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면,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키다리식품의 간편식 브랜드 세이면이 지난 6일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고척스카이돔 경기장에서 본격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세상을 이롭게 하는 면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세이면은 물을 붓고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먹을 수 있는 간편한 컵국수 제품으로 김치국수, 잔치국수 등 다양한 컵국수 메뉴와 뿌려먹는 비빔면, 열무김치 비빔면 등 여름철 별미 비빔면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세이면은 키움 히어로즈의 홈경기에서 다양한 광고와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먼저 세이면은 키움 히어로즈의 고척돔 홈경기에서 본부석 LED보드 광고를 통해 신제품 '뿌려먹는 비빔면'과 '진실의 미간 잔치국수'를 본격 노출할 예정이다. 또한 전광판을 활용한 광고와 경기장 방문 관객을 대상으로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세이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고척스카이돔에서 노출되는 세이면 광고를 경기장에서 직접 보고 사진을 찍거나 중계방송에서 노출된 장면을 캡쳐해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키다리식품 관계자는 “세이면과 키움 히어로즈의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세이면의 매력을 알리고자 한다”며 “이번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세이면이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키다리식품은 지속적으로 특색 있는 신메뉴를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키다리식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우리금융에프앤아이, 은평자립준비청년청과 ‘점프스테이지’ 2기 마무리
- 럭스나인, 누적 기부액 5억 돌파…'세상을 이롭게' 미션 꾸준히 실천
- 대한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 제22대 회장 선거, 법원 '당선무효' 판결
- 고디자인, 글로벌 디자인 잇 어워드 2025서 3관왕 달성
- 채용 확대 기대감 속 전략 공유… 공단기 ‘THE START’ 설명회 개최
- 플로위 마켓컬리 기획 세트 완판…"일부 센터 한정 판매"
- 퓨처링크, 복잡한 서울 강남 지역서 레벨4 자율주행 4만km 무사고 돌파
- ‘산타마주들의 기부릴레이’ 서울마주협회, 요셉의원과 소외계층 의료지원
- 리캐치, '더 플레이북' 출간 기념 B2B 마케팅·영업팀에 ‘깜짝 산타’ 이벤트
- 지오이스트-케이티엔에프, 국산 서버 기반 통합 보안 어플라이언스 공동 개발 협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금융에프앤아이, 은평자립준비청년청과 ‘점프스테이지’ 2기 마무리
- 2장흥군, 전남도 인구정책 우수 시·군 평가서 2년 연속 '우수군'
- 3럭스나인, 누적 기부액 5억 돌파…'세상을 이롭게' 미션 꾸준히 실천
- 4대한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 제22대 회장 선거, 법원 '당선무효' 판결
- 5고디자인, 글로벌 디자인 잇 어워드 2025서 3관왕 달성
- 6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7명현관 해남군수, 뚝심이 일궈낸 '청렴 행정' 1등급의 기적
- 8부천시의회, 종합 청렴도 2등급 달성
- 9인천 중구, "제3연륙교 명칭은 인천국제공항대교!”
- 10진도군, 공용터미널 시설 개선 완료…저상형 전기버스도 본격 운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