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직장인 공략”…IFC몰, 대대적 MD 개편
경제·산업
입력 2024-12-05 10:14:10
수정 2024-12-05 10:14:10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복합쇼핑문화 랜드마크 IFC몰이 젊은 직장인 고객을 타깃으로 한 영패션 브랜드를 대거 오픈하는 등 대대적인 MD 개편에 나섰다.
먼저, IFC몰은 지난 28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를 신규 오픈했다. IFC몰점에서는 맨·우먼·키즈·스포츠를 비롯해 뷰티와 홈 제품까지 현재 무신사 스탠다드에서 전개하는 모든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역주행 인기를 누리고 있는 삼성물산의 패션부문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와 글로벌 헤드웨어 브랜드 ‘뉴에라’도 신규 오픈했다. 뉴에라 IFC몰점에서는 키즈 상품과 함께 모자 커스텀존을 운영, 패치와 자수를 활용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가오는 연말에는 최근 젊은 고객에게 적극 어필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 하우스 ‘코치’를 신규 오픈, 패션잡화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젊은 직장인들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한 맛집 구성에도 힘을 쏟는다. 오는 6일, 용산 직장인 맛집으로 유명한 ‘한강로칼국수’를 신규 오픈하고, 24일에는 글로벌 차이니스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를 오픈해 연말 회식 등 다양한 모임을 앞둔 직장인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디저트 맛집도 새롭게 선보인다. 직장인들의 필수 기호 식품인 커피 맛집 ‘테라로사’를 오픈 16일 새롭게 오픈한다. 테라로사 IFC몰점은 타 매장 대비 보다 많은 스페셜티 커피는 물론 테라로사의 다양한 굿즈와 원두를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달에는 스트리트숍에 수제 와플 맛집 ‘와플샵’을 오픈, 달콤한 향기로 여의도역을 오가는 고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
IFC몰 관계자는 “IFC몰 주 방문 고객인 젊은 직장인 포함, 최근 젊은 소비자층의 취향을 반영한 리뉴얼을 진행 중”이라며 “비즈니스부터 여가까지 일상을 공유하는 트렌디 공간으로서의 입지 공고화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덕신EPC, 미국 조지아서 ‘스피드데크’ 샘플 시공 완료
- ‘CJ 장남’ 이선호, 지주사 복귀…승계·합병 속도 내나
- “켜자마자 광고부터?”…카카오톡 정체성 잃나
- 현대제철 비정규직 1892명, 원청 집단고소
- 현대모비스, ‘車반도체·로보틱스’ 미래 성장 동력 육성
- ‘2025 건설의날’ 기념식 개최…“중대재해 근절” 한 뜻
- “사람처럼 일해요”…조선·철강업계 로봇 투입 ‘속속’
- 두산, 기후산업국제박람회서 AI 기반 에너지 설루션 선보여
- 낙동강 주민대책위·민변, 장형진 영풍 고문 겨냥 “환경법 위반행위 전반 사실상 주도”
- DL이앤씨,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분양 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천교육지원청, '2025 영천학교예술교육한마당' 개최
- 2포항시, UNIDO·글로벌 철강산업 주요 인사 초청 …포스코 현장 시찰
- 3포항시·포항TP, 글로벌 기술기업 오스트리아 AVL과 수소산업 MOU 체결
- 4'오래된 미래도시’ 경주, APEC 문화산업고위급대화 스타트
- 5영천시, 2025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1조 4763억원 편성
- 6한국수력원자력, 경남 원전 르네상스 주역 찾아가다
- 7삼성화재, '해외 2시간 항공지연 특약' 출시
- 8오승현(현대해상화재보험 부장)씨 모친상
- 9SGI서울보증
- 10덕신EPC, 미국 조지아서 ‘스피드데크’ 샘플 시공 완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