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銀, 방카 마케팅 전문가 그룹 브랜드 ‘Sh Summit One’으로 변경
금융·증권
입력 2025-04-09 11:06:02
수정 2025-04-09 11:06:02
김수윤 기자
0개
WM 마케팅 리더로 육성…비이자이익 사업 강화 본격화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Sh수협은행은 방카슈랑스 마케팅 역량 강화 및 비이자이익 사업 활성화를 위해 전문가 그룹 브랜드를 ‘Sh Summit One’으로 변경하고 새롭게 도약한다고 9일 밝혔다.
‘Sh Summit One’은 Sh수협은행 방카슈랑스 설계 및 판매 분야에서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상위 1% 전문가들의 모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Sh수협은행은 그동안 ‘Sh MDRT Club’이라는 자체 브랜드를 운영해 왔으나, MDRT 협회와의 명칭 유사성으로 인한 오해 가능성과 고객 신뢰도 제고, 소속 전문가들의 자긍심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브랜드로의 전환을 추진해 왔다.
Sh수협은행은 지난 8일 Sh Summit One 소속 회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변경 취지를 공유하고, 2025년 비전과 WM사업 추진 방향에 대한 세션을 진행했다.
Sh Summit One 회원들은 수협보험 상품 판매뿐 아니라 소속 영업점 내 WM 마케팅 리더로서 비이자이익 성장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Sh Summit One 브랜드를 통해 방카슈랑스 판매 역량을 고도화하고 고객 니즈에 부응하는 글로벌 수준의 전문가를 양성하겠다”며 “방카뿐 아니라 WM 전 영역에서 전문성을 강화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나가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1호 IMA' 9부 능선 넘은 한투·미래에셋證…연내 첫 상품 출시
- "너무 올랐다" VS "이제 시작"…내년 증시 전망 '천차만별'
- 롯데손보, 법리 다툼 본격화…매각 불확실성 고조
- 코스피, 대외 악재에 3%대 급락…4000선 턱걸이
- '서유석 야심작' 상장클래스, 초기 성적 부진
- "해킹 사태 책임지겠다"…롯데카드 경영진 줄사임
- 메리츠증권, 3분기 영업익 2530억원…전년 동기 比 4.1% 증가
- 한양증권, 3분기 영업익 660억원…전년 동기 比 41.3% 증가
- FSN, 3분기 누적 영업익 263억…전년비 360%↑
- 네이버페이, 미국 주식 '간편주문' 서비스 시작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그룹, 5년간 125.2조 투자…“사상 최대 규모”
- 2포항시, 지역과 대학이 함께 만든 축제 ‘2025 포항시 대학연합축제(POP)’ 성료
- 3광양제철소 파트너사협회, 2년 연속 포항에 1억원 대 통 큰 고향사랑기부 이어가
- 4포항시, 체험·공연·부대 개방행사까지. . .2025 포항해병대문화축제 이틀간 6만 명 발길
- 5포항에 첫 수소연료전지 제조공장 ㈜FCI 착공…수소산업 생태계 확장 가속
- 6영천시, 귀뚜라미문화재단 후원 장학금 전달
- 7영천시, 2025년 노사민정 실무협의회 개최
- 8세계 정상의 선택, ‘경주천년한우’…APEC 만찬서 국제적 위상 높였다
- 9경주시, ‘반려동물 굿즈·디자인 공모전’ 개최
- 10주낙영 경주시장, 연이은 국회 방문으로 내년 국비 확보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