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고객 초청 이벤트’ 성황…“평균 경쟁률 151대 1”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이디야커피는 차별화된 공간 인프라를 활용해 특별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이디야 고객 초청 이벤트’가 평균 151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디야 고객 초청 이벤트는 ▲커피 다이닝 ▲커피 피크닉 ▲드림팩토리 투어 총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모바일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회원 누구나 무료로 응모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의 플래그십 스토어 ‘이디야커피랩’에서 진행되는 ‘커피 다이닝’은 스페셜티 커피와 음료, 프리미엄 디저트를 전문 바리스타의 설명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큐레이션 프로그램이다. 커피 다이닝은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8월 응모에 130 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커피 피크닉’은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이디야 힐링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당일 피크닉 프로그램이다. 자연 속에서 즐기는 핸드드립 클래스와 바비큐 파티 등 힐링을 위한 알찬 구성으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205 대 1의 가장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드림팩토리 투어’도 일반 소비자들과 커피에 대한 꿈을 키우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며 118 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드림팩토리 투어는 이디야커피의 최첨단 로스팅 설비를 통한 주요 생산 공정을 참관할 수 있으며, 바리스타 기초과정 교육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7월부터 시작된 이디야커피 ‘고객 초청 이벤트’는 참여 고객들로부터 평소에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르고 유익한 커피 경험이라는 평을 받으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의 높은 응모율을 통해 고객들의 이디야커피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커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판교점, 온라인 편집숍 'EQL 스토어' 오픈
- 롯데웰푸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서 6개 상 수상
- 한국마사회-조교사협회-말산업 양성기관, 말산업 인재 양성 위한 MOU
- 데이원컴퍼니 패스트캠퍼스, 커널 아카데미 ‘Physical AI Forum 2025’ 성료
- SSG닷컴, 새벽배송 무료배송 확대…19일까지 적용
- 사단법인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의정부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 천연 핫팩 전달
- 인천항만공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경인지회에 헌혈증 기부
- 파마이노베이션, 치약 OEM·ODM 업계 첫 해외 거점 태국 지사 설립
- 코스노리, 큐텐재팬 메가 뷰티 어워즈 2025 수상…"K-뷰티 성장세 입증"
- 단꿈아이, 뮤지컬 ‘정승제의 수학대모험 : 수포자의 비밀’ 런칭…"오픈 직후 전 예매처 1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한옥문화공간 '예루원', 청년 창업카페로 24일 정식 개점
- 2남원시, '2026 트래블 파트너스 데이' 성료…관광 협력 본격 시동
- 3남원시, 전북 지방하천 제방정비 '우수기관' 영예
- 4현대백화점 판교점, 온라인 편집숍 'EQL 스토어' 오픈
- 5롯데웰푸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서 6개 상 수상
- 6한국마사회-조교사협회-말산업 양성기관, 말산업 인재 양성 위한 MOU
- 7데이원컴퍼니 패스트캠퍼스, 커널 아카데미 ‘Physical AI Forum 2025’ 성료
- 8인천 송월동, 대규모 재정비 돌입
- 9SSG닷컴, 새벽배송 무료배송 확대…19일까지 적용
- 10사단법인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의정부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 천연 핫팩 전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