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두번째 유튜브 채널 ‘727 스튜디오’ 론칭…"고객 소통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25-01-22 16:00:39
수정 2025-01-22 16:00:39
유여온 기자
0개
"다양한 개성의 파트너들 출연"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두 번째 공식 유튜브 채널 ‘727 스튜디오’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727 스튜디오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출연해 음료, 푸드, MD 등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스타벅스의 숨겨진 이야기를 전하고, 파트너와 고객 간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채널은 기존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벅TV’ 콘텐츠를 독립시켜 새롭게 개편한 것으로, 파트너 중심의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채널명 중 '727'은 스타벅스 코리아의 개점 기념일인 7월 27일을 의미하며, 로고는 스타벅스 리저브 로고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로고 배경색은 스타벅스 브랜드 컬러 중 하나인 ‘나이트로 그린’을 채택해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스타벅스는 채널 론칭을 기념해 인기 콘텐츠를 패러디한 티저 영상 ‘딱지치기’를 공개한다. 오는 23일에는 유명 댄스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두 번째 티저 콘텐츠를 선보인다. 채널 구독 이벤트는 2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총 727명에게 ▲무료 음료 쿠폰 5매(7명) ▲무료 음료 쿠폰 2매(20명) ▲무료 음료 쿠폰 1매(70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727 스튜디오는 파트너와 고객이 함께 소통하며 스타벅스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유대감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T, 고객 잡아라…'스타벅스·파리바게뜨' 릴레이 할인
- 폭염에 장바구니 물가 비상…정부, 배추·과일 등 물가 관리 총력
- 의대생 1년 반 만에 복귀…의사·교수단체 "존중과 지원 필요"
- 올해 서울 아파트, 거래 가장 많이 늘어난 구간은 '26억 이상'
- 쿠팡 로켓배송, 인구감소지역 중소기업 성장 이끌어
- 포스코, 사우디 아람코 플랜트에 HIC 강재 첫 납품
- 대우건설, 천호동 532-2 일대 재개발사업 시공사로 선정
- 수도권·지방 격차 확대…전셋값 양극화 심화
- 상반기 LCC 국제선 탑승객, 대형항공사 3년 연속 추월
- LG유플러스, 한전과 맞손…1인가구 돌봄사업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물병원 네트워크 '코벳', 반려동물 사료·용품 배송 서비스 'Vet2Home' 시작
- 2SKT, 고객 잡아라…'스타벅스·파리바게뜨' 릴레이 할인
- 3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5, 방신실 최종 우승
- 4폭염에 장바구니 물가 비상…정부, 배추·과일 등 물가 관리 총력
- 5의대생 1년 반 만에 복귀…의사·교수단체 "존중과 지원 필요"
- 6대표이사부터 바꾸는 코스닥 M&A…자금조달 차질에 '혼선'
- 7코스피 공매도 잔고 9조 돌파…3개월 새 2배 급증
- 8수성구 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한국마사회 대구지사, 지역 주민 복지 증진 위한 업무협약
- 9김한종 장성군수, 11개 읍·면 순회 '이장과의 소통 간담회' 진행
- 10장성군,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칭 '스미싱' 경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