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세스, 제로윗 단백질 스테비아 커피믹스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0-30 13:13:38
수정 2024-10-30 13:13:38
정의준 기자
0개
펄세스(대표 양승철)가 단백질을 보강한 ‘제로윗 단백질 스테비아 커피믹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펄세스는 지난 2021년 10월 국내 최초로 스테비아 커피믹스를 출시하며 당제로 음료 시장을 확대하는 데 기여했다. 출시 2년만에 1억잔 판매를 기록한 이후, 국내 ‘스테비아커피’ 시장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제로윗 단백질 스테비아 커피믹스’는 펄세스의 제로 슈가 브랜드 제로윗의 신규 라인업으로 ‘당제로 도 맛이 있어야 한다’는 콘셉트에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단백질 첨가에 따른 특유의 텁텁함을 없애고,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강조한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단백질 커피믹스의 출시로 제로윗은 마일드, 프리미엄, 디카페인, 오트라떼, 단백질 등 5종과 초코 컵, 초코 바, 바닐라 컵, 바닐라 바 등 아이스크림 4종 총 9개 상품으로 확대된다.
펄세스는 다양한 취향의 고객 수요에 맞춰 스테비아 커피믹스 라인업을 보강하고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지속적으로 당제로 제로윗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양성희 펄세스 전략본부장은 “맛있는 당제로 커피믹스로 1억잔 판매를 달성하며 대한민국의 건강한 음료 문화 정착에 기여했던 펄세스가 맛있는 단백질 커피믹스라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라며 “제로윗 상품군을 확대해 건강하고 맛있는 식품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로윗 단백질 스테비아 커피믹스’는 펄세스 몰과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펄세스몰과 네이버 등에서 다양한 할인‧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2024 아시아송 페스티벌X문화잇지오’성료
- 국악앙상블 ‘休’, 오는 11월 2일 ‘쉬운 우리 음악, 이게 국악이지(easy)!’ 공연 개최
- 나투라비타, '제79회 베이비페어'에서 자연 친화 유아 세제 공개
- 스페이스투고, 전속작가 2인전 '장면과 풍경' 전시 개최
- 특별한맛㈜, 비욘드어스와 협약…장류 브랜드 '고맙당' 美 아마존 론칭
- 본느,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테이유스' 론칭
- 크라토스, ‘한강작가 노벨상 수상’ 설문조사 결과 발표
- ‘2024 한국고미술협회展, 부제-아름다운 우리 고미술’ 오는 31일 개최
- 홀썸브랜드, 오럴케어 브랜드 쿨리타(CULITA) 론칭
- 육아 서비스 플랫폼 '베일리', 코엑스 개최 '제79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주간 TOP뉴스
- 1대우건설 3분기 영업익 623억 원…전년 동기比 67.2%↓
- 2쿠팡풀필먼트서비스, 한국폴리텍과 ‘기술 인재 양성’ MOU 체결
- 3포스코홀딩스, 3분기 영업익 7,430억원…전년 동기 比 37.9% 감소
- 4삼성물산 건설부문, 3분기 영업익 2,360억 원…전년 동기比 22.1%↓
- 5‘무해력’ 제주 한라수, 웹사이트 런칭 1달 만에 방문자 수 3배↑
- 6제주항공 박석룡 정비본부장 ‘항공의 날’ 산업포장 수상
- 7BGF리테일-카카오모빌리티, ‘편의점 택시 호출 서비스’ 도입
- 8“서울 새로운 랜드마크”…신세계百, ‘신세계스퀘어’ 연다
- 9네이버,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선봬…초개인화 맞춤 추천 도입
- 10롯데백화점, 11월부터 ‘크리스마스 쇼타임’ 시작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