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00주년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신규 TV 광고 온에어
필라이트 패키지 리뉴얼 후 첫 TV 광고 선봬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의 새로운 TV 광고 ‘압도적 가성비 편’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난 7월 필라이트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한 후 처음 선보이는 TV 광고이다. ‘말도 안되지만 압도적 가성비’라는 슬로건 아래 캐릭터 ‘필리’ 특유의 귀여움과 박진감 넘치는 전개를 통해 필라이트 후레쉬의 시원상쾌한 맛을 극대화해 표현했다.
광고는 볼링공을 든 캐릭터 필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볼링 레인에 압도적인 양의 필라이트 후레쉬 캔이 쌓이고, 필리가 힘차게 볼링공을 던진다. 모든 캔이 스트라이크가 되며 시원상쾌한 탄산이 터진다. 새롭게 리뉴얼된 필라이트 후레쉬 제품과 함께 ‘NEW 필라이트 후레쉬’란 자막과 나레이션이 나오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신규 광고는 2일부터 TV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캐릭터 필리의 귀여운 매력과 빠른 속도감, 역동적인 비주얼로 국내 발포주 No.1 브랜드 필라이트의 압도적 가성비와 시원상쾌함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국내 가정시장 내 독보적인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올해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디아드, 월간데코와 ‘제1회 에이펙스 디자인 어워드’ 개최
- 중진공, K-조선 등 지역 주력산업 활력 제고 나서
- 올리브영, CJ 승계 지렛대 될까…합병 타이밍 ‘촉각’
- 지주택 제동?…서희건설 ‘도시정비’로 시장 공략 속도
- SK하이닉스, 2분기 장밋빛 실적 전망…“역대급 영업익”
- “포스코 공장팔고, 동국제강은 셧다운”…위기극복 안간힘
- LG엔솔·GM 美 합작사, LFP 배터리 생산라인 구축
- ‘슈링크’로 뜬 클래시스…대주주 3년 만에 투자금 회수?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제2회 정기연주회 ‘마음을 잇다’ 성료
- 팔순 노모 월세 논란…한성숙 후보자 "주식 팔아 증여세 낼 것"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시민 2명 중 1명 이상 "강기정 시장, 일 잘한다"
- 2대경대 베이커리카페과, ‘ExpUp Station빵오쇼콜라’ 제주한라대 벤치마킹 방문
- 3아이엠뱅크, 아동 – 청소년 전용 금융 서비스 ‘iM- i 용돈카드’ 출시 이벤트
- 4영남대, “오랜 기다림, 수장고를 나서다” 특별전 개최
- 5영덕 장사상륙작전 전승기념관, 첨단 미디어 전시로 새단장
- 6영덕문화재단, 영덕 농촌생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7대구대, 대경메타버스산업협회와 ‘난임 메타버스 플랫폼’ 공동 개발 나선다
- 8강원경찰, 고질적인 5대 반칙운전 근절을 위해 총력
- 9영남대학교-한국원자력연구원, 반도체 인재양성 위해 협력 강화
- 10대구대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발달장애학생 행동지원의 새로운 방향 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