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현대홈쇼핑, '노바 피아나 이태리 통가죽 소파' 론칭 첫 라이브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7-25 15:05:21
수정 2025-07-25 15:05:21
이채우 기자
0개
70분간 역대급 혜택 제공…다양한 할인 및 사은 행사
이번 방송은 자코모와 현대홈쇼핑이 주관하는 첫 TV 라이브이다. 소비자는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특별 구성과 파격 혜택으로 ‘노바 피아나 이태리 통가죽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자코모의 ‘노바 소파’는 3인, 3.5인, 4인 총 3가지의 사이즈 옵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방송을 통해 새롭게 소개하는 피아나 이태리 통가죽 적용 모델 경우 크림, 웜그레이, 라이트블루, 오렌지 총 4가지의 고급스러운 컬러와 부드러운 텍스처, 통가죽만의 견고함을 특징으로 한다.
이번 라이브는 방송 시간 한정으로 일시불 결제 15만 원 할인, 앱카드 5% 할인, H.POINT 5만 상당 적립 등의 할인 혜택이 준비됐다. 뿐만 아니라, 소파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스툴 및 가죽 쿠션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마련됐다.
특히 고객의 초기 지출 부담을 줄이기 위해 방송 중 무이자 최대 60개월 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이를 통해 4인 소파 구매 시, 월 4만 원 초반대의 납입금으로 프리미엄 이태리 통가죽 소파를 구매할 수 있다.
자코모 관계자는 “현대홈쇼핑과 함께하는 이번 첫 TV라이브 방송은 첫 론칭 방송인만큼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자코모의 기술력과 품질을 믿고 찾아주시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코모는 소파 장인이 100% 국내 수작업으로 제작하며, 엄격하게 선별한 프리미엄 소재만을 사용한다. 뿐만 아니라 상품기획부터 제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며 소파 속까지 퀄리티 높은 소파를 만들어 내는 브랜드다.
자코모는 엠브레인의 브랜드 지표조사에서도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에서 1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 1위 달성했다. '2024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소파 부문 대상 수상 등 소파 브랜드 1위를 지키고 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포스코그룹, 2026년 조직·인사 혁신 단행
- 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 혁신당 "수익은 한국, 국적은 미국…쿠팡 청문회, 김범석 의장 책임 규명해야"
-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개막
- [위클리비즈] “성탄절 분위기는 이곳에서”…호텔의 개성 있는 변신
- “AI 아파트 경쟁”…건설업계, 브랜드 차별화 속도
- 한미 비만약, '글로벌 혁신제품 신속심사' 대상 지정
- SK지오센트릭 김종화, ‘3중고’에 전략 재설계 과제
- “매출 전액이 계열사 거래”…한솔 ‘내부거래’ 논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스코그룹, 2026년 조직·인사 혁신 단행
- 2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3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 4혁신당 "수익은 한국, 국적은 미국…쿠팡 청문회, 김범석 의장 책임 규명해야"
- 5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개막
- 6“성탄절 분위기는 이곳에서”…호텔의 개성 있는 변신
- 7“AI 아파트 경쟁”…건설업계, 브랜드 차별화 속도
- 8신한라이프, 리더십 교체…신임 사장에 천상영 추천
- 9한미 비만약, '글로벌 혁신제품 신속심사' 대상 지정
- 10SK지오센트릭 김종화, ‘3중고’에 전략 재설계 과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