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카푸어, 2024 F/W Dreamscapes 캠페인 비주얼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09-26 07:39:18
수정 2024-09-26 07:39:18
정의준 기자
0개
‘파인드카푸어(FINDKAPOOR)’는 모델 겸 인플루언서 허예리와 함께한 특별한 2024 F/W PART.2 캠페인비주얼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F/W 시즌테마인 ‘The White Night’ 의 두번째 이야기로 ‘Dreamscapes : Whispers of the pillow’를 콘셉트로 꿈과 현실의 경계를 허무는 신비로운 상상으로 가득한 순간을 편안하고 몽환적인 무드를 표현했다.
특히 버클 포인트를 모티브로 미니멀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클래식한 FW 컬러들로 구성했다. 또한 패션 인플루언서 허예리와 콜라보를 통해 완성된 이번 시즌 메인 아이템 ‘필로우백 23’ 은 가로로 긴 둥근 쉐입의 원통형 디자인으로 넉넉한 수납력은 물론, 부드러운 볼륨감을 통한 매력적인 실루엣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어디에서나 편하게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라며 “파인드카푸어 가방으로 매력적인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인드카푸어 2024 F/W PART.2 컬렉션은 성수 플람마하우스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입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