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후아유, 캘리걸 컬렉션 공개…"캘리포니아 소녀 감성"
경제·산업
입력 2025-05-02 08:43:14
수정 2025-05-02 08:43:14
유여온 기자
0개
'핀터레스트' 감성으로 큰 호응
일상 속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이랜드월드는 자사 운영 브랜드 후아유가 ‘캘리걸(CALI GIRL)’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캘리걸 컬렉션은 캘리포니아 농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기존의 '팜' 무드 상품 라인에 실루엣 변화를 준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의 상품 라인이다.
이번 컬렉션은 나시 블라우스, 셔링 티셔츠, 헨리 넥 티셔츠, 스카시 카디건, 데님 오버롤 등 빈티지하면서도 미니멀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나시 블라우스'는 레이스 디테일과 가벼운 소재감이 돋보이며, '셔링 티셔츠'는 허리 매듭 디자인으로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4월 11일 선발매에 이은 두 번째 공식 발매로, 선발매 때보다 더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지난 4월 선발매 이후 캘리걸 컬렉션이 젊은 여성 사이에서 '핀터레스트' 감성으로 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하며, "레이스와 셔링 등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으로 일상 속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후아유의 캘리걸 컬렉션은 온라인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지그재그 및 전국 후아유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베스트텍, 2026년 병역지정업체 신규 선정
- KGM, 11월 8971대 판매…전년比 1.4% 증가
- 한국GM, 11월 4만3799대 판매…전년比 11.7% 감소
- HD현대重-HD현대미포 합병…‘HD현대중공업’ 출범
- 금호타이어, 첫 유럽 생산기지 '폴란드' 확정…2028년 가동 목표
- “영화 창작 메카 꿈꾼다”…서울영화센터 개관
- 현대건설, 국내 첫 ‘10兆 클럽’…7년 연속 1위 굳히기
- '중증 당뇨병 관리 강화, 분류체계 개선을 위한 전략 모색' 심포지엄 개최
- EU 관세장벽에 K양극재 ‘분주’…에코프로 ‘선제 대응’
- 쿠팡, 3370만명 회원정보 털렸다…내부관리 ‘도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의회, 제327회 제2차 정례회 개회
- 2포항문화재단, ‘꿈틀로 체험마켓 298놀장’ 올해 일정 성료…원도심 활력 이끌어
- 3김천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영양교사 및 영양사 세계 음식 문화 체험 연수 실시
- 4대구지방환경청, 제38대 조은희 대구지방환경청장 신규부임
- 5경북테크노파크, 지역 고교생 창업 역량 빛났다. . .'일경험 프로젝트 최종보고회’ 성료
- 6대구경북지방병무청, 2026년 현역병 입영일자 본인선택 접수
- 7대구대 김경기 교수, 2026년 반도체공학회 수석부회장 선출
- 8대구교통공사, 헌혈로 ‘생명나눔’ 동참
- 9iM뱅크(아이엠뱅크),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 후원
- 10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이 말하는 '화성형 미래도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