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드아포테케, TV홈쇼핑 통해 '에어리 수분 선크림'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3-20 09:00:04
수정 2025-03-20 09:00:04
김수윤 기자
0개
구매자 전원에게 에어리 싱글유즈키트 추가 증정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펠드아포테케는 오는 22일 CJ온스타일 TV홈쇼핑을 통해 대표 제품인 ‘에어리 수분 선크림’을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펠드아포테케가 홈쇼핑 채널을 통해 본격적인 대중적 확장을 시도하는 첫 단계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리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 구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시즌을 앞두고 선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어리 수분 선크림’은 단순한 자외선 차단을 넘어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백탁 없음 △끈적임 없음 △번들거림 없음 △눈시림 없음의 ‘4無 처방’으로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에어리 수분 선크림’을 본품 9개 단독 기획 구성으로 5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에어리 싱글유즈키트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펠드아포테케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에어리 수분 선크림’의 차별화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만찢남녀'와 대화?...네이버웹툰 '캐릭터챗' 열풍
- 태광그룹 티캐스트, 자체 제작 중단…‘정리 해고’ 수순?
- ‘적자 전환’ 신세계L&B…‘친정 복귀’ 마기환 해법은
- K배터리 점유율 ‘뚝’…中 CATL, 韓 안방 넘보나
- HS효성, 장애·비장애 통합 연주단 ‘가온 솔로이스츠’ 정기연주회 후원
- “명예훼손·업무상배임”…형사고발 당한 KAI 강구영
- 한화에너지 등 3개사, 한화에어로 '1조3000억원' 유증 참여 결의
- 폭스바겐코리아, ‘Timeless Moment’ 전국 시승 행사 진행
- 씨앤테크, 국내 주요 금융기관과 핀테크 테스트 계약 체결
- 한국MDRT협회 '호남 워크샵'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 체육인의 대축제'…제64회 전라남도체육대회 장성서 화려한 개막
- 2경산교육지원청, 2025 경북소년체육대회 성공적 마무리
- 3대구교통공사, 차세대 나라장터 구축 유공 ‘조달청장상’ 수상
- 4남양주시의회, 왕숙 간담회…'임대 불편 등 조율 과제'
- 5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미국 버지니아 통합의학대학원 명예박사 학위 받아
- 6고창군, ‘한국의 갯벌’ CEPA 국제심포지엄 개최
- 7'만찢남녀'와 대화?...네이버웹툰 '캐릭터챗' 열풍
- 8태광그룹 티캐스트, 자체 제작 중단…‘정리 해고’ 수순?
- 9‘적자 전환’ 신세계L&B…‘친정 복귀’ 마기환 해법은
- 10K배터리 점유율 ‘뚝’…中 CATL, 韓 안방 넘보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