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00주년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신규 TV 광고 온에어
경제·산업
입력 2024-09-02 13:16:15
수정 2024-09-02 13:16:15
김민 기자
0개
필라이트 패키지 리뉴얼 후 첫 TV 광고 선봬
![](/data/sentv/image/news/2024/09/02/1725250543.png)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의 새로운 TV 광고 ‘압도적 가성비 편’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난 7월 필라이트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한 후 처음 선보이는 TV 광고이다. ‘말도 안되지만 압도적 가성비’라는 슬로건 아래 캐릭터 ‘필리’ 특유의 귀여움과 박진감 넘치는 전개를 통해 필라이트 후레쉬의 시원상쾌한 맛을 극대화해 표현했다.
광고는 볼링공을 든 캐릭터 필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볼링 레인에 압도적인 양의 필라이트 후레쉬 캔이 쌓이고, 필리가 힘차게 볼링공을 던진다. 모든 캔이 스트라이크가 되며 시원상쾌한 탄산이 터진다. 새롭게 리뉴얼된 필라이트 후레쉬 제품과 함께 ‘NEW 필라이트 후레쉬’란 자막과 나레이션이 나오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신규 광고는 2일부터 TV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캐릭터 필리의 귀여운 매력과 빠른 속도감, 역동적인 비주얼로 국내 발포주 No.1 브랜드 필라이트의 압도적 가성비와 시원상쾌함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국내 가정시장 내 독보적인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올해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천공항 최대 실적인데…면세점 적자 행진
- 국정 혼란 속 계약연기·방한취소…방산업계 ‘촉각’
- [이슈플러스] 한미약품 주총서 4인 연합 ‘승’…“경영권 우위 확보”
- ‘이재명표’ 상법 격돌…“주주보호” VS “경제 폭탄”
- 중소기업계 "대법 통상임금 판결 유감…경영환경 악화 우려"
- “신동엽 효과” 세븐일레븐, ‘생드래프트비어’ 초기대비 매출 45%↑
- 오뚜기,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 '뿌셔뿌셔' 2종 160만개 돌파
- GS리테일, ‘우리동네GS’ 앱 MAU 역대 최고치…“2년 만에 244만명”
- 캐치테이블, ‘위스키 페어링’ 이용 고객 6배 증가
- 바디프랜드, 마사지가구 ‘파밀레’ 론칭…가구 시장 진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