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해외주식 거래 시 최대 100만원 지급 이벤트
금융·증권
입력 2025-04-15 09:17:53
수정 2025-04-15 09:17:53
김수윤 기자
0개
신규·휴면 고객 수수료 0%·해외주식 입고 시 최대 700만원 혜택도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삼성증권은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거래금액에 따라 리워드가 차등 지급되며, 1억원 이상 거래 시 1만원부터 500억원 이상 거래 시 최대 100만원까지 조건을 달성한 고객 전원에게 5월 중 리워드가 제공된다.
거래금액은 매수와 매도 합산 금액으로 산정되며, 신청일 이전의 거래라도 이벤트 기간인 4월 3일부터 30일까지 이뤄진 거래는 소급 반영된다.
이벤트 신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통해 가능하다. 단, 공정거래질서 저해행위 및 이상 거래가 예상되는 37개 종목은 거래 실적에서 제외되며, 일부 종목은 현지 거래소의 제한으로 매수·매도에 제약이 있을 수 있다.
삼성증권은 이와 함께 해외주식 투자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다. ‘해외주식 투자지원금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에게는 즉시 30달러를 지급하고, 일정 조건 충족 시 최대 70달러까지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이벤트’를 통해 신규 또는 휴면 고객에게는 3개월간 미국주식 거래 수수료 0% 혜택을 제공하며, 이후 9개월간은 0.03% 수준의 수수료를 적용한다. 해당 수수료 혜택은 중국, 홍콩, 일본, 유럽 등 주요 해외시장에도 적용된다.
아울러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타 증권사에서 삼성증권으로 10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입고한 후 이벤트 기간 내 거래를 수행한 고객에게는 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700만원의 리워드가 지급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해외주식 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삼성증권을 통해 해외주식 거래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우리금융,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내부통제 넘어 그룹 경영 방향"
- "액면가 하방 뚫자"…감자&증자 나선 부실 코스닥社
- 윤석모 삼성증권 센터장 “내년 상반기까지 상승장…기업 '이익가시성' 제고는 필수”
- 실손보험 청구 전산화 1년…공공의료기관 절반 이상 불참
- 조좌진 사임 각오에도…MBK 관리 책임 정치권으로
- 한은 10월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은?…집값 변수 여전
- DB자동차보험손해사정, 자배원에 사고 피해가정 지원 기부금 전달
- 네오펙트, 실버스토리와 MOU 체결…“시니어 케어 시장 공략”
- 카카오인베스트먼트-4대 과기원, '지역 AI 육성 프로젝트' 협력
- 신한은행, 'SOL트래블 체크카드' 250만좌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강버스 하루만에 운항 재개…하루 총 14회 운항 예정
- 2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수상
- 3한촌설렁탕, 네이버 '추석 특선물 기획전'서 30·40대 여성 타깃 선물 세트 선봬
- 4현대백화점, 하나 사면 하나 기부되는 ‘착한 패딩조끼’ 선봬
- 5오뚜기, 제28회 스위트홈 가족요리페스티벌 성료
- 6인천공항, 美 ‘2025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7LG이노텍, 베트남 신공장 본격 가동 돌입
- 8우리금융,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내부통제 넘어 그룹 경영 방향"
- 9“가족과 함께 즐기는 불꽃쇼”…LG전자, 체감형 복지 확대
- 10APEC 정상 만찬에 어떤 음식 오르나…경주 특산품 활용 가능성 점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