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초콜릿'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9-09 11:00:31
수정 2024-09-09 11:00:31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이디야커피는 독특한 풍미를 담은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초콜릿'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두바이 초콜릿’은 아랍에미리트의 유명 인플루언서가 SNS에 먹는 영상을 올리면서 이목을 끌었고, 이후 국내 인플루언서들이 잇따라 먹방을 선보이며 화제가 됐다. 특히 MZ세대들 중심으로 ‘디토 소비’(특정 인물이나 콘텐츠의 제안에 따라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지속해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초콜릿'은 고급스러운 피스타치오의 고소함과 카다이프의 바삭한 식감을 조화롭게 담아 이색적이고 달콤한 두바이 초콜릿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초콜릿'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한정된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자동으로 판매가 종료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트렌드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즐기는 것을 중시하는 만큼, 지속적으로 트렌디한 제품을 발 빠르게 기획하고 있다"며 “이디야커피가 선보이는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초콜릿과 함께 새로운 맛과 이색적인 경험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