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10회 연속 ‘우수콜센터’ 및 4회 연속 ‘감동콜센터’ 선정
금융·증권
입력 2025-05-21 09:58:31
수정 2025-05-21 09:58:50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D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5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0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및 4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부터 국내 48개 산업군, 339개 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 서비스 수준을 평가해 매년 우수기업을 발표하고 있다.
DB생명 콜센터는 수신여건, 상담태도, 업무처리 등 서비스 품질 전반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10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으며, 공감표현과 경청태도 등 공감 영역에서도 뛰어난 평가를 받아 4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로도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은행, 신한갤러리 두 번째 기획전 '먼지를 걷는 자들' 개최
- 우리금융그룹 ABL생명,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진행
- 오브젠, 3분기 누적 매출 178억…전년비 67%↑
- 게이밍기어 전문 기업 '앱코', 3Q 영업익 전년比 43% 증가
- 대신증권 "연금·IRP 순입금하고 지원금 받아가세요"
- 키움증권, 적립식 투자 ‘주식 더 모으기’ 이용자 30만명 돌파
- 코람코라이프인프라리츠, 종로구 호텔 개발 착수…숙박·거주 복합 모델
- 신한카드, ‘신세계 신한카드 베스트 핏’ 출시
- 현대카드, DB손해보험 제휴카드 출시
- 토스페이먼츠-에스티엘, 구매전용카드 결제 시스템 업무협약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저속노화' 주제로 시민과 함께하는 건강 아카데미 연다
- 2남원시, 청년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남원 누리투어' 성료
- 3임실군, 하계조사료 수확 농작업 대행 성공적 마무리
- 4남원시의회, 행정사무감사·제2차 정례회 준비 박차
- 5장수군, 겨울철 수도시설 동파 대비 총력 대응 나선다
- 6신한은행, 신한갤러리 두 번째 기획전 '먼지를 걷는 자들' 개최
- 7우리금융그룹 ABL생명,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진행
- 8아미스타, 창신동서 재개발 속 지역 일상 지키는 실험 지속
- 9한미사이언스, 의료기기 사업 확장…수술용 지혈제 해외 시장 공략
- 10 부산도시공사 "고객제안에 적극 참여해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