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 프리미엄 샐러드 2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10-24 16:19:58
수정 2024-10-24 16:19:58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hy가 프리미엄 샐러드 2종을 출시하고 신선 간편식 라인업을 확대한다.
신제품은 ‘잇츠온 크런치 나초 더블치즈 샐러드’, ‘잇츠온 콩단백 숯불구이 그레인 샐러드’다.이번 출시를 통해 hy 샐러드 제품은 20종으로 늘어났다. hy는 고객 니즈를 고려해 베이직과 프리미엄으로 샐러드 카테고리를 나눠 운영 중이다. 풍성한 구성과 함께 배송 편의성이 입소문을 타며 누적 판매량은 600만 개를 넘어섰다.
크런치 나초 더블치즈 샐러드는 이국적 맛의 샐러드다. 매콤하게 양념한 돼지고기와 닭가슴살 토핑에 나초칩을 더해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별첨한 갈릭페퍼 드레싱과 치즈가 풍미를 더한다. 또띠아에 싸서 브리또, 퀘사디아로 즐길 수 있다.
콩단백 숯불구이 그레인 샐러드는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샐러드다. 퀴노아, 렌틸콩, 현미를 넣은 잡곡밥과 병아리콩, 강낭콩 토핑으로 포만감과 함께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를 제공한다.
서일원 마케팅 팀장은 “식사의 즐거움과 건강을 함께 챙기는 현대인을 위한 색다른 샐러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품질을 강화하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다”고 말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제품 샐러드 2종 구매 시 ‘무선 줄넘기’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정기구독 시 ‘잇츠온 구운란 6구’ 무료교환쿠폰을 함께 지급한다. 기간은 11월 4일까지다.
한편, ‘잇츠온’은 hy가 2018년 론칭한 간편식 전문 브랜드다. 밀키트부터 샐러드, 신선란, 아침 대용식 등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갖추고 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미래 세대 위한 정의선의 수소 비전… 현대차그룹, 글로벌 수소경제 활성화 리더십 지속
- KT알파, 무단결제 사고…“불법 수집 아이디·비번 사용”
- [위클리비즈] “새해 맞이는 여기서”…서울서 외치는 특별한 카운트다운
- 혼다코리아, 12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 실시
- 엔씨, ‘캐주얼 게임’ 투자 확대…리니지 한계 극복할까
- 쿠팡, ‘셀프 조사’ 발표…정부 “확인 안 된 일방 주장”
- 삼성·LG, CES서 ‘AI 홈’ 격돌…가사로봇·스마트홈 ‘눈길’
- 서울 재건축 ‘큰 장’ 선다…삼성·현대·DL 등 총출동
- 소진공, ‘2025 ESG 자원순환 어워즈’ 기후부 장관 표창 수상
- 귀뚜라미그룹, ‘귀뚜라미 장학사업’ 41년...올해 2763명 후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15년 만에 돌아온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 2순창장류축제, 전북 대표 축제 위상 재확인…4년 연속 최우수
- 3남원시의회, 시민 건강 지킨 맨발걷기 실천가들 표창
- 4신한은행
- 5iM금융, 밸류업 연계 인사·조직개편…CSO·CFO 분리
- 6김철우 보성군수, 재난안전 '그랜드슬램' 달성…"군민 안전 최우선"
- 7iM금융지주·iM뱅크
- 8KB국민은행, 성장금융추진본부·금융사기예방Unit 신설
- 9KB금융, CIB 컨트롤타워 신설…생산적 금융 전면에
- 10미래 세대 위한 정의선의 수소 비전… 현대차그룹, 글로벌 수소경제 활성화 리더십 지속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