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밀팩’ 묶음 할인 서비스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6-09 10:25:22
수정 2025-06-09 10:25:22
고원희 기자
0개
할인 쿠폰 제공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진에어는 신규 부가서비스 ‘밀팩’을 9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밀팩은 기내식과 사전 좌석을 함께 구매하면 개별 구매 대비 묶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부가서비스다.
프로모션 기간은 9일부터 이달 22일까지며 탑승 기간은 10월 25일까지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밀팩 2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할인 적용 방법은 항공권 예매 시 묶음 할인 선택에서 ‘밀팩’을 신청, 마지막 결제 단계에서 할인 쿠폰을 적용해 항공 운임과 함께 결제하면 된다. 단, 항공권 결제 후 밀팩 추가 구매 시에는 ‘마이페이지-부가서비스 조회’를 통해 다운로드 받은 할인 쿠폰을 적용해 별도 신청하면 된다.
기내식은 비빔밥, 소불고기 덮밥, 열무 비빔국수, 마제 소바 등 총 15가지로 구성해 개인의 취향에 맞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좌석은 지니프론트 및 지니스탠다드석에 한해 사전 지정이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항공기 출발 72시간 전까지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는 “시장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도입해 운영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과 혜택 강화를 위해 부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인천발 국제선 대상으로 운영해온 라운지팩을 부산발 국제선에도 확대 도입해 6월 15일까지 1만 원 할인 쿠폰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중순부터는 골프 여행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골프팩' 묶음 할인 부가서비스 2종도 신규 론칭할 계획이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카오, 국내 생산·일자리 기여…3년간 51조 효과”
- “제2 배틀그라운드 언제"...깊어지는 장병규의 고민
- KCC, 교환사채 발행…1兆 규모 모멘티브 인수 금융 상환
- 몸값 1兆 ‘케이조선’ 매물로…HD현대 등 눈독
- LG전자, 주주친화 밸류업 방안 언제쯤
- “폭염 피해 막아라”…유통가, 온열질환 예방 ‘총력’
- 호반건설, ‘분양 공백 1년’…“도시정비로 활로 찾는다”
- "공급망 규제 대응 위해 車산업 데이터 플랫폼 구축해야"
- 동국제약, 여름철 맞아 '피부관리 캠페인' 진행
- 삼양사 상쾌환, '제로 라인업 3종' 누적 판매 1200만개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