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리드 디퓨저’ 4종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0-11 10:26:40
수정 2024-10-11 10:26:40
정의준 기자
0개
아로마테라피 기반의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식물 유래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리드 디퓨저’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무광 유리병을 사용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더했으며, 발향 지속력을 높여 장시간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합성향을 배제하고 정통 아로마테라피 공법으로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을 사용해 아로마티카만의 섬세한 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종의 향을 추가로 선보여 총 4종 구성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신규 출시한 ‘바이브런트’는 라임 향과 엘레미 줄기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일상에 활력을 선사하며, ‘멜로우니스’는 매그놀리아와 샌달우드의 우드 플로럴향이 공간을 한층 부드럽고 포근하게 연출할 수 있게 한다.
‘메디테이팅’은 랍다넘과 패츌리의 숲속 공기와 흙 향기가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고, ‘서렌’의 라벤더와 라반딘 향은 긴장된 일상에 휴식을 제공한다.
한편 아로마티카는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2‘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3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4"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5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 6SKT, 설 전 파트너사에 1,230억원 대금 조기 지급
- 7경찰청 "일부 尹 지지자 서부지법 폭력난동, 엄정 대응"
- 8경찰, 尹 구속영장 발부한 차은경 서부지법 부장판사 신변 보호
- 9수술대 오르는 은행권 '가산금리'…보험료·출연료 제외될 가능성
- 10정·재계 인사들, 트럼프 취임식 참석 위해 방미길 올라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