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생맥주, 전국 신규 가맹점 모집
문화·생활
입력 2024-10-22 09:03:10
수정 2024-10-22 12:29:30
정의준 기자
0개

‘1900원 생맥주’로 잘 알려진 프랜차이즈 갓생맥주가 본격적으로 전국 가맹점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OREAN ORIENTAL BEER’를 표방하며 론칭한 갓생맥주는 경성대부경대 본점을 시작으로 천안과 부산, 청주 등 전국 주요 도시들에 가맹점을 꾸준히 출점하고 있다.
업체는 ‘1,900원 생맥주’ 매장으로 알려져 가성비 맥주집을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고 있다며, 이에 출점 요청이 늘어나 전국을 대상으로 예비창업자들의 가맹 신청을 받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갓생맥주’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과 다양한 메뉴가 특징이다. 시그니처 메뉴 갓돼지갈비 후라이드는 돼지갈비의 깊은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연유식빵튀김은 달콤한 연유와 바삭한 식빵이 조화를 이룬 특별한 디저트로 애용되고 있다.
또한 신선한 게살과 부드러운 계란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탕 요리 게살 계란탕도 대표적이다. 특히 MZ세대부터 중년의 연령대까지 남녀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친화적인 인테리어가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오랜 경험과 연구 끝에 완성된 차별화된 메뉴와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실현하며 가성비뿐만 아니라 가심비까지 충족하는 고품격 외식 문화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점주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운영방침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갓생맥주는 맥주집창업을 원하거나 업종전환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이들의 초기투자금 부담을 낮추기 위해 무이자 창업대출을 진행 중이며, 10호점까지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연세의대 의료기기산업 대학원-美 유타대 업무협약…“FDA 인허가 지원”
- 겨울 대표 보양식 '방어'…기력 저하된 사람에게 추천
- "UDCA, 코로나19 감염률 최대 64% 낮춰"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박성호 교수, 산부인과 로봇수술 누적 1000례 달성
- 식도암, 레이저로 표적 치료…서울아산병원, ‘광역학 반복 치료 시스템’ 개발
- "당뇨병 환자 중증도 차이 커"…'중증 당뇨병' 새 기준 나왔다
- “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우리 아이 시력검사 '골든타임'은?
- 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혁신당 "양극화 심화 책임은 尹정부…최대 피해자는 4050 이중돌봄세대"
- 2경기도, “양근대교 4차로 확장” 내년 2월 착공 확정
- 3경기도, ‘양동 일반산단’ 본격 추진… 제2·제3 산단도 검토
- 4포스코그룹, 2026년 조직·인사 혁신 단행
- 5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6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 7혁신당 "수익은 한국, 국적은 미국…쿠팡 청문회, 김범석 의장 책임 규명해야"
- 8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개막
- 9“성탄절 분위기는 이곳에서”…호텔의 개성 있는 변신
- 10“AI 아파트 경쟁”…건설업계, 브랜드 차별화 속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