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고객 초청 이벤트’ 성황…“평균 경쟁률 151대 1”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이디야커피는 차별화된 공간 인프라를 활용해 특별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이디야 고객 초청 이벤트’가 평균 151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디야 고객 초청 이벤트는 ▲커피 다이닝 ▲커피 피크닉 ▲드림팩토리 투어 총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모바일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회원 누구나 무료로 응모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의 플래그십 스토어 ‘이디야커피랩’에서 진행되는 ‘커피 다이닝’은 스페셜티 커피와 음료, 프리미엄 디저트를 전문 바리스타의 설명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큐레이션 프로그램이다. 커피 다이닝은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8월 응모에 130 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커피 피크닉’은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이디야 힐링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당일 피크닉 프로그램이다. 자연 속에서 즐기는 핸드드립 클래스와 바비큐 파티 등 힐링을 위한 알찬 구성으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205 대 1의 가장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드림팩토리 투어’도 일반 소비자들과 커피에 대한 꿈을 키우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며 118 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드림팩토리 투어는 이디야커피의 최첨단 로스팅 설비를 통한 주요 생산 공정을 참관할 수 있으며, 바리스타 기초과정 교육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7월부터 시작된 이디야커피 ‘고객 초청 이벤트’는 참여 고객들로부터 평소에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르고 유익한 커피 경험이라는 평을 받으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의 높은 응모율을 통해 고객들의 이디야커피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커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단돈 5000원에 플리스를?”…다이소, 월동준비 핫플 등극
- SK에코플랜트 김영식 내정…“건설 DNA 바꾼다”
- 삼성SDI, BMW ‘맞손’…“화재 위험 없는 차세대 배터리 개발”
- “내 대화를 美기업이 관리?”…‘카톡 GPT’ 국내 통제 한계
- 하렉스인포텍, 홈플러스 인수의향서 제출
- 삼성·현대차 등 엔비디아와 ‘AI 동맹’…GPU 26만 개 투입
- 계룡건설, 영상 콘텐츠로 브랜드 소통 확대
- 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
- 메디컬 트레블 코리아, 의료기관 391개 대상 온라인 세미나 성료
- 삼성전자, 엔비디아에 HBM4 공급…AI 반도체 공장 짓는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맛과 나눔이 함께한 축제' 남원국제드론제전 훈훈한 마무리
- 2전북대 최고위과정, 남원시 주거개선에 손 맞잡다
- 3김천시, 7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 결정·공시
- 4영천시·CJ프레시웨이, 우로지 외식업소 로컬브랜딩 메뉴 시연회 개최
- 5영천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제248회 임시회 상임위원회 활동 마무리
- 6포항 전통 한지문화 체험행사 ‘백추지 한지여정’ 철길숲 한터마당서 개최
- 7포항시, ‘뱃머리마을 국화전시회’ 1일 개막…가을빛 힐링 정원으로 초대
- 8포항시, 2030년까지 AI 인재 10만 명 양성… 대한민국 AI 중심도시로 도약
- 9경주시, 제주테크노파크‧경주융합회와 지역 상생협력 간담회 개최
- 10김밥축제로 하나된 김천, 그 어느때보다 아름다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