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로인·앙투어솔레, 연말 홈다이닝 수요 겨냥 공동 구성 세트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5-12-12 09:42:09
수정 2025-12-12 09:42:09
이채우 기자
0개
연말 홈다이닝 메뉴 구성 저격…QR코드 스캔 시 경품 자동 응모
설로인은 자체 선별 기준과 숙성 과정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우와 소고기 제품을 온라인 직영몰과 리테일 채널에서 판매해 왔다. 한우 산지 조달부터 가공·유통까지 전 과정을 통합 관리하는 방식으로 선물용과 홈다이닝용 수요를 확보해왔다. 앙투어솔레는 아일랜드산 원유로 만든 ‘아이리쉬 그릴링 치즈’를 중심으로 제품군을 운영하며, 굽기만 하면 조리가 끝나는 방식의 간편성을 앞세워 캠핑·홈파티 시장에서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한우와 치즈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세트를 마련했으며, 세트 내 안내 리플렛의 QR코드를 스캔하면 경품에 자동 응모되는 형태의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업계에서는 한우·치즈 조합이 연말 홈다이닝 메뉴 구성에 대한 소비자 관심과 맞물릴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양사는 이번 공동 기획을 시작으로 시즌별 메뉴 제안 등 협업 범위를 검토할 계획이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HTWO 광저우, 광저우시 수소 버스 224대 수주
- 스텔란티스코리아, SBH 인천 전시장·서비스센터 공식 개장
- 라스트버튼, 송태석 작가와 협업한 ‘몽 슈히흐 디퓨저’ 출시
- 부산 스타트업, 실리콘밸리서 ‘승률 100%’ 잭팟
-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제8회 열린 아트 공모전’ 개최
- 삼성전자, 삼성 월렛 교통카드 서비스 추가 확대
- G마켓, 성수동서 ‘TOPS 상생푸드 페스티벌’ 팝업스토어 운영
- 기아, '더 기아 EV5 x 나이브스 아웃' 캠페인 시행
- GS리테일, 네오트랜스와 손잡고 사회공헌 활동 진행
- 웅진식품 '자연은 더말린', 하치로와 카메라 꾸미기 스티커팩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그룹 HTWO 광저우, 광저우시 수소 버스 224대 수주
- 2스텔란티스코리아, SBH 인천 전시장·서비스센터 공식 개장
- 3라스트버튼, 송태석 작가와 협업한 ‘몽 슈히흐 디퓨저’ 출시
- 4설로인·앙투어솔레, 연말 홈다이닝 수요 겨냥 공동 구성 세트 선봬
- 5부산 스타트업, 실리콘밸리서 ‘승률 100%’ 잭팟
- 6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제8회 열린 아트 공모전’ 개최
- 7삼성전자, 삼성 월렛 교통카드 서비스 추가 확대
- 8뮤직카우, 2025년 예탁결제원 우수고객 선정
- 9G마켓, 성수동서 ‘TOPS 상생푸드 페스티벌’ 팝업스토어 운영
- 10기아, '더 기아 EV5 x 나이브스 아웃' 캠페인 시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