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두번째 유튜브 채널 ‘727 스튜디오’ 론칭…"고객 소통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25-01-22 16:00:39
수정 2025-01-22 16:00:39
유여온 기자
0개
"다양한 개성의 파트너들 출연"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두 번째 공식 유튜브 채널 ‘727 스튜디오’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727 스튜디오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출연해 음료, 푸드, MD 등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스타벅스의 숨겨진 이야기를 전하고, 파트너와 고객 간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채널은 기존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벅TV’ 콘텐츠를 독립시켜 새롭게 개편한 것으로, 파트너 중심의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채널명 중 '727'은 스타벅스 코리아의 개점 기념일인 7월 27일을 의미하며, 로고는 스타벅스 리저브 로고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로고 배경색은 스타벅스 브랜드 컬러 중 하나인 ‘나이트로 그린’을 채택해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스타벅스는 채널 론칭을 기념해 인기 콘텐츠를 패러디한 티저 영상 ‘딱지치기’를 공개한다. 오는 23일에는 유명 댄스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두 번째 티저 콘텐츠를 선보인다. 채널 구독 이벤트는 2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총 727명에게 ▲무료 음료 쿠폰 5매(7명) ▲무료 음료 쿠폰 2매(20명) ▲무료 음료 쿠폰 1매(70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727 스튜디오는 파트너와 고객이 함께 소통하며 스타벅스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유대감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판교점, 온라인 편집숍 'EQL 스토어' 오픈
- 롯데웰푸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서 6개 상 수상
- 한국마사회-조교사협회-말산업 양성기관, 말산업 인재 양성 위한 MOU
- 데이원컴퍼니 패스트캠퍼스, 커널 아카데미 ‘Physical AI Forum 2025’ 성료
- SSG닷컴, 새벽배송 무료배송 확대…19일까지 적용
- 사단법인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의정부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 천연 핫팩 전달
- 인천항만공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경인지회에 헌혈증 기부
- 파마이노베이션, 치약 OEM·ODM 업계 첫 해외 거점 태국 지사 설립
- 코스노리, 큐텐재팬 메가 뷰티 어워즈 2025 수상…"K-뷰티 성장세 입증"
- 단꿈아이, 뮤지컬 ‘정승제의 수학대모험 : 수포자의 비밀’ 런칭…"오픈 직후 전 예매처 1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한옥문화공간 '예루원', 청년 창업카페로 24일 정식 개점
- 2남원시, '2026 트래블 파트너스 데이' 성료…관광 협력 본격 시동
- 3남원시, 전북 지방하천 제방정비 '우수기관' 영예
- 4현대백화점 판교점, 온라인 편집숍 'EQL 스토어' 오픈
- 5롯데웰푸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서 6개 상 수상
- 6한국마사회-조교사협회-말산업 양성기관, 말산업 인재 양성 위한 MOU
- 7데이원컴퍼니 패스트캠퍼스, 커널 아카데미 ‘Physical AI Forum 2025’ 성료
- 8인천 송월동, 대규모 재정비 돌입
- 9SSG닷컴, 새벽배송 무료배송 확대…19일까지 적용
- 10사단법인 좋은변화, KB손해보험과 의정부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 천연 핫팩 전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