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브랜드 ‘큐어모넨트’, 대만 톱스타 마비스와 협업

경제·산업 입력 2025-07-14 16:46:24 수정 2025-07-14 16:46:24 강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하루 만에 4만개 완판…'대만 내 인지도' 각인

[사진=큐어모넨트]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CURE MONENT(큐어모넨트)가 대만 최고 인기 인플루언서이자 뷰티스타인 마비스(MAVIS)와 함께한 글로벌 런칭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성공적인 해외 시장 진입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7일, 마비스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큐어모넨트의 대표제품인 ‘인텐시브 데미지 케어 샴푸’를 소개하며 브랜드의 첫 글로벌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방송 시작 단 10분만에 1만5000개, 하루 만에 총 4만개가 판매되며, 큐어모넨트의 브랜드 인지도를 대만 시장에 각인시켰다. 

마비스는 SNS 팔로워 수 100만 명 이상을 보유한 대만 최고의 뷰티 셀럽으로, 제품 선택 기준이 매우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전문적인 제품 설명과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소비자들과의 깊은 소통을 이끌어내며 단숨에 판매 신기록을 세웠다. 

마비스는 현재 한국 내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활발히 진행 중이며, 한국 연예인들과의 콘텐츠 협업 사례도 늘어나고 있다. 이번 사례는 한국과 대만간 엔터테인먼트와 상업 콘텐츠의 융합 성공 사례로 평가받고 있으며, K-뷰티의 글로벌 확장에 있어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사진=큐어모넨트]

큐머모넨트는 34년 경력의 뷰티아티스트 ‘선덕원장’이 총괄디렉터로 참여한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수많은 한국 탑스타들과 고객들을 케어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료, 사용감, 효과까지 모든 면에서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첫 출시 제품인 ‘인텐시브 데미지 케어 샴푸’는 약 1년 이상의 연구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탄생했다. 50억 개의 식물성 엑소좀과 12종 펩타이드 복합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포뮬러로 두피 진정과 탈모 완화에 도움을 준다.

선덕원장은 “엄격한 기준으로 제품을 선택하는 마비스와의 협업은 큐어모넨트로써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마비스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대만 시장을 포함한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큐어모넨트는 향후 손상모 집중 케어라인인 ‘Intensive Line’, 두피 전문 케어라인인 ‘Scalp Line’ 등 다양한 제품군을 추가 출시하며 국내외 시장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