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추석맞이 프로모션…80개 브랜드 적립·할인 혜택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네이버페이는 추석을 맞아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 완화와 판매자 지원을 위해 30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네이버페이는 고물가 여파로 추석 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10개 업종, 약 80개 브랜드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포인트 적립,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페이에서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을 통해 실제로 지출하는 금액을 줄일 수 있게 되면서 소비자들은 추석 선물, 명절 음식 등을 준비하는 부담을 한층 내려놓고 알뜰하게 추석을 준비할 수 있다.
80여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 촉진으로 이어져 해당 브랜드에 납품하는 소상공인들의 매출도 함께 늘어나는 선순환 효과도 기대된다. 아울러, 네이버쇼핑도 패션타운 ‘소호&스트릿’, ‘디자이너’, 네이버펫 ‘브랜드직영관’ 등 일부 버티컬 채널의 유입 수수료를 3개월간 감면해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지원한다.
네이버페이는 추석 연휴기간에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에서 현장결제 및 온라인결제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코레일, ▲롯데, 신라, 신세계 등 주요 면세점,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 등의 영화관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일정 금액의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우형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서비스 리더는 “고물가 시대에도 명절을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사용자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포인트 및 할인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네이버페이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알뜰한 소비를 돕고 판매자의 사업도 활성화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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