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매일 2,025명 당첨 행운
경제·산업
입력 2025-01-07 10:05:38
수정 2025-01-07 10:05:38
유여온 기자
0개
영수증 당 스크래치 1회·해리포터 더블 스타 이벤트 등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12일간 2만4,000여명의 고객에게 행운을 선물하는 ‘뉴이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뉴이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는 2025년 새해를 맞아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의 당첨 행운을 얻을 수 있는 행사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2,025명에게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10명) ▲스타벅스 일주일 무료 음료 쿠폰(250명)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 1매(1,765명) 등의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매장에서 파트너가 제조하는 음료를 결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대면 주문, 사이렌 오더 주문, 딜리버스 주문 등 모두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 횟수 제한 없이 영수증 당 스크래치 기회 1회를 제공한다. 당첨 쿠폰은 1월 31일부터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으로 발급되며, 1월 16일 출시 예정인 스타벅스 럭키백을 구매해도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2025년 뱀의 해를 맞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영화 시리즈 ‘해리포터’ 속 슬리데린 기숙사의 상징인 뱀과 연결된 의미를 담아 신년의 지혜와 행운을 전할 ‘호그와트 골든 바닐라 라떼’, ‘슬리데린 플럼 그린 티’ 음료 2종과 ‘해피버스데이 해리 케이크’, ‘9 ¾ 승강장 케이크’, ‘해리포터 쿠키바’ 푸드 3종 등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이달 1일부터 전국 매장을 통해 소개하고 있다.
이를 기념해 1월 6일부터 1월 12일까지 7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회원이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해리포터 컬래버레이션 음료 및 푸드를 구매 시 품목당 추가 별 2개를 증정하는 해리포터 더블 스타 이벤트를 전개한다.
또한 지난 6일 출시된 9 ¾ 승강장 리유저블 백에 이어 1월 15일에는 해피버스데이 해리 케이크로 디자인한 리유저블 백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해리포터 협업 음료, 푸드, MD 구매 시 품목당 1개씩 3,000원에 구매 가능하고, 영수증당 최대 2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전병재 스타벅스 코리아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새해를 맞이해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분들이 행복이 가득한 2025년이 될 수 있도록 1월 한 달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스타벅스가 전하는 풍성한 혜택과 함께 놀라움이 가득한 2025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뉴이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는 2025년 새해를 맞아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의 당첨 행운을 얻을 수 있는 행사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2,025명에게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10명) ▲스타벅스 일주일 무료 음료 쿠폰(250명)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 1매(1,765명) 등의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매장에서 파트너가 제조하는 음료를 결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대면 주문, 사이렌 오더 주문, 딜리버스 주문 등 모두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 횟수 제한 없이 영수증 당 스크래치 기회 1회를 제공한다. 당첨 쿠폰은 1월 31일부터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으로 발급되며, 1월 16일 출시 예정인 스타벅스 럭키백을 구매해도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2025년 뱀의 해를 맞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영화 시리즈 ‘해리포터’ 속 슬리데린 기숙사의 상징인 뱀과 연결된 의미를 담아 신년의 지혜와 행운을 전할 ‘호그와트 골든 바닐라 라떼’, ‘슬리데린 플럼 그린 티’ 음료 2종과 ‘해피버스데이 해리 케이크’, ‘9 ¾ 승강장 케이크’, ‘해리포터 쿠키바’ 푸드 3종 등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이달 1일부터 전국 매장을 통해 소개하고 있다.
이를 기념해 1월 6일부터 1월 12일까지 7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회원이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해리포터 컬래버레이션 음료 및 푸드를 구매 시 품목당 추가 별 2개를 증정하는 해리포터 더블 스타 이벤트를 전개한다.
또한 지난 6일 출시된 9 ¾ 승강장 리유저블 백에 이어 1월 15일에는 해피버스데이 해리 케이크로 디자인한 리유저블 백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해리포터 협업 음료, 푸드, MD 구매 시 품목당 1개씩 3,000원에 구매 가능하고, 영수증당 최대 2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전병재 스타벅스 코리아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새해를 맞이해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분들이 행복이 가득한 2025년이 될 수 있도록 1월 한 달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스타벅스가 전하는 풍성한 혜택과 함께 놀라움이 가득한 2025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미약품, ‘DJSI 코리아’ 신규 편입
- 현대홈쇼핑 “전자폐기물 500톤 재활용”…자원순환 캠페인 성료
- BMW, CES서 최신 ‘BMW 파노라믹 iDrive’ 첫 공개
- 에이피알, 600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주주가치 제고”
- 서울시, 'CES 2025' 본격 출항…역대 최대 규모 서울통합관
- S-OIL 알 히즈아지 CEO, CES 2025 참관…“지속성장 해법 찾는다”
- “헤이홀더 이어 액트도”…소액주주연대, 잇달아 ‘고려아연 집중투표제’ 지지
- 버스데이, ‘서울라이트 DDP’ 미디어파사드 기획∙제작 총괄 참여
- 에어브릿지, 모바일 게임 마케팅 컨퍼런스 ‘플레이 글로벌’ 성료
- 소상공인 절반, “올해 경영환경 작년보다 어려울 것”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투자증권, 손익차등형 ‘한국투자 미국경제주도산업 펀드’ 출시
- 2한미약품, ‘DJSI 코리아’ 신규 편입
- 3현대홈쇼핑 “전자폐기물 500톤 재활용”…자원순환 캠페인 성료
- 4BMW, CES서 최신 ‘BMW 파노라믹 iDrive’ 첫 공개
- 5에이피알, 600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주주가치 제고”
- 6서울시, 'CES 2025' 본격 출항…역대 최대 규모 서울통합관
- 7대신증권, ‘내일 출금’ 초단기채 펀드 판매 개시
- 8S-OIL 알 히즈아지 CEO, CES 2025 참관…“지속성장 해법 찾는다”
- 9“헤이홀더 이어 액트도”…소액주주연대, 잇달아 ‘고려아연 집중투표제’ 지지
- 10버스데이, ‘서울라이트 DDP’ 미디어파사드 기획∙제작 총괄 참여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