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 모델 발탁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한국 남자 태권도 16년만의 금메달 쾌거를 이룬 파리 올림픽 남자 태권도 -58kg급 금메달리스트 박태준 선수가 매일유업과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엠버서더로 발탁됐다.
이번 협업을 통해 혁신과 도전을 추구하는 매일유업의 기업 가치가 박태준 선수의 강한 열정과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박태준 선수의 엠버서더 발탁은 브랜드 활동을 넘어 박태준 선수의 가족과 매일유업이 오랜 시간 쌓아온 인연을 바탕으로 이루어져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박태준 선수의 아버지 박옥천씨는 2001년 매일유업에 입사해 현재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베이커스에서 재직 중이다. 이런 인연을 바탕으로 지난 8월 파리 올림픽 경기에서 박태준 선수가 우승한 직후에는 축하 격려금과 함께 약 6,000만원 상당의 셀렉스 및 건강기능식품 제품지원을 약속하기도 했다.
박태준 선수는 수년간의 노력 끝에 이번 파리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대한민국을 빛낸 국가대표 운동선수로서 성실함과 열정, 인내, 철저한 자기관리 등을 겸비한 인물이다. 이러한 이미지가 매일유업과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추구하는 건강함, 신뢰,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 등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엠버서더로 발탁하게 되었다.
이번 협업으로 박태준 선수는 매일유업 및 매일헬스뉴트리션과 함께 셀렉스를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스포츠 정신과 건강한 식문화를 알리는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매일유업은 박태준 선수의 인사말 영상 공개와 함께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6일까지 매일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freshmaeil)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댓글로 국가대표로 추천하고 싶은 매일유업 제품을 언급하면 된다.
이번 엠버서더 활동과 관련해 박태준 선수는 “태권도 선수로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습관이 필수적인데, 아버지가 매일유업에서 오랫동안 근무하셨기 때문에 어린시절부터 매일유업의 제품들을 자주 접하고 즐겨 먹으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에 엠버서더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뜻깊고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한 삶을 위한 식습관, 긍정적인 에너지와 활력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박태준 선수의 부친이 오랜 시간 우리 회사에서 근무해 오셨고, 박태준 선수가 우리 제품을 먹고 성장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태권도 선수가 되었다는 점에서 이번 엠버서더 활동이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라며 “진정성이 있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강한 공감대를 형성해 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박태준 선수와 함께 건강한 식품과 라이프스타일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무보, 미 해운사 한국 선박 인수에 3.5억달러 보증지원
- 임형주, KBS 생방송서 '카네기홀 데뷔 의상' 첫 공개
- 광고명가 "쿠팡 애즈콘 인터뷰 참여…인증 파트너사 중 유일"
- NHN두레이, 중소기업중앙회에 'Dooray AI' 도입
- 한전KDN, 해외 에너지ICT 진출 위한 토론회 개최
- 만트라, 인베니암과 전략적 제휴…2000만달러 투자 유치
- 기아, 노사 공동 목표 선언…"안전 최우선 원칙"
- 롯데웰푸드, '설레임' 7월 매출 전년 대비 60%↑
- 농심 메론킥, 북미 등 글로벌 시장 공략
- ‘건강 100세 위한 스포츠 정책 토론회’, 13일 국회서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보, 미 해운사 한국 선박 인수에 3.5억달러 보증지원
- 2장흥군, 귀농·귀촌인 대상 농업기계 활용 교육…첨단기술 경쟁력 강화
- 3임형주, KBS 생방송서 '카네기홀 데뷔 의상' 첫 공개
- 4고흥군, 팔영산 편백 치유의 숲서 고향사랑기부제 캠페인
- 5'감쪽같은 전어축제', 보성서 펼쳐지는 여름 미식 여행
- 6광고명가 "쿠팡 애즈콘 인터뷰 참여…인증 파트너사 중 유일"
- 7NHN두레이, 중소기업중앙회에 'Dooray AI' 도입
- 8남원경찰서, 2025년 2차 불법무기 자진신고 기간 운영
- 9남원시립국악단, '소녀 춘향' 이틀 연속 만석…대중성·작품성 동시 입증
- 10한전KDN, 해외 에너지ICT 진출 위한 토론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