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제4회 영천 K-POP 청소년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전국
입력 2025-11-24 14:06:39
수정 2025-11-24 14:06:39
김아연 기자
0개
플레이 밴드(영동고·별빛중), 청소년의 열정을 담은 무대로 대상 수상
[서울경제TV 영천=김아연 기자] 영천시는 지난 22일 시민회관에서 ‘제4회 영천 K-POP 청소년 페스티벌’ 경상북도 가요·댄스 경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적 경험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800여 명의 관람객이 함께하며 청소년들의 열정과 창의성이 가득한 무대를 즐겼다.
경북 도내 총 36개 팀이 가요와 댄스 부문에 참가 신청했으며, 치열한 예선을 거쳐 본선에는 16개 팀이 진출해 수준 높은 경연을 펼쳤다.
참가자들은 창의적인 안무와 개성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대회 결과, 대상은 탁월한 팀워크와 무대 장악력을 선보인 플레이 밴드(영동고·별빛중) 팀이 차지하며 상금 300만원의 영예를 안았다.
가요 부문에서는 ▲최우수상 별사탕(영천여고) ▲우수상 도돌이표(성남여고) ▲장려상 unusual boys(경주정보고) ▲인기상 플레이 밴드 2(성남여고), LNY(별빛중) 팀이 각각 수상했다.
댄스 부문에서는 에이블(영일고)이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우수상 라이트(성남여중) ▲장려상 MFJ(영동고·성남여중) ▲인기상 블루걸스(영천여중)와 다크라이트(하양여중) 팀이 각각 수상했다.
특히, 축하공연에는 인기 그룹 영파씨가 출연해 폭발적인 에너지와 세련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함성과 함께 대회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청소년 여러분이 선보인 무대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꿈과 도전을 온전히 담아낸 소중한 기록이었다”며, “여러분의 빛나는 열정과 경험이 앞으로의 삶을 이끌어가는 든든한 힘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yeuki500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솔루엠, 중기부 ‘2025 민관협력 오픈이노베이션’ 대상 수상
- 2KB금융, '2025 지속가능경영유공 정부포상' 종합 ESG 부문 수상
- 3사일런트스카이, 드론 핵심부품 기술력 인정…'중기부 팁스' 선정
- 4DB증권, AI 투자자문 서비스 ‘스윙스타’ 오픈
- 5신한투자증권, ‘처음ISA’ 가입자 1만 명 돌파
- 6NH투자증권
- 7삼성증권, 연말 절세 3종세트 소개
- 8SK, 취약계층에 김치 2만4000포기 전달…30년째 김장나눔
- 9넥슨, 미디어 허브 플랫폼 ‘넥슨 뉴스룸’ 정식 오픈
- 10KB국민은행, 에스파와 함께한 웹예능 ‘The Bankers’ 공개










































댓글
(0)