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드아포테케, TV홈쇼핑 통해 '에어리 수분 선크림'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3-20 09:00:04
수정 2025-03-20 09:00:04
김수윤 기자
0개
구매자 전원에게 에어리 싱글유즈키트 추가 증정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펠드아포테케는 오는 22일 CJ온스타일 TV홈쇼핑을 통해 대표 제품인 ‘에어리 수분 선크림’을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펠드아포테케가 홈쇼핑 채널을 통해 본격적인 대중적 확장을 시도하는 첫 단계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리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 구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시즌을 앞두고 선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어리 수분 선크림’은 단순한 자외선 차단을 넘어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백탁 없음 △끈적임 없음 △번들거림 없음 △눈시림 없음의 ‘4無 처방’으로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에어리 수분 선크림’을 본품 9개 단독 기획 구성으로 5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에어리 싱글유즈키트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펠드아포테케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에어리 수분 선크림’의 차별화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학개미 해외 주식 순매수 ‘사상 최대’…환율 1500원 압박
- 달러인덱스 3% 오를 때 원/달러 6% 급등…“외환시장 불안 확대”
- 신세계, 임직원 참여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천연가스 ETN 뜨자 개인은 인버스 쓸어 담아…손실 우려 확대
- 쿠팡, 유아동 프리미엄 브랜드 ‘베베드피노’ 론칭
- GS샵 ‘궁키친 이상민’, 2년 만에 누적 주문액 300억원 달성
- ‘고학력 청년 백수’ 증가…25∼29세 장기 실업 가장 많아
- 세븐일레븐, 신선식품 7종 할인 이벤트 진행
- “수술 후 시력 맞춤 가능”…아라케어, 조절형 인공수정체 론칭
- SK하이닉스, HBM 호황에 재무 개선…美 매출 비중 70% 돌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 지역과 대학이 함께 만든 축제 ‘2025 포항시 대학연합축제(POP)’ 성료
- 2광양제철소 파트너사협회, 2년 연속 포항에 1억원 대 통 큰 고향사랑기부 이어가
- 3포항시, 체험·공연·부대 개방행사까지. . .2025 포항해병대문화축제 이틀간 6만 명 발길
- 4포항에 첫 수소연료전지 제조공장 ㈜FCI 착공…수소산업 생태계 확장 가속
- 5영천시, 귀뚜라미문화재단 후원 장학금 전달
- 6영천시, 2025년 노사민정 실무협의회 개최
- 7세계 정상의 선택, ‘경주천년한우’…APEC 만찬서 국제적 위상 높였다
- 8경주시, ‘반려동물 굿즈·디자인 공모전’ 개최
- 9주낙영 경주시장, 연이은 국회 방문으로 내년 국비 확보 총력
- 10서학개미 해외 주식 순매수 ‘사상 최대’…환율 1500원 압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