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카푸어, 2024 F/W Dreamscapes 캠페인 비주얼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09-26 07:39:18
수정 2024-09-26 07:39:18
정의준 기자
0개

‘파인드카푸어(FINDKAPOOR)’는 모델 겸 인플루언서 허예리와 함께한 특별한 2024 F/W PART.2 캠페인비주얼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F/W 시즌테마인 ‘The White Night’ 의 두번째 이야기로 ‘Dreamscapes : Whispers of the pillow’를 콘셉트로 꿈과 현실의 경계를 허무는 신비로운 상상으로 가득한 순간을 편안하고 몽환적인 무드를 표현했다.
특히 버클 포인트를 모티브로 미니멀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클래식한 FW 컬러들로 구성했다. 또한 패션 인플루언서 허예리와 콜라보를 통해 완성된 이번 시즌 메인 아이템 ‘필로우백 23’ 은 가로로 긴 둥근 쉐입의 원통형 디자인으로 넉넉한 수납력은 물론, 부드러운 볼륨감을 통한 매력적인 실루엣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어디에서나 편하게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라며 “파인드카푸어 가방으로 매력적인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인드카푸어 2024 F/W PART.2 컬렉션은 성수 플람마하우스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입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산업부, 연구개발·기술사업화 장비구축에 2400억원 투자
- 2광주 북구, 대한민국 건강고령친화도시 정책대상 ‘우수상’ 수상
- 3여야 '5월 조기대선' 가능성에 '고심 VS 본격화' 대응
- 4KT, 에이블스쿨 잡페어…“실무 역량 갖춘 AI 인재 채용"
- 5KT, MWC 2025 참가…대한민국 AI 기술력 알린다
- 6LG엔솔, 차세대 원통형 배터리 46시리즈 공개
- 7삼성SDI, '인터배터리 2025'서 차세대 제품·기술 공개
- 8‘3대 폼팩터 모두 공개’ SK온, 인터배터리 2025 참가
- 9"회장 임기 채워라" "배당 과도"...이복현이 부른 금감원장 영역 논란
- 10월가 몰려간 서학개미 잡아라…증권가, 해외 주식 세미나 잇따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