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銀, 방카 마케팅 전문가 그룹 브랜드 ‘Sh Summit One’으로 변경
금융·증권
입력 2025-04-09 11:06:02
수정 2025-04-09 11:06:02
김수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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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M 마케팅 리더로 육성…비이자이익 사업 강화 본격화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Sh수협은행은 방카슈랑스 마케팅 역량 강화 및 비이자이익 사업 활성화를 위해 전문가 그룹 브랜드를 ‘Sh Summit One’으로 변경하고 새롭게 도약한다고 9일 밝혔다.
‘Sh Summit One’은 Sh수협은행 방카슈랑스 설계 및 판매 분야에서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상위 1% 전문가들의 모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Sh수협은행은 그동안 ‘Sh MDRT Club’이라는 자체 브랜드를 운영해 왔으나, MDRT 협회와의 명칭 유사성으로 인한 오해 가능성과 고객 신뢰도 제고, 소속 전문가들의 자긍심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브랜드로의 전환을 추진해 왔다.
Sh수협은행은 지난 8일 Sh Summit One 소속 회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변경 취지를 공유하고, 2025년 비전과 WM사업 추진 방향에 대한 세션을 진행했다.
Sh Summit One 회원들은 수협보험 상품 판매뿐 아니라 소속 영업점 내 WM 마케팅 리더로서 비이자이익 성장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Sh Summit One 브랜드를 통해 방카슈랑스 판매 역량을 고도화하고 고객 니즈에 부응하는 글로벌 수준의 전문가를 양성하겠다”며 “방카뿐 아니라 WM 전 영역에서 전문성을 강화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나가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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