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파우더 타입 ‘쿨피스 스틱’ 출시
동원F&B ‘쿨피스’와 콜라보
휴대, 보관 등 실용성 강화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이디야커피가 상큼한 맛과 시원한 청량감으로 사랑받아 온 ‘쿨피스’와 협업한 신제품 ‘쿨피스 스틱’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쿨피스’는 1980년 첫 출시돼 44년째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동원F&B의 대표 유산균 음료다. 이번 신제품은 ‘쿨피스’의 대표 플레이버인 ▲복숭아맛 ▲파인애플맛을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재해석해, 기존 쿨피스를 좋아하는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편리성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이디야커피 ‘쿨피스 스틱’은 편리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넉넉한 소비기한으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유산균을 함유해 건강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본인만의 레시피로 쿨피스를 즐길 수 있다. ‘복숭아 맛’은 복숭아의 달콤하고 상큼한 풍미를 그대로 담아냈으며, ‘파인애플 맛’은 열대과일 특유의 과일 향과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이번 ‘쿨피스 스틱’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쿨피스 스틱은 휴대성과 보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쿨피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은 물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형 서지관리 프로그램 ‘Citeasy’, 인용양식 1400건 돌파
- 한국경영인증원, 시험 및 인증 산업 공로로 표창 수상
- ONOF, 업사이클링 디자인 스위치 'P시리즈' 론칭
- 한손한끼, CU 홍대지역 팝업행사 개최...글로벌 소비자 공략
- 이지성 작가, 영국 옥스퍼드대 특강 성료
- KKR, 2025년 글로벌 거시경제 중간 전망 보고서 발표
- 현대건설 상반기 영업익 4307억…전년 동기比 8.2%↑
- 뷰노 이예하 대표, 대한상의 AI 토크쇼서 ‘건강 평등에 기여할 의료AI’ 강조
- 포스코퓨처엠 2분기 영업익 7억7000만원…전년比 71.7%↓
- "K-푸드 허브"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형 서지관리 프로그램 ‘Citeasy’, 인용양식 1400건 돌파
- 2한국경영인증원, 시험 및 인증 산업 공로로 표창 수상
- 3ONOF, 업사이클링 디자인 스위치 'P시리즈' 론칭
- 4고양시, 촘촘한 주거안전망...“고시원‧쪽방 벗어나 새 삶으로”
- 5박용철 인천 강화군수, 3000번 버스 증차 현장 점검
- 6인천연구원, 지역이민정책 네트워크 구축
- 7하남시, 2년 연속 '대통령 표창'…"공감 민원행정 결실"
- 8고양시, 정수장 옆 골프장 승인 강행 "반대"
- 9'무더위 타파'…2025 목포해상W쇼 특별공연 26일 개최
- 10한손한끼, CU 홍대지역 팝업행사 개최...글로벌 소비자 공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