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카푸어, 2024 F/W Dreamscapes 캠페인 비주얼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09-26 07:39:18
수정 2024-09-26 07:39:18
정의준 기자
0개
‘파인드카푸어(FINDKAPOOR)’는 모델 겸 인플루언서 허예리와 함께한 특별한 2024 F/W PART.2 캠페인비주얼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F/W 시즌테마인 ‘The White Night’ 의 두번째 이야기로 ‘Dreamscapes : Whispers of the pillow’를 콘셉트로 꿈과 현실의 경계를 허무는 신비로운 상상으로 가득한 순간을 편안하고 몽환적인 무드를 표현했다.
특히 버클 포인트를 모티브로 미니멀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클래식한 FW 컬러들로 구성했다. 또한 패션 인플루언서 허예리와 콜라보를 통해 완성된 이번 시즌 메인 아이템 ‘필로우백 23’ 은 가로로 긴 둥근 쉐입의 원통형 디자인으로 넉넉한 수납력은 물론, 부드러운 볼륨감을 통한 매력적인 실루엣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어디에서나 편하게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라며 “파인드카푸어 가방으로 매력적인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인드카푸어 2024 F/W PART.2 컬렉션은 성수 플람마하우스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입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여행 계획 짜고 해외 탐방 기회를"…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서포터즈 모집..
- 2롯데카드,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 출시
- 3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4"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5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6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7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8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9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10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