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드아포테케, TV홈쇼핑 통해 '에어리 수분 선크림'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3-20 09:00:04
수정 2025-03-20 09:00:04
김수윤 기자
0개
구매자 전원에게 에어리 싱글유즈키트 추가 증정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펠드아포테케는 오는 22일 CJ온스타일 TV홈쇼핑을 통해 대표 제품인 ‘에어리 수분 선크림’을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펠드아포테케가 홈쇼핑 채널을 통해 본격적인 대중적 확장을 시도하는 첫 단계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리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 구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시즌을 앞두고 선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어리 수분 선크림’은 단순한 자외선 차단을 넘어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백탁 없음 △끈적임 없음 △번들거림 없음 △눈시림 없음의 ‘4無 처방’으로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에어리 수분 선크림’을 본품 9개 단독 기획 구성으로 5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에어리 싱글유즈키트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펠드아포테케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에어리 수분 선크림’의 차별화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약바이오협회, 창립 80주년…K-제약바이오 강국 향한 ‘비전 2030’ 선포
- '낙동강 오염' 영풍 석포제련소 장형진 고문 형사고발 사건 수사 개시
- 공공디자인 페스티벌 2025, 디자인으로 사회 변화 대응
- 펩트론, 1개월 지속형 제1호 의약품 '루프원' 첫 출하
- 삼성전자·SK하이닉스, 합산 시총 첫 1000兆 돌파
- [위클리 비즈] 독도의 날, 기업들도 나섰다…맥주·핫팩·팝업스토어까지
- 대우·호반·한양, ‘풍무 7000가구’ 승부수…‘비규제’ 덕 볼까
- OTT 빠진 방미통위…“토종 OTT 역차별 우려”
- 임시주총 앞둔 콜마홀딩스…경영권 분쟁 향방은?
- 국민연금·행동주의 ‘경고’…LG화학 신학철 거취 ‘주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약바이오협회, 창립 80주년…K-제약바이오 강국 향한 ‘비전 2030’ 선포
- 2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장영실 국제과학문화상 시상식’서 장영실 과학 AI부문상 수상
- 3이천시, 민·관·군 협력…"지역 정착형 일자리 모델 구축"
- 4김보라 안성시장 '화성-안성 고속도로 본격 추진'
- 5오산시, 자치법규 이해도 높여 '행정신뢰 강화'
- 6의정부시, ‘세계청년혁신포럼 2025’…글로벌 청년혁신 허브 선언
- 7'낙동강 오염' 영풍 석포제련소 장형진 고문 형사고발 사건 수사 개시
- 8인천교통공사, 장애인콜택시 사고 예방 장치 시범 적용
- 9경기도, 양주서 ‘장애인 기회소득’ 특별전 개최
- 10인천 연수구, 공동주택 관리 책임자 법정 교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