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닉스,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 GS홈쇼핑서 첫 선
경제·산업
입력 2025-04-30 10:30:59
수정 2025-04-30 15:56:52
김수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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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셀로닉스는 자사의 오메가3 브랜드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를 홈쇼핑에서 최초로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오는 5월 1일 오후 8시 45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첫 선보인다.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는 0.1mm 두께의 초슬림 액상투명캡슐에 담아낸 1인치 알약 형태의 오메가3 제품이다. 연질 캡슐을 사용하는 대다수의 오메가3 제품과는 달리 오메가3 원액이 투명하게 보이는 투명경질캡슐을 사용하고, 트로피칼 블리스터 패키지로 포장 내부의 남은 산소까지 제어해 소비기한 끝까지 신선한 오메가3를 복용할 수 있다.
오메가3는 혈행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원료 특성상 산패에 취약해 기능성과 안정성이 무엇보다 중요한 제품이다. 산패는 이른바 ‘기름이 쩌는’ 현상으로 유기물이 산소와 접촉해 인체에 유해한 부산물을 생성해 암유발인자를 형성할 수 있어 오메가3 선택 시 가장 중요한 체크 포인트로 꼽힌다. 때문에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에서도 산가, 과산화물가, 아니시딘가, 총산화가 등 오메가3 산패에 대해 4가지 까다로운 기준을 마련하고 있다.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는 원료부터 제품이 완성되기까지 산패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모든 요소를 최소화해 엄격한 식약처의 4가지 기준에 모두 적합 판정을 받아 최종제품까지 신선함을 보장한다.
셀로닉스는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이번 방송에서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를 소개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 중 12개월 패키지 구매 시 10일 무료체험 패키지를 추가 증정하고 GS SHOP 앱 주문 시 추가 할인 제공 등 다양한 방송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로닉스 김한준 대표는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는 오메가3 패러다임을 바꾼 셀로닉스의 야심작”이라며 ”식약처의 까다로운 4가지 산패 기준에 모두 적합한 제품으로 원료 채취 시점부터 소비기한 끝까지 산패를 안전하게 관리해 고품질 오메가3를 합리적인 가격에 접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셀로닉스는 초임계 알티지(rTG)오메가3 원료를 국내 최초로 들여와 오메가3 브랜드 ‘트리어드’와 온가족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셀티아이’ 등을 전개 중인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전용 생산라인을 통해 전 제품을 자체 생산하고 있다./suyu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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