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후아유, 캘리걸 컬렉션 공개…"캘리포니아 소녀 감성"
경제·산업
입력 2025-05-02 08:43:14
수정 2025-05-02 08:43:14
유여온 기자
0개
'핀터레스트' 감성으로 큰 호응
일상 속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이랜드월드는 자사 운영 브랜드 후아유가 ‘캘리걸(CALI GIRL)’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캘리걸 컬렉션은 캘리포니아 농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기존의 '팜' 무드 상품 라인에 실루엣 변화를 준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의 상품 라인이다.
이번 컬렉션은 나시 블라우스, 셔링 티셔츠, 헨리 넥 티셔츠, 스카시 카디건, 데님 오버롤 등 빈티지하면서도 미니멀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나시 블라우스'는 레이스 디테일과 가벼운 소재감이 돋보이며, '셔링 티셔츠'는 허리 매듭 디자인으로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4월 11일 선발매에 이은 두 번째 공식 발매로, 선발매 때보다 더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지난 4월 선발매 이후 캘리걸 컬렉션이 젊은 여성 사이에서 '핀터레스트' 감성으로 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하며, "레이스와 셔링 등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으로 일상 속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후아유의 캘리걸 컬렉션은 온라인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지그재그 및 전국 후아유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GM 한국사업장, 4월 4만1644대 판매…전년比 6.3%↓
- 한국타이어, 국내 프로야구 팬 대상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
- KGM, 지난달 총 8932대 판매…전년比 8.4%↓
- 르노코리아, 지난달 1만427대 판매…전년比 1.4%↓
- 현대차그룹, 2025년 4월 62만 7775대 판매
- 기아, 니로 신규 트림 ‘베스트 셀렉션’ 출시
- 한국타이어 후원, 포뮬러 E 시즌 11 ‘모나코 E-PRIX’ 대회 개최
- 서울 잠실 롯데마트서 화재…용접 작업 중 발생한 듯
- 위메이드 위믹스, 사상 초유 재상폐…"원인 소명 부족해"
- 알테르모, 신용보증기금 ‘리틀펭귄·투자옵션부보증’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양·ABL생명 품은 '우리금융'…'임종룡 호' 종합금융그룹 힘 받는다
- 2고창군산림조합, 가정의 달 맞아 고창군에 원목효도의자 100개 기증
- 3서거석 전북자치도교육감 “난치병 학생 건강한 학교생활 지원”
- 4완주 삼례문화예술촌, 6일 어린이 잔치 개최
- 5고창군, 2025 ‘전북특별자치도민·장애인체육대회’ 상징물 최종 선정
- 6재구 창수중학교 동문회, 영덕군에 산불피해 지원 성금 기탁
- 7경북도, 정부 추경으로 산불 아픔 딛고 전화위복 발판 마련
- 8이철우 경북도지사, APEC 추경예산 직접 챙겨...국비 163억원 확보
- 9대구 북구, 청년정책․청년친화도시 시행계획 심의
- 10iM뱅크(아이엠뱅크), 2025 삼성라이온즈 브랜드데이 경기 관람권 이벤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