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銀, 방카 마케팅 전문가 그룹 브랜드 ‘Sh Summit One’으로 변경
금융·증권
입력 2025-04-09 11:06:02
수정 2025-04-09 11:06:02
김수윤 기자
0개
WM 마케팅 리더로 육성…비이자이익 사업 강화 본격화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Sh수협은행은 방카슈랑스 마케팅 역량 강화 및 비이자이익 사업 활성화를 위해 전문가 그룹 브랜드를 ‘Sh Summit One’으로 변경하고 새롭게 도약한다고 9일 밝혔다.
‘Sh Summit One’은 Sh수협은행 방카슈랑스 설계 및 판매 분야에서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상위 1% 전문가들의 모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Sh수협은행은 그동안 ‘Sh MDRT Club’이라는 자체 브랜드를 운영해 왔으나, MDRT 협회와의 명칭 유사성으로 인한 오해 가능성과 고객 신뢰도 제고, 소속 전문가들의 자긍심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브랜드로의 전환을 추진해 왔다.
Sh수협은행은 지난 8일 Sh Summit One 소속 회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변경 취지를 공유하고, 2025년 비전과 WM사업 추진 방향에 대한 세션을 진행했다.
Sh Summit One 회원들은 수협보험 상품 판매뿐 아니라 소속 영업점 내 WM 마케팅 리더로서 비이자이익 성장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Sh Summit One 브랜드를 통해 방카슈랑스 판매 역량을 고도화하고 고객 니즈에 부응하는 글로벌 수준의 전문가를 양성하겠다”며 “방카뿐 아니라 WM 전 영역에서 전문성을 강화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나가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알에프텍 子 한주에이알티, 신규 브랜드 '대구일색' 1호점 매출 1억 돌파
- 엔에스이엔엠, 걸그룹 '어블룸' 첫 싱글 ‘에코’ 공개
- 우리은행, ‘WOORI 가족봉사단’ 플로깅 봉사활동 진행
- 에이스엔지니어링, 美 EPC Power와 전략적 협력 체결
- 셀바스AI, ‘AI EXPO 2025’ 참가…“AI 에이전트 미래 소개”
- 밸로프, VTC 모바일과 ‘뮤레전드’ 베트남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에스오에스랩, 이엠에스와 스마트 복합센서 시장 공략 MOU
- 태웅로직스, SK이노베이션 ‘2025년 계열 ESG 우수협력사’ 선정
- KB손보, 미혼한부모가정 아동 위한 사회공헌기금 1억원 전달
- 카카오페이, 아고다 20주년 맞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진에어, 임직원 자녀 초청 '안전 체험' 실시
- 2중진공, FITI 손잡고 중소벤처기업 해외 시험인증 부담 던다
- 3장흥군 , 관내 중학생 대상 해외 한국 역사 문화 탐방 추진
- 4벤처기업 66.8%, 차기 정부의 벤처 정책에 기대
- 5공영민 고흥군수 "고흥군 행정 역량·저력 보여준 결과"
- 6LG CNS, 신한은행에 챗GPT 기반 기업용 AI 서비스 구축
- 7달성군, 비슬산 자연휴양림 속 ‘비슬책방’ 오는 20일부터 시범 운영
- 8대구대, 제21회 전국 중·고등학생 미술실기대회 개최
- 9수성구, ‘2025 독일 카를스루에시 여름연수’ 참가 학생 모집
- 10수성구, 수성여성클럽-심해문화재단, 지역 도자 작가 대상 캐릭터 ‘뚜비’ 활용 도자기 상품교육 본격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