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면,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키다리식품의 간편식 브랜드 세이면이 지난 6일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고척스카이돔 경기장에서 본격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세상을 이롭게 하는 면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세이면은 물을 붓고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먹을 수 있는 간편한 컵국수 제품으로 김치국수, 잔치국수 등 다양한 컵국수 메뉴와 뿌려먹는 비빔면, 열무김치 비빔면 등 여름철 별미 비빔면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세이면은 키움 히어로즈의 홈경기에서 다양한 광고와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먼저 세이면은 키움 히어로즈의 고척돔 홈경기에서 본부석 LED보드 광고를 통해 신제품 '뿌려먹는 비빔면'과 '진실의 미간 잔치국수'를 본격 노출할 예정이다. 또한 전광판을 활용한 광고와 경기장 방문 관객을 대상으로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세이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고척스카이돔에서 노출되는 세이면 광고를 경기장에서 직접 보고 사진을 찍거나 중계방송에서 노출된 장면을 캡쳐해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키다리식품 관계자는 “세이면과 키움 히어로즈의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세이면의 매력을 알리고자 한다”며 “이번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세이면이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키다리식품은 지속적으로 특색 있는 신메뉴를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키다리식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하이닉스, 350억불 '수출의 탑'...역대급 실적
- 온뮤직 인천 드림메이커 프로젝트, 걸그룹 ‘DREAMIX’ 두번째 싱글 공개
- 대한항공, 재사용 발사체용 ‘메탄 엔진’ 개발 위해 현대로템 '맞손'
- 체형분석기 ‘모티피지오 Med’, FDA 등록 마치고 미국 시장 공식 진입
- 테르스 '밀키웨이 트리트퍼퓸', 일본 로프트 품절 기록
- 쿠팡 사태에 '2차 피해' 불안감 확산…'G마켓 무단결제' 현장점검
- 현대차·기아, 차세대 모빌리티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첫 공개
- "분양시장도 레디코어 트렌드"…완성 인프라 갖춘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 눈길
-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함께 소상공인 대상 ‘방염포 지원 캠페인’ 전개
- 칼레이도웍스, 동아미디어센터에 신규 DOOH 미디어아트 상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남이공대, ‘AI 시대 제테크 활용법’ 생활밀착형 특강 개최
- 2대구행복진흥원, 어린이 체험공간 확대 맞춰 ‘놀이콘텐츠 포럼’ 개최
- 3홍석준 전 의원 “추경호 의원 영장 기각. . .대통령의 국가긴급권 비상계엄이 내란프레임으로 변질됐다”
- 4현대차·기아, 일본 국제 로봇 전시회서 차세대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최초 공개
- 5SK하이닉스, 350억불 '수출의 탑'...역대급 실적
- 6온뮤직 인천 드림메이커 프로젝트, 걸그룹 ‘DREAMIX’ 두번째 싱글 공개
- 7IBK기업은행, ‘IBK벤처스타트업 이음페스티벌’ 개최
- 8대한항공, 재사용 발사체용 ‘메탄 엔진’ 개발 위해 현대로템 '맞손'
- 9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새 최대주주로 포커스에이아이 참여
- 10체형분석기 ‘모티피지오 Med’, FDA 등록 마치고 미국 시장 공식 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