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태국 국제식품박람회’ 참가…"글로벌 시장 진출 속도"
경제·산업
입력 2025-05-28 17:07:20
수정 2025-05-28 17:07:20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hy가 ‘태국 국제식품박람회(THAIFEX 2025)’에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더한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동남아시아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실질적인 해외 판로 확대를 추진한다.
hy는 국내 드링크 발효유 판매량 1위 ‘윌’을 앞세워 K-프로바이오틱스의 경쟁력을 세계에 알린다. 이번 박람회에서 수출 전용 신제품 2종을 최초 공개하고, 다양한 글로벌 소비자 니즈에 대응할 방침이다.
특히, 태국 유제품 기업 ‘더치밀(Dutch Mill)’과 협업해 공동 마케팅 및 현지 판매를 준비 중이다. 더치밀 부스 내 별도 공간을 마련하고 ‘윌’ 출시 전 인지도를 높이는 데 주력한다.
hy는 수출전용 커피 브랜드 ‘하이브루’ 판로 확대에도 집중한다. 하이브루는 할랄(Halal)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인도네시아에서 생산 및 현지 판매되는 제품이다.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출시 2개월 만에 판매량 500만개를 달성했다.
hy는 음료 브랜드 외에도 컵떡볶이, 크리스피롤, 구미젤리 등 다양한 간편식을 함께 소개한다.
행사장에는 해외 바이어를 위한 별도 공간을 마련했다. 자사 글로벌 B2B 전문 인력을 배치해 제품 수출 상담을 지원한다.
강미란 hy 글로벌사업2팀장은 "'THAIFEX'는 동남아시아 포함 미주, 유럽 등 글로벌 소비자에게 hy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일 좋은 기회이다"며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K-프로바이오틱스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려 가겠다"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셀트리온, 주주가치 제고 위해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 S-OIL, ‘2025 국가서비스대상’ 3년 연속 2개 부문 수상
- 이노비즈협회, 한-인니 스마트팩토리 기업 협력 세미나 개최
- 서울창업허브 M+,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본격화
- 삼성, OLED TV 신규 광고 캠페인…"시장 공략 강화"
- 제네시스, PGA 투어 첫 공식 자동차 후원사 선정
- "갤럭시 폰으로 벤츠 문 연다"…삼성월렛 디지털 키 적용
- 이스타항공, 스카이트랙스 최고 LCC 선정 기념 항공권 특가 제공
- [이혜란의 車車車] “전국에 단 10대 있는 벤츠 타봤습니다”
- 이지어드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과 이커머스 시스템 연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지투파워, 액침형 AI 제어 ESS 신제품 ‘G.U.ESS’ 공개
- 2부산시, 투자기업과 '원스톱 기업투자 지원계획'에 머리 맞대
- 3셀트리온, 주주가치 제고 위해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 4S-OIL, ‘2025 국가서비스대상’ 3년 연속 2개 부문 수상
- 5이노비즈협회, 한-인니 스마트팩토리 기업 협력 세미나 개최
- 6토스뱅크, 수출 개인사업자 전용 자금 지원
- 7서울창업허브 M+,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본격화
- 8수출입銀 IT센터 개소…맞춤형 디지털금융 확대
- 9삼성, OLED TV 신규 광고 캠페인…"시장 공략 강화"
- 10제네시스, PGA 투어 첫 공식 자동차 후원사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