 정보보안 협력 위한 사이버보안 합동훈련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PA, '제24회 글로벌 스탠다드경영대상' 지속가능보고서 '대상'
- 2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2025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
- 3삼성전자, 전영현·노태문 2인대표 체제…'뉴삼성' 이끈다
- 4현대차, ‘2025 LA 오토쇼’서 콤팩트 오프로드 콘셉트카 ‘크레이터’ 최초 공개
- 5제일기획, 안정적 실적 지속 전망…목표가 유지-한화
- 6SPC 던킨, ‘심슨 가족 홈웨어세트 2종’으로 즐거운 겨울맞이
- 7"美 저탄소 항공연료 공략"…대한항공, 삼성E&A와 맞손
- 8신세계까사,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참여
- 9SSG닷컴, 매월 22일 '22Week' 개최…특가 상품 눈길
- 10LG U+ '알파키', 업무자동화 기능으로 계정 관리 효율 높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