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현대홈쇼핑, '노바 피아나 이태리 통가죽 소파' 론칭 첫 라이브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7-25 15:05:21
수정 2025-07-25 15:05:21
이채우 기자
0개
70분간 역대급 혜택 제공…다양한 할인 및 사은 행사
이번 방송은 자코모와 현대홈쇼핑이 주관하는 첫 TV 라이브이다. 소비자는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특별 구성과 파격 혜택으로 ‘노바 피아나 이태리 통가죽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자코모의 ‘노바 소파’는 3인, 3.5인, 4인 총 3가지의 사이즈 옵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방송을 통해 새롭게 소개하는 피아나 이태리 통가죽 적용 모델 경우 크림, 웜그레이, 라이트블루, 오렌지 총 4가지의 고급스러운 컬러와 부드러운 텍스처, 통가죽만의 견고함을 특징으로 한다.
이번 라이브는 방송 시간 한정으로 일시불 결제 15만 원 할인, 앱카드 5% 할인, H.POINT 5만 상당 적립 등의 할인 혜택이 준비됐다. 뿐만 아니라, 소파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스툴 및 가죽 쿠션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마련됐다.
특히 고객의 초기 지출 부담을 줄이기 위해 방송 중 무이자 최대 60개월 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이를 통해 4인 소파 구매 시, 월 4만 원 초반대의 납입금으로 프리미엄 이태리 통가죽 소파를 구매할 수 있다.
자코모 관계자는 “현대홈쇼핑과 함께하는 이번 첫 TV라이브 방송은 첫 론칭 방송인만큼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자코모의 기술력과 품질을 믿고 찾아주시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코모는 소파 장인이 100% 국내 수작업으로 제작하며, 엄격하게 선별한 프리미엄 소재만을 사용한다. 뿐만 아니라 상품기획부터 제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며 소파 속까지 퀄리티 높은 소파를 만들어 내는 브랜드다.
자코모는 엠브레인의 브랜드 지표조사에서도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에서 1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 1위 달성했다. '2024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소파 부문 대상 수상 등 소파 브랜드 1위를 지키고 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미래 세대 위한 정의선의 수소 비전… 현대차그룹, 글로벌 수소경제 활성화 리더십 지속
- KT알파, 무단결제 사고…“불법 수집 아이디·비번 사용”
- [위클리비즈] “새해 맞이는 여기서”…서울서 외치는 특별한 카운트다운
- 혼다코리아, 12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 실시
- 엔씨, ‘캐주얼 게임’ 투자 확대…리니지 한계 극복할까
- 쿠팡, ‘셀프 조사’ 발표…정부 “확인 안 된 일방 주장”
- 삼성·LG, CES서 ‘AI 홈’ 격돌…가사로봇·스마트홈 ‘눈길’
- 서울 재건축 ‘큰 장’ 선다…삼성·현대·DL 등 총출동
- 소진공, ‘2025 ESG 자원순환 어워즈’ 기후부 장관 표창 수상
- 귀뚜라미그룹, ‘귀뚜라미 장학사업’ 41년...올해 2763명 후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15년 만에 돌아온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 2순창장류축제, 전북 대표 축제 위상 재확인…4년 연속 최우수
- 3남원시의회, 시민 건강 지킨 맨발걷기 실천가들 표창
- 4신한은행
- 5iM금융, 밸류업 연계 인사·조직개편…CSO·CFO 분리
- 6김철우 보성군수, 재난안전 '그랜드슬램' 달성…"군민 안전 최우선"
- 7iM금융지주·iM뱅크
- 8KB국민은행, 성장금융추진본부·금융사기예방Unit 신설
- 9KB금융, CIB 컨트롤타워 신설…생산적 금융 전면에
- 10미래 세대 위한 정의선의 수소 비전… 현대차그룹, 글로벌 수소경제 활성화 리더십 지속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