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2024년 대구시 민원행정 시민만족도‘최우수기관’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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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24-11-20 18:23:02
수정 2024-11-20 18:23:02
김정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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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시가 민원서비스 전반에 대한 품질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실시한이번 만족도 조사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9월까지 대구시 및 9개 구‧군을 직접 방문했거나, 온라인, 우편 등을 통해 법정민원 서비스를 이용한 시민을 대상으로 모바일과 전화조사를 병행하여 진행됐다.
조사결과, 북구는 종합만족도 95.8점으로 9개 구‧군 중 1위를 차지하였으며, 민원서비스 과정 및 결과, 민원담당자 응대태도 등 차원만족도와 처리된 민원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인 체감만족도 등 모든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배광식 북구청장은“이번 만족도 조사 최우수기관 선정은 주민들이 직접 우리 민원서비스를 평가하여 주신 결과로 큰 의미가 있다.”며“앞으로도 다양한 민원시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주민 모두가 한차원 더 만족하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95518050@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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