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10회 연속 ‘우수콜센터’ 및 4회 연속 ‘감동콜센터’ 선정
금융·증권
입력 2025-05-21 09:58:31
수정 2025-05-21 09:58:50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D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5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0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및 4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부터 국내 48개 산업군, 339개 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 서비스 수준을 평가해 매년 우수기업을 발표하고 있다.
DB생명 콜센터는 수신여건, 상담태도, 업무처리 등 서비스 품질 전반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10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으며, 공감표현과 경청태도 등 공감 영역에서도 뛰어난 평가를 받아 4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로도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기의 토스증권, 신사업 추진 '올스톱'
- KB국민카드, 전국 야구장 주변 상권 소비 트렌드 분석 발표
- 코스피 한달 상승률 11%로 'G20 1위'…개미는 '하락 베팅'
- ‘코스피5000 예고’ 이재명 시대…증권가가 주목하는 4대 '정책주'
- “1·2세대 실손 가입자, 갈아타지 마세요”…李 정부, ‘선택형 특약’ 만지작
- 시총 100억대 회사가 사채 2兆 발행? '메자닌 폭탄' 주의보
- 李정부 포용금융 바람 타고 '중금리 대출시장' 커지나
- "수익률이 답이다" 삼성운용, ETF 수익률 톱10 상품 없어
- 대법, 코리안리 독과점 제동…재보험 폐쇄구조 변곡점
- BNK부산은행·KCD 부울경 소상공인 금융 지원 나선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카드, 전국 야구장 주변 상권 소비 트렌드 분석 발표
- 2위기의 토스증권, 신사업 추진 '올스톱'
- 3뉴페이스 파라타항공 비상 채비…소비자 선택지 '풍성'
- 4“당 빼고 단백질 더하고‘…식품업계, 저당 간식 신제품 ‘러시’
- 5석유화학 설비 통폐합…새정부 출범에 구조조정 논의 '속도'
- 6숙박·음식점업 대출 첫 90조 돌파…2년반만 증가폭 최대
- 7김민철 경기도 시장상권진흥원, 경기도 상권과 시장 활성화 지원
- 8BPA, 2025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대상 ‘환경부문 대상’ 수상
- 9日정부, '반값 쌀 공급' 정부 비축미 전매 금지
- 10이란 핵시설 상당부분 온전…아직 핵연료 저장시설 공격 안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