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銀, 방카 마케팅 전문가 그룹 브랜드 ‘Sh Summit One’으로 변경
금융·증권
입력 2025-04-09 11:06:02
수정 2025-04-09 11:06:02
김수윤 기자
0개
WM 마케팅 리더로 육성…비이자이익 사업 강화 본격화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Sh수협은행은 방카슈랑스 마케팅 역량 강화 및 비이자이익 사업 활성화를 위해 전문가 그룹 브랜드를 ‘Sh Summit One’으로 변경하고 새롭게 도약한다고 9일 밝혔다.
‘Sh Summit One’은 Sh수협은행 방카슈랑스 설계 및 판매 분야에서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상위 1% 전문가들의 모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Sh수협은행은 그동안 ‘Sh MDRT Club’이라는 자체 브랜드를 운영해 왔으나, MDRT 협회와의 명칭 유사성으로 인한 오해 가능성과 고객 신뢰도 제고, 소속 전문가들의 자긍심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브랜드로의 전환을 추진해 왔다.
Sh수협은행은 지난 8일 Sh Summit One 소속 회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변경 취지를 공유하고, 2025년 비전과 WM사업 추진 방향에 대한 세션을 진행했다.
Sh Summit One 회원들은 수협보험 상품 판매뿐 아니라 소속 영업점 내 WM 마케팅 리더로서 비이자이익 성장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Sh Summit One 브랜드를 통해 방카슈랑스 판매 역량을 고도화하고 고객 니즈에 부응하는 글로벌 수준의 전문가를 양성하겠다”며 “방카뿐 아니라 WM 전 영역에서 전문성을 강화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나가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켐, '초음속 발사체 추진제 원료 소재' 조기 생산 구축
- 손오공, '라부부' 열풍에 팝마트 로보샵 매출 증가
- 미래에셋, 고객자산 1000조 돌파
- 카카오페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결제 수단 확대…편의성 대폭 강화
- SK스퀘어, 적극적 주주 환원 긍정적…목표가↑-NH
- [부고] 오익근(대신증권 대표이사 사장)씨 모친상
- 상반기 '한정 의견' 상장사 속출…시장 퇴출 '마지노선'
- 삼성증권, '혁신 스타트업 재무솔루션' 지원 위해 KAIST와 MOU
- 석화업계 구조개편에 금융권도 지원…채권은행 '사업재편 타당성' 본다
- 금융사 교육세율 두배로…2금융권 반발 확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픈런에 품귀현상까지…식약처 “마운자로˙위고비 고도비만에 써야”
- 2HD현대, 기후산업국제박람회서 '에너지고속도로'선봬
- 3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찾아가는 안검진 서비스” 진행
- 4오는 27일 개최‘카지노 복합리조트 경쟁력 강화’포럼 참석...일본 IR 공사 현장 ‘유메시마’시찰도
- 5원주시, 우수 기업들의 연이은 증설 투자 쾌거
- 6인젠트, ISEC 2025 참가…문서중앙화, 데이터 변환 솔루션 공개
- 7LG CNS, ‘에이전틱 AI 생태계’ 본격 가동
- 8대한상의, 사회문제 해결의 장 ‘사회적가치 페스타’ 개최
- 9말라리아 전국 경보 발령…남원시 "예방수칙 철저 준수해야"
- 10남원시, 2025년 신규공무원 공직입문교육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