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銀, 방카 마케팅 전문가 그룹 브랜드 ‘Sh Summit One’으로 변경
금융·증권
입력 2025-04-09 11:06:02
수정 2025-04-09 11:06:02
김수윤 기자
0개
WM 마케팅 리더로 육성…비이자이익 사업 강화 본격화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Sh수협은행은 방카슈랑스 마케팅 역량 강화 및 비이자이익 사업 활성화를 위해 전문가 그룹 브랜드를 ‘Sh Summit One’으로 변경하고 새롭게 도약한다고 9일 밝혔다.
‘Sh Summit One’은 Sh수협은행 방카슈랑스 설계 및 판매 분야에서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상위 1% 전문가들의 모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Sh수협은행은 그동안 ‘Sh MDRT Club’이라는 자체 브랜드를 운영해 왔으나, MDRT 협회와의 명칭 유사성으로 인한 오해 가능성과 고객 신뢰도 제고, 소속 전문가들의 자긍심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브랜드로의 전환을 추진해 왔다.
Sh수협은행은 지난 8일 Sh Summit One 소속 회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변경 취지를 공유하고, 2025년 비전과 WM사업 추진 방향에 대한 세션을 진행했다.
Sh Summit One 회원들은 수협보험 상품 판매뿐 아니라 소속 영업점 내 WM 마케팅 리더로서 비이자이익 성장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Sh Summit One 브랜드를 통해 방카슈랑스 판매 역량을 고도화하고 고객 니즈에 부응하는 글로벌 수준의 전문가를 양성하겠다”며 “방카뿐 아니라 WM 전 영역에서 전문성을 강화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나가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우리銀 베트남 투자설명회 개최…중소기업 글로벌 도약 물꼬 튼다
- 우리銀, 국민연금 수탁은행에 4회 연속 재선정
- 하나銀·산자부·HL그룹·무보, 美 관세 피해 협력업체 대상 수출금융 지원
- 한양·LS證, 부실 코스닥社 자금조달서 활발한 '팀플레이'
- 보험硏 "500만 치매 시대…한국도 지자체 보험 필요"
- 김병환 금융위원장 조용한 퇴임…"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 나노실리칸 "신사업 추진 이상無…IR 통해 성과 공개 예정"
- BNK금융 고군분투…지역 살리고 건전성 지킨다
- 수협은행, 비은행 첫 인수…금융지주 전환 속도
- 뉴로랩-광주시, AI·협동로봇 기반 '랩오토메이션' 시장 진출 가속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금정산, 국립공원 지정 이후의 길
- 2나눔과 공존의 화합 한마당…제4회 포항시 복지박람회 성황리 종료
- 3포항시, ‘2025 세계지식포럼 포항’ 개최. . .AI수도 도약 선언
- 4포항시, 맛으로 보는 경관푸드 페스타 성황리 개최
- 5영천시, 아동의 목소리 시정에 담다
- 6영천시, 직동지 재해위험저수지 정비사업 추진
- 7경주시, ‘제17회 농촌지도자 회원대회’ 열려
- 8경주시, APEC 붐업 위한 글로벌 페스티벌 개최
- 9경주시, 청년과 시민이 함께하는 ‘제6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개최
- 10경주시, 지방재정 효율화 우수사례 발표대회 ‘우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