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2025년 금융소비자보호 결의식' 진행
금융·증권
입력 2025-02-06 09:33:50
수정 2025-02-06 09:33:50
김도하 기자
0개
DB생명 경영진은 이번 결의식에서 소비자 보호를 기업 경영의 중심에 두고 ▲상품 개발 및 판매 과정의 소비자 보호 관점 강화 ▲불완전판매 근절 ▲소비자 의견 신속 반영 등 고객 신뢰 강화를 위한 실질적인 변화를 추진할 것을 다짐했다.
DB생명은 올해 금융소비자보호 통합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불편 사항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상품 판매 과정의 투명성을 높일 계획이다. 또 소비자 보호 수준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개선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소비자 보호 활동을 더욱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DB생명 관계자는 "소비자 보호는 기업의 지속 가능 경영을 위한 필수 요소"라며 "경영진이 앞장서 고객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보다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소비자 보호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카드, 서울아트쇼 관람권 단독 할인 이벤트 진행
- 2유방암 진단 방사성의약품 '듀켐바이오 에프이에스주사액’ 식약처 품목허가
- 3재발 잦은 난소암, 간단한 혈액 검사로 ‘치료 효과’ 예측한다
- 4인천교통공사, 대중교통 경영·서비스 평가 ‘국토부 장관상’ 수상
- 5삼표자원개발, '2025년 광산안전관리 최우수 광산' 수상
- 6한화엔진, 2890억 규모 노르웨이 SEAM 인수
- 7골드앤에스 시원스쿨랩, ETS 토플과 파트너십 체결
- 8애드포러스 “10억원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체결”
- 9HD현대, HD현대에코비나 인수 완료
- 10현대차, 국내사업본부장에 윤효준 전무 발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