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소상공인 고객 대상 '위드 푸본' 캠페인 시행
금융·증권
입력 2024-12-26 03:16:42
수정 2024-12-26 03:16:42
김도하 기자
0개

위드 푸본 캠페인은 지난 2021년 9월부터 지금까지 총 11차례 진행 중이다.
푸본현대생명은 소상공인 고객의 사업장을 자사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 SNS를 통해 홍보하고, 마케팅 지원과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반찬가게, 디저트 카페, 꽃집, 떡집, 정육점 등 다양한 고객들이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이달에는 '제 11편, 연말엔 3대천왕 닭찜이닭'을 진행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회사는 고객과 함께하는 동반자로, 고객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뉴온, 여름 휴가 전 '다이어트 프로모션’ 개최
- 포커스에이아이, KISS2025 참가…‘AI 산업안전 솔루션’ 공개
- 엠젠솔루션 子 현대인프라코어, 'NCC 탄소저감 공정 기술' 국책 과제 참여
- 현대카드, '해외모드' 출시…국가별 맞춤형 기능 제공
- 기업銀 AI반도체 기업 100억원 투자…모험자본 공급 확대
- 한투운용, 'BYD 테마 ETF' 출시…국내 첫 '中 전기차' 상품
- 롯데카드, 제주 여행 혜택 선착순 증정 이벤트 실시
- 하나은행, 모바일 신분증 민간개방 참여기업 최종 선정
- 케이뱅크, AI 기반 개인 맞춤형 추천 연구 논문 국내 학술지 게재
- ING, 3년 연속 '올해 한국의 국제 무역금융 은행'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