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브랜드 ‘큐어모넨트’, 대만 톱스타 마비스와 협업
경제·산업
입력 2025-07-14 16:46:24
수정 2025-07-14 16:46:24
강지영 기자
0개
하루 만에 4만개 완판…'대만 내 인지도' 각인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CURE MONENT(큐어모넨트)가 대만 최고 인기 인플루언서이자 뷰티스타인 마비스(MAVIS)와 함께한 글로벌 런칭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성공적인 해외 시장 진입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7일, 마비스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큐어모넨트의 대표제품인 ‘인텐시브 데미지 케어 샴푸’를 소개하며 브랜드의 첫 글로벌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 시작 단 10분만에 1만5000개, 하루 만에 총 4만개가 판매되며, 큐어모넨트의 브랜드 인지도를 대만 시장에 각인시켰다.
마비스는 SNS 팔로워 수 100만 명 이상을 보유한 대만 최고의 뷰티 셀럽으로, 제품 선택 기준이 매우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전문적인 제품 설명과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소비자들과의 깊은 소통을 이끌어내며 단숨에 판매 신기록을 세웠다.
마비스는 현재 한국 내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활발히 진행 중이며, 한국 연예인들과의 콘텐츠 협업 사례도 늘어나고 있다. 이번 사례는 한국과 대만간 엔터테인먼트와 상업 콘텐츠의 융합 성공 사례로 평가받고 있으며, K-뷰티의 글로벌 확장에 있어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큐머모넨트는 34년 경력의 뷰티아티스트 ‘선덕원장’이 총괄디렉터로 참여한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수많은 한국 탑스타들과 고객들을 케어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료, 사용감, 효과까지 모든 면에서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첫 출시 제품인 ‘인텐시브 데미지 케어 샴푸’는 약 1년 이상의 연구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탄생했다. 50억 개의 식물성 엑소좀과 12종 펩타이드 복합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포뮬러로 두피 진정과 탈모 완화에 도움을 준다.
선덕원장은 “엄격한 기준으로 제품을 선택하는 마비스와의 협업은 큐어모넨트로써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마비스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대만 시장을 포함한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큐어모넨트는 향후 손상모 집중 케어라인인 ‘Intensive Line’, 두피 전문 케어라인인 ‘Scalp Line’ 등 다양한 제품군을 추가 출시하며 국내외 시장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넷플릭스, 102년 역사 워너브라더스 인수…글로벌 미디어업계 지각 변동 예고
- 애플 '고정밀 지도' 반출 처리기간 연장…자료 보완 후 심의 재개
- 주병기 공정위원장, OECD 경쟁위원회 부의장 선출
- 장기독점 제동 걸린 구글…美 법원 "구글, 스마트폰 기본검색 계약 매년 갱신해야"
- 美 9월 PCE 물가 전년比 2.8%↑…1년 6개월 만에 최대
- EU, X에 과징금 2000억원 부과…디지털서비스법 첫 과징금 부과
- LG그룹, ‘원LG’ 연합군으로 1400兆 AI데이터센터 공략
- G7·EU, 러시아 경제 제재 상향 추진…해상운송 전면 금지 논의
- 휘발유·경유 주간 평균 가격 6주 연속 상승…"다음주 소폭 하락 예상"
- "소장 욕구 자극"…호텔업계, 연말 맞이 '시즌 한정 굿즈' 봇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익숙함에서 벗어나야 들리는 말들
- 2영천시, 지식산업혁신센터 건립 위한 최종보고회 개최
- 3한국수력원자력, 제14회 한국정책대상 ʻ정책대상ʼ 수상
- 4영천시, 영화지구(신녕 가천지) ‘농촌용수개발사업’ 추진
- 5영천교육지원청, 학생의 질문 탐구로 배움이 시작되다
- 6이강덕 포항시장 “포항 미래 경쟁력 강화로 시민이 체감하는 변화 만들어 갈 것”
- 7포항교육지원청 Wee센터, 2025년 하반기 ‘일촌맺기 멘토링’ 종결식 성료
- 8포항교육지원청, 질문이 축제가 되는 질문·탐구 궁금한마당 개최
- 9원자력환경공단, 방사성폐기물 분석센터 준공식 개최
- 10‘사랑방 교회’ 만든 문인범 목사 “누구나 편한 안식처 만들어야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