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직장인 공략”…IFC몰, 대대적 MD 개편
경제·산업
입력 2024-12-05 10:14:10
수정 2024-12-05 10:14:10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복합쇼핑문화 랜드마크 IFC몰이 젊은 직장인 고객을 타깃으로 한 영패션 브랜드를 대거 오픈하는 등 대대적인 MD 개편에 나섰다.
먼저, IFC몰은 지난 28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를 신규 오픈했다. IFC몰점에서는 맨·우먼·키즈·스포츠를 비롯해 뷰티와 홈 제품까지 현재 무신사 스탠다드에서 전개하는 모든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역주행 인기를 누리고 있는 삼성물산의 패션부문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와 글로벌 헤드웨어 브랜드 ‘뉴에라’도 신규 오픈했다. 뉴에라 IFC몰점에서는 키즈 상품과 함께 모자 커스텀존을 운영, 패치와 자수를 활용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가오는 연말에는 최근 젊은 고객에게 적극 어필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 하우스 ‘코치’를 신규 오픈, 패션잡화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젊은 직장인들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한 맛집 구성에도 힘을 쏟는다. 오는 6일, 용산 직장인 맛집으로 유명한 ‘한강로칼국수’를 신규 오픈하고, 24일에는 글로벌 차이니스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를 오픈해 연말 회식 등 다양한 모임을 앞둔 직장인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디저트 맛집도 새롭게 선보인다. 직장인들의 필수 기호 식품인 커피 맛집 ‘테라로사’를 오픈 16일 새롭게 오픈한다. 테라로사 IFC몰점은 타 매장 대비 보다 많은 스페셜티 커피는 물론 테라로사의 다양한 굿즈와 원두를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달에는 스트리트숍에 수제 와플 맛집 ‘와플샵’을 오픈, 달콤한 향기로 여의도역을 오가는 고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
IFC몰 관계자는 “IFC몰 주 방문 고객인 젊은 직장인 포함, 최근 젊은 소비자층의 취향을 반영한 리뉴얼을 진행 중”이라며 “비즈니스부터 여가까지 일상을 공유하는 트렌디 공간으로서의 입지 공고화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진공, 경남 우주항공 산업 글로벌 시장 진출 이끈다
- 셀트리온, 일라이릴리 美 공장 인수…“관세 리스크 해소”
- 한화 김동선, 고급 리조트 승부수…‘안토’ 브랜드 첫 선
- 카톡에 챗GPT ‘쏙’…정신아 “일상 AI 플랫폼 도약”
- “아이폰17 팬심 통했다”…LGD, 3년 만 적자탈출 하나
- 한온시스템 1兆 증자에…한국타이어 “5000억 부담”
- “디에이치도 써밋도 래미안 못 넘었다”…하이엔드 가치 뚝?
- 중기중앙회, '2025 중소기업 리더스포럼' 개막
- KT&G, 주당배당금 6000원 상향…美 '니코틴 파우치' 협력
- 싱가포르 씨푸드 레스토랑 ‘점보씨푸드’, 여의도 IFC몰서 확장 전략 발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시민 곁에 더 가까이” 영천시, 민생경제 현장 간담회 추진
- 2한국수력원자력, ‘2025 국가공헌대상’ ESG 경영 분야 2년 연속 대상 수상
- 3김천교육지원청, '교실 밖의 수학, 추억으로 남은 캠프' 운영
- 4김천시, ' 맛ㆍ깔ㆍ친 우수음식점' 지정 및 재지정 수여
- 5천년고도 경주, 꽃과 빛의 정원으로…‘황금정원 나들이’ 다음달 4일 개막
- 6‘글로벌 문화 교류의 장’ 2025 포항 지구촌 엑스포, 27일 막 오른다
- 7한국수력원자력 사내 학습조직, 국제 경연대회 본선 진출
- 8"시민 안전·편의 최우선" 이숙자 남원시의원, 의정활동 주목
- 9고창군 '제1회 선운산농협장배 파크골프대회' 개최
- 10고창군,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