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여담, 포켓CU와 손잡고 ‘봄맞이 여행 프로모션’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08 10:30:38
수정 2025-04-08 10:30:38
고원희 기자
0개
댓글 이벤트 참여시 자동 응모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한진관광 여담은 포켓CU와 손잡고, 2030세대를 겨냥한 봄 여행 할인 프로모션을 7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CU편의점 전용 앱인 ‘포켓CU’를 통해 진행되며, 여담에서 선별한 국내 여행 상품(6종)을 선착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공주 봄꽃여행 △완주 힐링투어 △예산 당일투어 등 4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준비됐다.
이와 함께 봄 여행 상품 ‘기대평 작성’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진관광 여담으로 떠나는 봄 여행 상품 6종 중 가장 가고 싶은 여행을 적고, 여행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한진관광 멤버십 회원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진관광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하며, 이는 한진관광 혹은 여담 홈페이지 내에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여담 관계자는 “2030세대가 부담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실속 있는 가성비 상품 위주로 선별했다”며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과 함께, 많은 고객이 여담의 여행 상품으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여담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차별화된 여행 상품 큐레이션을 강화하고 있으며, 2030 세대를 위한 여행 상품을 다양한 콘텐츠와 연계하여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미아다마’, 한국 공식 진출
- "히트작 우려 먹기?" 게임 업계에 부는 리마스터링 바람
- [부동산 캘린더] 내주 3017가구 분양…"3기 신도시 대장지구 분양 시작"
- 국내 사외이사, 교수·관료 출신 쏠림 여전…"전문성 미흡"
- 라면 체험공간부터 키링까지…글로벌 소비자 공략 나선 농심
- '하이럭셔리'만 살아남는다…심화되는 명품 업계 양극화
- [위클리비즈] "한-계란 없다"…배달의민족, 계란 프라이데이 팝업
- 현대건설, ‘가덕도 신공항’ 손 뗀다…“장기표류 가능성”
- “1시간 배송”…이마트·올리브영 ‘퀵커머스’ 승부수
- 네이버 1분기 실적 ‘방긋’…쇼핑앱 효과 ‘톡톡’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미아다마’, 한국 공식 진출
- 2‘구성역 플랫폼시온시티47’, 사업속도 박차...올 하반기 착공
- 3‘정치 테마주’에 출렁이는 증시…투자경고 종목 속출
- 4내주 3017가구 분양…"3기 신도시 대장지구 분양 시작"
- 5국내 사외이사, 교수·관료 출신 쏠림 여전…"전문성 미흡"
- 6'외환보유액' 5년 만에 최저…한 달 사이 50억 달러 증발
- 7"히트작 우려 먹기?" 게임 업계에 부는 리마스터링 바람
- 8外心 잡아라…외국인 고객 모시기 나선 은행권
- 9라면 체험공간부터 키링까지…글로벌 소비자 공략 나선 농심
- 10'하이럭셔리'만 살아남는다…심화되는 명품 업계 양극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