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파우더 타입 ‘쿨피스 스틱’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8-08 10:48:11
		수정 2024-08-08 10:48:11
		김민 기자
		0개
	
	
동원F&B ‘쿨피스’와 콜라보
휴대, 보관 등 실용성 강화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이디야커피가 상큼한 맛과 시원한 청량감으로 사랑받아 온 ‘쿨피스’와 협업한 신제품 ‘쿨피스 스틱’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쿨피스’는 1980년 첫 출시돼 44년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동원F&B의 대표 유산균 음료다. 이번 신제품은 ‘쿨피스’의 대표 플레이버인 ▲복숭아맛 ▲파인애플맛을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재해석해, 기존 쿨피스를 좋아하는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편리성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이디야커피 ‘쿨피스 스틱’은 편리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넉넉한 소비기한으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유산균을 함유해 건강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본인만의 레시피로 쿨피스를 즐길 수 있다. ‘복숭아 맛’은 복숭아의 달콤하고 상큼한 풍미를 그대로 담아냈으며, ‘파인애플 맛’은 열대과일 특유의 과일 향과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이번 ‘쿨피스 스틱’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쿨피스 스틱은 휴대성과 보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쿨피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은 물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메디컬 트레블 코리아, 의료기관 391개 대상 온라인 세미나 성료
- 삼성전자, 엔비디아에 HBM4 공급…AI 반도체 공장 짓는다
- AI 추천 앱 트래브픽, 성수·명동 팝업 이벤트 성황리 종료
- 홈플러스 인수의향서 접수 종료…인수의향서 제출 확인
- AI업체 하렉스인포텍 "홈플러스 인수의향서 제출"
- LG전자, 엔비디아와 함께 미래기술 혁신 주도
- 포스코그룹,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세상에 가치 더한다’
- 기아, 3분기 영업익 1조4622억원…전년比 49.2%↓
- 동원그룹, 대표이사급 인사 단행…동원시스템즈 패키징부문 윤성노
- LG전자 3분기 영업이익 6889억…전년比 8.4%↓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I그룹, 라온 이어 상상인저축은행 품는다…1107억원에 지분 90% 인수
- 2메디컬 트레블 코리아, 의료기관 391개 대상 온라인 세미나 성료
- 3매콤달콤 열정 폭발! '2025 순창 코리아 떡볶이 페스타' 개막
- 4장수한우, 미래를 걷다…장수군 비전 워크숍 성료
- 5남원시·전북대 상생모델, 글로컬캠퍼스 현장에 언론인들 모였다
- 6임실군 귀농인 정기범 씨, 전북 귀농귀촌 공모전서 장려상 영예
- 7용인특례시, 호주·두바이서 495억 원 수출 상담 성과
- 8조용익 부천시장, ‘웰엔딩 문화’ 확산 나선다
- 9이민근 안산시장,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마쳐
- 10경기도, 의정부서 ‘5070 일자리박람회’…양주서도 이어간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