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면,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키다리식품의 간편식 브랜드 세이면이 지난 6일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고척스카이돔 경기장에서 본격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세상을 이롭게 하는 면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세이면은 물을 붓고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먹을 수 있는 간편한 컵국수 제품으로 김치국수, 잔치국수 등 다양한 컵국수 메뉴와 뿌려먹는 비빔면, 열무김치 비빔면 등 여름철 별미 비빔면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세이면은 키움 히어로즈의 홈경기에서 다양한 광고와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먼저 세이면은 키움 히어로즈의 고척돔 홈경기에서 본부석 LED보드 광고를 통해 신제품 '뿌려먹는 비빔면'과 '진실의 미간 잔치국수'를 본격 노출할 예정이다. 또한 전광판을 활용한 광고와 경기장 방문 관객을 대상으로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세이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고척스카이돔에서 노출되는 세이면 광고를 경기장에서 직접 보고 사진을 찍거나 중계방송에서 노출된 장면을 캡쳐해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키다리식품 관계자는 “세이면과 키움 히어로즈의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세이면의 매력을 알리고자 한다”며 “이번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세이면이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키다리식품은 지속적으로 특색 있는 신메뉴를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키다리식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쇼핑, 업계 최초 중간배당…김상현 부회장 "주주 소통 강화"
- 이마트24, 신임 대표 최진일 상무 내정
-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네넷 효과’ 본 넷플릭스 CEO “최수연 대표 만납시다”
- 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쇼핑, 업계 최초 중간배당…김상현 부회장 "주주 소통 강화"
- 2이마트24, 신임 대표 최진일 상무 내정
- 3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4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5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6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7전남교육청, 2025년 제1회 검정고시 합격증서 수여식 개최
- 8경기도, 지반침하 예방 현장점검 나서
- 9인천시, 친환경 시티투어 본격 운행
- 10유정복 인천시장, 보훈의 달 맞아 예우·추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