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00주년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신규 TV 광고 온에어
경제·산업
입력 2024-09-02 13:16:15
수정 2024-09-02 13:16:15
김민 기자
0개
필라이트 패키지 리뉴얼 후 첫 TV 광고 선봬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의 새로운 TV 광고 ‘압도적 가성비 편’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난 7월 필라이트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한 후 처음 선보이는 TV 광고이다. ‘말도 안되지만 압도적 가성비’라는 슬로건 아래 캐릭터 ‘필리’ 특유의 귀여움과 박진감 넘치는 전개를 통해 필라이트 후레쉬의 시원상쾌한 맛을 극대화해 표현했다.
광고는 볼링공을 든 캐릭터 필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볼링 레인에 압도적인 양의 필라이트 후레쉬 캔이 쌓이고, 필리가 힘차게 볼링공을 던진다. 모든 캔이 스트라이크가 되며 시원상쾌한 탄산이 터진다. 새롭게 리뉴얼된 필라이트 후레쉬 제품과 함께 ‘NEW 필라이트 후레쉬’란 자막과 나레이션이 나오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신규 광고는 2일부터 TV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캐릭터 필리의 귀여운 매력과 빠른 속도감, 역동적인 비주얼로 국내 발포주 No.1 브랜드 필라이트의 압도적 가성비와 시원상쾌함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국내 가정시장 내 독보적인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올해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미래 세대 위한 정의선의 수소 비전… 현대차그룹, 글로벌 수소경제 활성화 리더십 지속
- KT알파, 무단결제 사고…“불법 수집 아이디·비번 사용”
- [위클리비즈] “새해 맞이는 여기서”…서울서 외치는 특별한 카운트다운
- 혼다코리아, 12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 실시
- 엔씨, ‘캐주얼 게임’ 투자 확대…리니지 한계 극복할까
- 쿠팡, ‘셀프 조사’ 발표…정부 “확인 안 된 일방 주장”
- 삼성·LG, CES서 ‘AI 홈’ 격돌…가사로봇·스마트홈 ‘눈길’
- 서울 재건축 ‘큰 장’ 선다…삼성·현대·DL 등 총출동
- 소진공, ‘2025 ESG 자원순환 어워즈’ 기후부 장관 표창 수상
- 귀뚜라미그룹, ‘귀뚜라미 장학사업’ 41년...올해 2763명 후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15년 만에 돌아온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 2순창장류축제, 전북 대표 축제 위상 재확인…4년 연속 최우수
- 3남원시의회, 시민 건강 지킨 맨발걷기 실천가들 표창
- 4신한은행
- 5iM금융, 밸류업 연계 인사·조직개편…CSO·CFO 분리
- 6김철우 보성군수, 재난안전 '그랜드슬램' 달성…"군민 안전 최우선"
- 7iM금융지주·iM뱅크
- 8KB국민은행, 성장금융추진본부·금융사기예방Unit 신설
- 9KB금융, CIB 컨트롤타워 신설…생산적 금융 전면에
- 10미래 세대 위한 정의선의 수소 비전… 현대차그룹, 글로벌 수소경제 활성화 리더십 지속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