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카푸어, 2024 F/W Dreamscapes 캠페인 비주얼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09-26 07:39:18
수정 2024-09-26 07:39:18
정의준 기자
0개
‘파인드카푸어(FINDKAPOOR)’는 모델 겸 인플루언서 허예리와 함께한 특별한 2024 F/W PART.2 캠페인비주얼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F/W 시즌테마인 ‘The White Night’ 의 두번째 이야기로 ‘Dreamscapes : Whispers of the pillow’를 콘셉트로 꿈과 현실의 경계를 허무는 신비로운 상상으로 가득한 순간을 편안하고 몽환적인 무드를 표현했다.
특히 버클 포인트를 모티브로 미니멀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클래식한 FW 컬러들로 구성했다. 또한 패션 인플루언서 허예리와 콜라보를 통해 완성된 이번 시즌 메인 아이템 ‘필로우백 23’ 은 가로로 긴 둥근 쉐입의 원통형 디자인으로 넉넉한 수납력은 물론, 부드러운 볼륨감을 통한 매력적인 실루엣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어디에서나 편하게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라며 “파인드카푸어 가방으로 매력적인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인드카푸어 2024 F/W PART.2 컬렉션은 성수 플람마하우스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입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