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어코퍼레이션, 히알루론산 스킨부스터 ‘힐로웨이브’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11-25 10:32:58
수정 2024-11-25 10:32:58
정의준 기자
0개

프랑스산 고순도 히알루론산(HA)을 주원료의 ‘힐로웨이브’는 국내 식약처로부터 4등급 의료기기 허가를 받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스킨부스터로 개발 과정에 피부과, 성형외과, 해부학 전문가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힐로웨이브’는 기존 스킨부스터의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최소화된 주사 포인트와 엠보 자국 없는 시술 방식을 적용했다.
히알루론산은 체내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다당류로, 보습, 탄력, 볼륨 효과를 제공하는 성분으로 힐로웨이브는 고분자와 저분자 HA를 균형 있게 배합해 피부의 종합적인 개선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비동물성 원료와 첨단 제조 공정을 통해 생체 적합성을 높였다.
또한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적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PLLA, PCL 등과 견줄 수 있는 볼류마이징 효과를 발휘해 시술 부위와 용량에 따라 개인 맞춤형 피부 개선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힐로웨이브는 높은 통증과 긴 회복 기간 등 기존 시술의 문제를 해결하면서도 속건조, 탄력 저하 등 피부 고민을 복합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힐로웨이브가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며 빠르고 간편한 피부 개선 솔루션으로 자리잡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