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민 고흥군수, 새내기 공무원 53명에 임용장 수여

전국 입력 2025-09-29 16:29:40 수정 2025-09-29 16:29:40 오중일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공 군수 "일하고 싶은 직장문화 만들 것"

공영민 고흥군수가 29일 군청 우주홀에서 열린 신규 공무원 임용장 수여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고흥군]
[서울경제TV 광주·전남=오중일 기자] 전남 고흥군이 우주항공중심도시 고흥 기반 마련을 위한 첫걸음을 내딛는 신규 공무원 53명에게 직접 임용장을 수여하며 이들의 힘찬 출발을 응원했다.

29일 고흥군에 따르면 이날 군청 우주홀에서 공영민 군수 주재로 신규 공무원 임용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는 새내기 공무원의 '공직 첫걸음'을 축하하고 군민을 위한 봉사에 나서는 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날 행사를 직접 이끈 공 군수는 신규 공무원들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이들의 첫 출발을 환영하는 의미를 담은 '웰컴 텀블러'와 '환영 꽃다발'을 전달했다. 공 군수가 신규 공무원의 후생복지를 강화하고 공직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방침에 따른 것이다.

공영민 고흥군수는 "신규 공무원 한 명 한 명의 역할이 군민의 삶과 지역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고흥군은 신규 공무원의 주거 문제 등 후생복지 향상에 앞장서며 일하고 싶은 직장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신규 공무원들은 공영민 군수와의 임용식을 마친 후 각 부서에 배치돼 군민을 위한 봉사와 군정 발전을 위한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고흥군은 이들이 우주항공 중심도시로 나아가는 고흥의 미래를 이끌어갈 주역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raser5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오중일 기자

raser506@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