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븐스, ‘메드커버’ 노워시 제품 신규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0-14 11:39:45 수정 2024-10-14 11:39:4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메이븐스]


케어 용품 전문 업체 메이븐스는 거동이 불편한 환자 및 노인을 대상으로 한 토탈케어 솔루션 ‘메드커버’ 라인의 노워시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론칭한 ‘메드커버’ 제품은 물 없이 간편하게 샴푸, 샤워를 할 수 있는 아이디어 실버 상품으로 ‘샴푸캡’, ‘바디워시글러브, ‘클린티슈’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메드커버 샴푸캡’ 제품은 두피에만 적용 가능한 액상형 또는 스프레이형 노워시 샴푸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모발 전체에서 실제 물을 이용해 샴푸를 한 것과 같은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간편하게 캡을 머리에 쓰고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문질러주면 캡 내부의 샴푸액이 모발 전체에 작용하며, 헹굴 필요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샴푸가 가능할 뿐 아니라 샴푸액에 함유된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의 죽은 세포를 제거하고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바디워시 글러브’ 제품은 물 없이 샤워가 가능한 바디워시 제품으로 장갑 형태의 제품을 손에 끼고 간편하게 샤워가 가능하다. 끈적임이 없고 보습력이 강해 피부를 건조시키지 않으며,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기 때문에 로션을 따로 바를 필요 없이 글러브 제품만으로 전반적인 청결관리가 가능하다.

‘클린티슈’ 제품은 회음부 전용 티슈로 요실금 문제가 있거나 기저귀를 사용하는 환자들에게 유용하며, 부드러운 질감으로 민감한 부위에도 자극이 없고 청결과 보습관리에 탁월한 제품이다. 본 제품은 피부에 영양공급을 해 줄 뿐 아니라 닦아낸 후에도 향기가 남아있어 대소변 잔여물로 인한 냄새 걱정을 덜어준다.

특히 ‘메드커버’ 라인의 제품은 전자레인지를 통해 보온 상태에서 사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약산성으로 피부의 PH밸런스를 유지해 자극없이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또한 알로에베라, 카모마일, 비타민 E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부드럽고 매끈하게 가꾸어 주며, 감염, 욕창 등의 2차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메드커버’ 제품 출시가 거동이 불편한 환자 또는 노인을 간병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간병을 편리하게 하기 위한 제품 라인업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드커버’ 제품은 메이븐스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