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후아유, 캘리걸 컬렉션 공개…"캘리포니아 소녀 감성"
경제·산업
입력 2025-05-02 08:43:14
수정 2025-05-02 08:43:14
유여온 기자
0개
'핀터레스트' 감성으로 큰 호응
일상 속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이랜드월드는 자사 운영 브랜드 후아유가 ‘캘리걸(CALI GIRL)’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캘리걸 컬렉션은 캘리포니아 농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기존의 '팜' 무드 상품 라인에 실루엣 변화를 준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의 상품 라인이다.
이번 컬렉션은 나시 블라우스, 셔링 티셔츠, 헨리 넥 티셔츠, 스카시 카디건, 데님 오버롤 등 빈티지하면서도 미니멀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나시 블라우스'는 레이스 디테일과 가벼운 소재감이 돋보이며, '셔링 티셔츠'는 허리 매듭 디자인으로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4월 11일 선발매에 이은 두 번째 공식 발매로, 선발매 때보다 더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지난 4월 선발매 이후 캘리걸 컬렉션이 젊은 여성 사이에서 '핀터레스트' 감성으로 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하며, "레이스와 셔링 등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으로 일상 속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후아유의 캘리걸 컬렉션은 온라인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지그재그 및 전국 후아유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K에너지, 강릉 주민에 생수 6만8000병 긴급 지원
- 카카오임팩트, ‘2025 기후테크 스타트업 서밋' 개최
- 4.5일제 넘어 주4일제로…"성과·워라밸 다 잡았어요"
- 카카오모빌리티, 창사 첫 전국 단위 디지털 광고 참여형 캠페인 진행
- 현대로템, 순환경제 선도기업 대통령 표창 수상
- 옴니씨앤에스, 태국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 공략 가속화…GITEX 2025 참가
- LG유플러스, '런치콘서트' 개최…"장애인 인식 개선"
- 산업부, 美 관세 인하…"韓 기업 영향 최소화 할 것"
- LG전자, 통합 채용 사이트 오픈…"글로벌 우수인재 영입"
- LS일렉, 북미 사업 가속 페달…신재생에너지·전력산업 전시회 참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우딘퓨쳐스 ‘네오젠’, 2025 올해의 브랜드 선정…베트남 시장 거점 확보
- 2SK에너지, 강릉 주민에 생수 6만8000병 긴급 지원
- 3카카오임팩트, ‘2025 기후테크 스타트업 서밋' 개최
- 44.5일제 넘어 주4일제로…"성과·워라밸 다 잡았어요"
- 5카카오모빌리티, 창사 첫 전국 단위 디지털 광고 참여형 캠페인 진행
- 6현대로템, 순환경제 선도기업 대통령 표창 수상
- 7규제지역 LTV 40%…1주택자 전세대출 한도 2억 제한
- 8넷마블, 뱀피르 대규모 초기 흥행 성공…목표가↑-미래에셋
- 9옴니씨앤에스, 태국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 공략 가속화…GITEX 2025 참가
- 10LG유플러스, '런치콘서트' 개최…"장애인 인식 개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