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깊은나무들㈜, ‘더테라스by레드우즈파크‘ 오피스텔 오는 24일 분양

뿌리깊은나무들㈜은 오는 24일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반곡동 일원에 공급하는 글로벌 AI스튜디오를 품은 멀티플렉스 복합문화상업시설 오피스텔 ‘더테라스by레드우즈파크‘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더테라스by레드우즈파크‘는 지하 3층 ~ 지상 20층, 총 640실 규모의 메머드급 오피스텔로 젊은층을 겨냥한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등 빌트인 시스템을 고급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해당 오피스텔 내부에는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연습장, GX룸, 회의실, 공유주방 등 복합 스포츠 멀티플렉스와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비롯해 80m의 하늘정원과 루프탑공원이 조성될 계획이다.
또한 모든 타입의 오피스텔에 AI에어콘, 냉장고, 건조겸용 세탁기와 전동식 빨래 건조대, 비데, 인덕션, 최첨단 AI 제어시스템 및 수납공간이 기본옵션으로 무상 제공된다.
특히 12개 공공기관이 이전한 원주혁신도시의 풍부한 수요와 경기권 핵심도시를 연결하는 쾌속 교통망과 수변공원, 원주천 산책로, 복합체육센터까지 등 문화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며, 여의도 ’더 현대‘에 제공 된 미디어파사드 콘텐츠를 모든 시‧도민과 관람객이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AI 체험장이 될 예정이다.
시행사 뿌리깊은나무들㈜ 관계자는 “‘더테라스by레드우즈파크‘는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으로 누구나 가질수 없는 1%의 특별함을 위한 고급화와 합리적인 분양가가 강점”이라며 “최첨단 오피스텔과 함께 근린생활시설, AI스튜디오, 업무시설을 한 건물에 갖추고 있는 복합문화상업시설인 점이 투자의 가치를 높인다”고 전했다.
이어 “로봇이 배달을 하고 청소를 하며 보안까지 책임지는 로봇건물로 각광을 받을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테라스by레드우즈파크‘홍보관은 8월 24일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단구동에 들어설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 구광모 "변곡점에 선 LG, 기존 성공방식 넘는 혁신해야"
- 공정위, 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리지 통합 보완 지시
-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연말 맞아 ‘산타 데이’ 진행
- 현대트랜시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등급 획득
- 삼성바이오로직스, GSK와 바이오의약품 생산시설 인수…미국 내 첫 생산거점
- “이웃과 함께하는 즐거운 성탄”…진에어, 어린이재활병원서 재능 기부
- 이스타항공, 부가서비스 세트 출시…“개별 구매 대비 최대 34% 할인”
- 에어서울, 국내선 이용 고객에게 국제선 추가 할인 혜택 제공
- SPC그룹, 제과제빵 교육 기부로 장애인의 꿈을 굽다
- NHN ‘한게임 섯다&맞고’, 크리스마스부터 새해까지 릴레이 겨울 이벤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 구광모 "변곡점에 선 LG, 기존 성공방식 넘는 혁신해야"
- 2순천시, '2025 순천 관광의 날' 성료
- 3광주시, 도시철도2호선 인근 소상공인 회복 총력
- 4광주시, 도시철도2호선 1단계 전면 도로 개방
- 5경기북부 서울고법 원외재판부, 예산 반영으로 추진 동력
- 6경기북부, 물·전력 수급 취약성 드러나
- 7부산교육청, 내년 3월부터 대중교통 취약지 통학차량 운영
- 8공정위, 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리지 통합 보완 지시
- 9계명문화대 유아교육과, '학교현장실습학기제 시범운영 성과공유회’ 성료
- 10김승수 의원 대표발의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개정안 문체위 통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