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드아포테케, TV홈쇼핑 통해 '에어리 수분 선크림'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3-20 09:00:04
수정 2025-03-20 09:00:04
김수윤 기자
0개
구매자 전원에게 에어리 싱글유즈키트 추가 증정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펠드아포테케는 오는 22일 CJ온스타일 TV홈쇼핑을 통해 대표 제품인 ‘에어리 수분 선크림’을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펠드아포테케가 홈쇼핑 채널을 통해 본격적인 대중적 확장을 시도하는 첫 단계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리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 구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시즌을 앞두고 선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어리 수분 선크림’은 단순한 자외선 차단을 넘어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백탁 없음 △끈적임 없음 △번들거림 없음 △눈시림 없음의 ‘4無 처방’으로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에어리 수분 선크림’을 본품 9개 단독 기획 구성으로 5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에어리 싱글유즈키트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펠드아포테케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에어리 수분 선크림’의 차별화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핵심 전략광물' 고려아연 ‘안티모니’…산업부 국가핵심기술 지정여부 ‘촉각’
- 한미약품, ‘젊은의학자학술상’에 차윤진 교수 선정
- HD현대 조선 3사, 생산기술직 공개채용 실시…“최대 160명 규모 채용”
- 한진관광, ‘오사카 부동산 테마투어’ 상품 출시
- LG엔솔 제5기 정기주총 개최…"2028년 매출 2배 목표"
- SK케미칼, 포항산업과학연구원과 스마트 안전 기술 교류 MOU
- 타불라,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 광고 제공 10주년 달성
- 대동, 상주박람회에 자율주행 농기계·로봇 '총출동'
- 절반 지난 한샘 쌤페스타…오프라인 판매 44%↑
- 네이버 D2SF, 실시간 모션캡처 스타트업 ‘무빈’에 후속 투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풍산 이전 대상지 기장군 유력' 보도에 정종복 군수 '발끈'…"절대 반대" 입장 고수
- 2수출입銀, 제주 수출중소기업지원센터 신규 개소
- 3'핵심 전략광물' 고려아연 ‘안티모니’…산업부 국가핵심기술 지정여부 ‘촉각’
- 4한미약품, ‘젊은의학자학술상’에 차윤진 교수 선정
- 5'건강부터 여가까지'... 순천시, 어르신 복지 '확대'
- 6HD현대 조선 3사, 생산기술직 공개채용 실시…“최대 160명 규모 채용”
- 7한진관광, ‘오사카 부동산 테마투어’ 상품 출시
- 8LG엔솔 제5기 정기주총 개최…"2028년 매출 2배 목표"
- 9SK케미칼, 포항산업과학연구원과 스마트 안전 기술 교류 MOU
- 10타불라,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 광고 제공 10주년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