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동짬뽕1986, 창업박람회 참가 기념 특전할인 혜택 제공
경제·산업
입력 2025-03-17 10:38:27
수정 2025-03-17 10:38:27
고원희 기자
0개
특전할인 기간에 가맹계약 시 가맹비 등 할인 혜택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중식 창업 프랜차이즈 ‘교동짬뽕1986’은 서울 코엑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기념 특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교동짬뽕1986은 고기, 해물 베이스의 교동짬뽕 레시피를 전수받아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프랜차이즈화한 중식 브랜드다. 본사에서 전국 가맹점에 산지 직송 강릉초당순두부, 고랭지 배추를 공급하며 식재료 공급 단가를 낮추는 등 본사 유통 마진을 최소화해 가맹점의 매출 경쟁력을 높였다.
소스의 변질 우려가 없는 짬뽕 분말 소스를 제공하는 등 어느 매장에서나 일정한 맛을 보장하는 운영 시스템을 개발했다. 중식당 창업이 처음인 초보 점주가 쉽게 주방을 운영할 수 있도록 3일 완성 주방교육을 체계화한 점도 특징이다.
최근 교동짬뽕1986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7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를 기념해 풍성한 박람회 특전할인 혜택을 선보였다.
박람회 특전할인 기간에 가맹계약을 진행할 경우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 1000만 원 할인 혜택, 인테리어, 간판, 주방설비 등 각종물품 비용 1000만 원 할인 혜택(30평 기준)을 누릴 수 있다. 소자본 창업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박람회 참가자들, 예비 가맹점주들의 문의가 꾸준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교동짬뽕1986 관계자는 “전국 5대 짬뽕으로 손꼽히는 교동짬뽕의 레시피를 체계화한 ‘교동짬뽕1986’은 경쟁이 치열한 중식 창업시장에서도 신규 매장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1~2월 창업박람회에 활발하게 참가했으며 3월 신규매장 3곳 오픈을 확정짓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어 “본사는 타 브랜드보다 높은 순수익률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매출 경쟁력이 높은 것이 최대 강점이다. 최대 2000만 원대 할인이 가능한 파격적인 박람회 특전 혜택을 통해 소자본 창업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 “다가오는 4월, 서울 코엑스 창업 박람회 참여가 확정됐다. 많은 분들이 탁월한 맛과 매출 강점을 모두 갖춘 교동짬뽕 1986의 창업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극복 동행캠페인’ 성료
- 오리온, 진천통합센터 착공…"글로벌 수출 전진기지"
- '꼼수 인상' 교촌치킨, 결국 중량 200g 늘려 원상복구
- 오뚜기, ‘향신료, 인류사를 수놓은 맛과 향의 프리즘’ 출간
- 현대백화점, 전국 식품관서 '상서단감' 판매
- 현대百, 2025 대한민국 조경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 중기부, 상생 문화 확산 위해 대기업과 상생협력 간담회 개최
- 에이아이트릭스, ISO 27001∙ISO 27701 국제표준 인증 동시 획득
- 북앤 라디오, ‘자다 깼더니 시가 되어 있었다’ 북콘서트 진행
- 홈플릭스, 시니어 레지던스로 ‘라이프테크’ 시대 열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광장서 즐기는 가을의 한잔…'막걸리 체험 페스타' 25일 개최
- 2김한종 장성군수 "역사·매력 간직한 마을축제에 많은 관심을"
- 3발음 어눌해지고 한쪽 팔다리 힘 빠진다면…‘뇌졸중’일 수도
- 4국립민속국악원, 남원의 밤 물들인 '광한루원 음악회' 성료
- 5서부지방산림청, 가을철 산불대응 강화…전문인력 400명 투입
- 6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스페인 세비야 시장과 우호협약 체결
- 7광주시, 산림자원으로 '친환경 도시 브랜드' 확립
- 8성남시, 'K-바이오헬스' 중심도시로 도약
- 9에이루트 子 앤에스알시, '고부가 반도체 장비' 중심 포트폴리오 다변화
- 10‘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극복 동행캠페인’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